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점은 당신이 전문 분야 내에서 전문가일 수도 있다는 것이다.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영역 내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방법을 실행할 때입니다 위험은 실제 부동산 개인이되는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어떻게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법인 설립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위험 노출은이 산업 엔티티에 잠겨 있습니다 개인 소유물은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수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위해 하는가? 답변이 없는 경우 예, 그 순서대로, 당신이 어려움을 해결하는 경우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부동산은 비유동적입니다. 일단 구입하면, 훨씬 더 높은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거주지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기 부채가 많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정리하지 못하면 시장 투자가 재정적 악몽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나는 특히 재활 치료를 받거나 도매 구매자에게 넘기려고하는 자금이 필요한 주택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깊은 할인과 잘 관리되지 않은 주택이 필요했습니다. 다른 전화를 건 사람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부 과정은 이상적인 것보다 낮습니다.

개인이 수퍼맨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수리를 직접 할 준비가되어 있지 마십시오. 사소한 미용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발이 젖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 않습니다.

18 더 많은 가족을 확보하십시오.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더 적은 시간을 얻으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합니다. 즉, 당신은 가족과 함께 시간과 자유가 넘쳐나고,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을 하고 있습니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적 방법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일까?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구매자를 끌어 들이지 않습니다. 거래에 투자 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 항목에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모델을 거대한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전환하면 모든 현금에 직접 액세스해야합니다. 당신은 구매자를 끌어 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체결 할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으로 판매하는 것 이상의 것이 있음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부동산 투자로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 임대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다산엠큐브스퀘어 분명히,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이되기를 원한다면, 시장 경향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이 시대에는 사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는 정기적으로 포장됩니다.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여기에는 전국 부동산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그리고 임대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원래보다 덜한 상황에 머무를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 떠날 때마다 내부 화가와 카펫 계층을 불러야 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낮추어 가처분 소득을 늘려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지 마십시오. 개인 임차인이 숙제를 가지고 있다면 투자자에게 일어날 몇 가지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미래에 임대료를 증가시킬 수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모기지 자동차 대출과 관련하여 금액을 전환 지불하는 동안 잉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물론, 당신이 어떤 주어진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 된 대출 지불을 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합니까? 이상적인 무력감을 없애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입니까, 아니면 갑자기 문제 해결사가 되었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얻는 열쇠이며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실제로 사업입니다. 부동산은 추가적인 사람들의 사업입니다. 여기서 나는 당신의 세입자가 사람이고 또한 당신의 재산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서비스 요원이 사람들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도덕적 분노와 상심으로 괴롭히는 경우, 부동산 투자는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세입자는 사람이 요구하는 집세를 지불하는 것을 게을리합니다. 그들을 퇴거 시키십시오, 당신의 재산 관리자는 당신에게 수리를위한 시장 또는 더 높은 시장을 청구 할뿐만 아니라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시장에 내놓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에있는 여러 상위 3 개 카운티 중 하나이며 4 주마다 유질 처분을 확인하는 약 1,200 채의 주택이 있으며 오스틴은 실제 미국의 많은 주택 시장 중 하나입니다!메일링 리스트가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