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혼하기 전에, 나는 약혼한 후에야 사람이 결혼식을 위해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고 믿었다.

내 자신의 약혼 전에, 나는 사람이 약혼 후까지 결혼식을 위해 쇼핑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고 믿었습니다. 글쎄, 그 규칙은 저렴한 결혼식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결혼식을 일찍 발표하는 것이 중요하지는 않지만, 꽃 가게를 아는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보는 것이 불합리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색상을 사용하려고 생각하는 신부와 친구를 사귀고, 장식 비용을 나누십시오. 창의적으로 저렴한 결혼식 피로연을 생각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작은 결혼식에 대한 이러한 아이디어가 받아 들일 수있는 모임을 가질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작은 결혼식에 대한 아이디어가 자신의 특별한 결혼식 날에 대해 좋아하 코엑스웨딩박람회 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작은 결혼식을 계획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양한 옵션이 신혼 여행을 더 많이하거나 새로운 장소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작은 결혼식을위한 이러한 아이디어는 결혼식에 더 적은 돈을 쓰고 이상적인 집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여 콘서트에서 더 큰 시간 생활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렴한 예산 결혼식은 매우 특별하고 의미있는 일반적으로 맛있는 작은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이 정말 간단합니다. 다음은 당신이 따라갈 수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맞춤형 웨딩 팬은 이중 의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종이 패들 모양의 팬을 선택하기 위해 결혼식 모티프로 장식할 수 있으며 결혼식 날짜도 장식할 수 있습니다. 예식을 통해 제공하기 위해 팬 근처에서 쉽게 환영 메시지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실제로 영리해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결혼식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팬을 사용하여 하나의 슬레이트로 두 마리의 새를 죽일 수 있습니다. 의식에서 달콤한 기념품을 만듭니다.

그러나 찾는 것은 결혼식과 관련된 주제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 후에 결혼식 파티가 가지고 있는 주제에 맞게 진행되는 결혼식을 위해 통로 주자를 확실히 사야 합니다. 물론 전형적인 주자 제품을 사면 훨씬 비쌀 것입니다.

가족과 함께 손님을 사용하여 사용되는 의류는 여름철에 착용했을 드레스와 완전히 달라야합니다.아름다움을 찾는 것이 중요하지만 안전이 최우선이어야합니다.하이힐을 착용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하이힐을 착용하면 착용자의 위험이 증가하고 미끄러집니다.처음에는 이러한 상황을 생각하면 힘을 막을 수 있습니다. 자연, 아주 쉽게 숄이나 두꺼운 신부 드레스를 입는 것은 겨울의 비극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이 해결책 중 일부일 수 있습니다 얼음 보석을 찾는 것이 테마에 완벽하게 어울릴 것입니다 겨울에는 밝은 색상이 아름답게 보일 수 있으므로 장소를 밝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신부 가운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드레스 판매 및 거래에 대해 1,000 달러를 지출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손님은 수천 달러를 지출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무엇이든 상관없이 당신의 하루는 결코 아름답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친구와 가족은 저렴한 웨딩 아이디어를 찾는 첫 번째 소스입니다. 질문 장소, 꽃을 어디에서 만들었는지, 또는 어떻게 아름다운 초대장을 만들었는지에 대해 질문합니다. 기꺼이 밝히는 것 이상이다

한편, 폴과 린다 매카트니는 법정을 보면서 결혼했다. 폴의 가장 친한 친구 몇 명만 있는 아주 단순한 결혼이었다. 그들의 팬들은 찰스와 다이애나와 달리 쉬운 결합에 기뻐했다. 폴과 린다는 죽을 때까지 함께 있었다.

많은 공연자들이 최소 비용의 결혼식 예산으로 2만 달러의 결혼식 비용을 청구합니다. 기회는 삼촌에게 당신을 위해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할 수 있는 사람을 알고 있으며, 결혼 사진을 결혼 파티 선물로 기꺼이 인정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저예산 결혼식은 일반적으로 특별하고 특별한 맛의 작은 결혼식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계획하기 쉽습니다. 다음에 사용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내가 그들을 그렇게 싫어했던 이유는 그날이 똑같은 열풍을 따라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신부가 도착하기까지 적어도 두 시간을 기다리고, 내가 아기 였음을 깨달은 이래로 나를 보지 못했던 사람들과 어울리고, Id가 너무 많이 변한 것에 큰 충격을주었습니다.

물론 모든 것은 당신의 요구 사항에 달려 있습니다. 결혼식에서 틈새 시장에 있는 것들 상점이나 온라인에서 구입한 결혼식을 위한 일반 통로 주자를 갖는 것이 좋은 사람들은 그것을 주문하십시오. 솔직히 그렇게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결혼식은 2만 달러가 들지 않아도 된다. 결혼식은 2백만 달러가 든다!게다가 5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

하지만 그 연구는 수입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몇몇 운 좋은 여성들이 2백만 달러의 결혼 준비를 했다는 것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