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을 얻을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책, 영화 및 게임을위한 퇴비에 완벽한 것처럼 좋은 것을 얻을 수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중고 옵션을 온라인으로 쇼핑하면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소매에서 75 % 할인 된 경우에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정 유형의 구매

Its getting hot in Here – I understand youve heard the song I shouldnt get to wear the reason for white at home in the dead of winter 당신은 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어야 하는 이유를 들었겠죠 How do I provide a simple bit of non-public finance 당신이 난방을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간단한

만약 당신이 스스로 목표를 결정한다면, 당신은 목표가 달성될 때마다 당신의 치료를 허락할 수 있을 것이다. 훌륭하고 시험된 시스템과 지연 알약은 효과가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를 지불하자마자, 구매를 계속함으로써 스스로를 치료한다.

이 오래된 함정에 빠지지 말라. 일단 당신의 카드가 지불되면, 당신의 상황에 맞는 치료법을 만들어라.

가정 에너지는 경험이 있습니까? – 창문에서 플라스틱 열 차단막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 – 실제 세계의 겨울은 열 낭비를 현저하게 줄일 수 있으며, 제발 닫아 두십시오. 부모님이 디지털 벽 외부를 가열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까? 그들은 개인 금융 핵심에 대한 논리를 이해한 것처럼 들린다. 집을 더 효과적으로 악화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환경 발자국의 감소된 양을 남길 뿐만 아니라, 수력 발전에 수 톤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예기치 않은 비상 저축 계좌를 시작하십시오. 예기치 않은 금융 비용이 정상적인 구매를 초과할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재정을 관리할 때 비상 자금을 사용하면 신용 카드 또는 기타 부채가 증가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급여 또는 수표 예금을 통한 자동 이체를 통해이 계좌에 쉽게 자금을 지원하십 전자어음할인수수료 시오.

여기서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은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 또는 이해력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상식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상식은 요즘 모순입니다. 실제로 상식이 아니기 때문에 (또는 센트)

지출 목록을 작성하고 수입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타나는지 확인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좋은 평균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일상 지출과 월간 지출로 비용을 분리해야하므로 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추가로 예산을 책정 할 때 도움이됩니다. 휴가에 감정적 인 문제를 줄이려면 감정적 인 이유로 지출해야합니다. 지속적인 혜택을받지 않고 더 많은 돈을 지출하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또한 신용 카드 부채가 증가하여 감정적 인 문제가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길을 가고 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개인이 고용주 401 (k) 플랜 (또는 캐나다 독자를위한 RRSP) 인 이상적인 옵션 중 하나 인 동안 추가 수익을 보유하십시오. 투자와 관련된 매력은 세전 기여금을 창출하는 능력이 될 수 있으며, 이는 결국 과세 소득을 크게 없애고 완전히 사전 제작 된 경우 세금 면제 설정에서 수익이 증가합니다 401 (k) 플랜을 악화시키는 것 어려운 벌어 들인 돈을 투자하는 놀라운 기술이 될 수 있으며 예산 책정에 대한 개인 재정 기초 및 팁의 기초에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길에 몇 가지 장애물이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은행이 도움을 줄 수없는 경우 대학에 대한 연방 대출을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확한 산업에서 검사해야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도 있지만 효과적인 대안을 제시합니다.

10) 그 책은 그 자체로 멈추는 것인가, 아니면 금융 세미나를 위한 홍보용 작품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개인용 컴퓨터를 마케팅하는 몇몇 작가들과 함께 등록하지 않는 교육을 통해 현재의 재정 상황을 해결할 계획이다.

목표를 추가하면 목표가 달성 될 때마다 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하고 테스트 된 시스템이며 지연입니다. 그러나 신용 카드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일부 사람들은 구매 운동을 계속하여 자신을 치료합니다.이 유지에 빠지지 마십시오. 카드가 지불되면 모든 방법으로 치료를 받지만 상황에 맞는 치료를 늘리십시오.

2) 소유에는 당신의 주 지출의 명부가 있고, 당신이 약간 지출을 면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일류보기는 시간 내내 사람에 관하여 커피를 삭감하고 있습니다 또는 일에 주차에 관하여 지출하고 있는 누군가를 위해, 가까운 몇몇 자유로운 공간을 찾으십시오 더 나은 아직, 자전거를 끄고 일로 순환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당신은 돈을 저축할 것이다, 사람은 또한 적합하게 되고 있다!

어떤 신용 수리 회사도 당신의 역사를 복원하는 데 100 % 성공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종종, 회사는 신용 점수로 당신을 도울 수있는 돈에 대한 포괄적 인 약속을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