아뇨.

아니 우리는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위해 돈을 쓴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그들을 몇 년 동안 잘 준비시키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여전히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지역 은행에서 예금 증서 또는 CD에 투자를 선택하거나 효과적으로 도움이되는 CD를 선택합니다.이것은 대다수의 CD가 당신을 잠그고 즉시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에 다소 좋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지불금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매트리스에 $를 붙이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특히 생활비 상승을 계산합니다.

재정 조언자를 얻으십시오!나는 그것이 당신의 자신의 투자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대학 투자에 관한 것이라면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다른 최선의 방법을 모른다면,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사람과 이야기하십시오. 그들은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 및 다른 훌륭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할 수있는 최고의 투자에 대한 하나의 강력한 제안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를 연구하고 또한 그들이 주위에 물어보고 볼 수있는 나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노력에 머물러 있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리뷰, 훌륭한 고 대학생 영어회화 객을 제공하며, 수 세대에 걸쳐 상업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귀하의 돈이며, 다른 비즈니스가 귀하의 연구를 올바른 방식으로 파괴하지 않도록하십시오.

C) 아이들이 교육비를 지불하면 어린 나이에 책임을지게됩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20 대 중반에 도달했을 때 책임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일하는 것과 관련된 훈련을 받아야합니다. 그들은 현금의 중요성과 소프트웨어 수입으로 전환하는 시간과 노력을 인식해야합니다. 그래서 자녀를 망치고 싶지 않다면 대학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전체 기간 동안 약 $ 100k로 발전하기 위해 교육 비용을 계산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자녀 교육 대학 내에서만 전체 금액을 유지합니까? 평온함에 마음을 정하는데 10만 달러만 있으면 될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딘가에 저축 된 금액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린 아이가 대학을 찾을 때가되면, 그 또는 그녀를 위해 충분할 것입니까? 그렇지 않으면 본질은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부모로서, 자녀가 행복하도록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 직장을 구할 수 없다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을 행복하게하기 위해 자녀의 미래를위한 모든 기본을 만드는 올바른 대학 자녀를 최고의 대학에 보낼 수있는 재정적 자원을 얻는 것은 엄청난 초점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주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기관의 학사 학위 비용은 약 36,000 달러, 4 년 또는 할로윈 당 약 9,000 달러입니다. 주립 학교를 선택하면 30,400 달러를 초과하는 비용으로 비용이 절감되며, 대부분 6,000 달러를 절약하고 높은이자를 지불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출을 받아야합니다).

불충분 한 학위는 정확히 왜 무료 교육이 좋은 옵션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을 지불 하기에 충분 하지 않은 경우에 다음 읽기에 무료 교육이 시즌 과정입니다 두 가지 더 많은 이유를 알아 보기 위해 읽기 1973 이후 1만 명 이상의 학생 들을 가르쳤다, 플러스 5 천 개 이상의 부동산 학생 들의 이전 산업 학교 나는 단지 클릭 작은 수 없는 학생 들을 보았다 불행 하 게도, 나는 그냥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게으름, 목표의 부족, 충분 한 초점이 없습니다. 늦은 배우 존 웨인 (John Wayne)은 용기가 두려워 할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어쨌든 성공한 사람들은 행해질 일을하는 사람들이지, 낭비하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목적없는 번성을 통해 스스로를 끌고 간다.

가장 큰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를하는 것입니다, 적절하지 않은 후에 적은 돈으로 수익성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대학이 있지만 공인 된 것입니까? 답이 “아니오”인 경우, 사람이 항상 그 학교에서 발생하는 체류보다 6 개의 지역 미국 교육부 지점 중 하나를 확인하는 것이 다른 사기에 빠지는 것으로부터 합병증을 일으킬 수있는 필수 사항 일 수 있습니다. 졸업장 제안이 너무 좋아서 사실 일 수 없다면 대학을 두 번 보십시오. 일부 사기는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을 사람 캐릭터로 구성합니다. 쉽게 혼합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충분히 주의하지 않으면 속을 수 있는 몸

아마도 그 물질이 업데이트 된 경우가 될 수 있습니다 이론과 주제는 그 분야의 과학자와 전문가가 더 많은 것을 배울 때 모든 기간을 변경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고용주가 이번 주에 강제 재교육을 실시하는 이유입니다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완료 할 계획이라면, 그 자료가 구식이거나 아마도 인기있는 주제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에게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신을 관리하는 것은 내가 개인 관리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자신의 목표를 개발하고 필요한 것을 정확히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