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 대다수에 대한 답변이 없어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위해 맞은 기술을 발견할 것이다 많은 중대한 기회 투자는 그것의 시작을 위한 중대한 장소인 당신의 자신의 인근에 존재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 또는 신용 순위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재산을 찾아내는 그들의 돈을 빌려주는 그들의 수준을 정진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가 있다 모든 부분에 자연적으로 수시로 유익한 차용이 있는 경우에 직업 때문에 제한된 기간이 있는 경우에 가족, 또는 다른 약속들 그러면 이 좋은 소식은 당신도 그것에 대 http://kumgun.co.kr 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입니다 : 정확하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장소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에 무엇이든 당신의 부동산 경기장에갑니다 당신은 잘 준비해야합니다!

1975년 미국의 평균 집값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는가?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정규 주택은 몇 년마다 두 배가되었습니다. 계산을하면 200,000 달러가 훨씬 넘습니다.

투자자와의 만남에서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주택에 관한 것 (3 베드 2 목욕), 그리고 그들의 사업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합니다.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볼 필요는 없지만 함께 일하십시오.

부동산 거품이 꺼지지 않는다!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부동산 시장과 함께 변화할 것이다 – 항상 그래왔지만!지금 뜨거운 것은 다음 3 년 (또는 아마도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를 거품으로 증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가 내 첫 해에 좋은 투자자를 가까이에서 보았다. 내 힘 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헛간이 애정에서 벗어난 곳과 이혼을 원하는 곳에서 가능한 거래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임대 방 이것은 시작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은 자신의 연구 숙제를 얻을 수있는 경우에만 즉각적인 현금 흐름 반면에, 집주인은 많은 재미로, 당신은 또한 지불을 위해 장기를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와 함께 같은 개인?당신은 1975 년 미국에서 평균 주택 가격이 $ 33,300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까?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주택은 수년마다 두 배가되었습니다. 계산을하면 200,000 달러가 훨씬 넘습니다.

당신이 수퍼맨이라면, 수리에 모든 것을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전문가가 적절하게 취하는 몇 가지 사소한 미용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발을 젖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는 않습니다.

12 귀하의 비즈니스가 진행되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예를 들어, 구매는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으며, 5 개 대륙의 7 개국에 더 많은 투자자로 구성된 기존 네트워크를 연결하여 귀하와 같은 투자자를 돕고 싶습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싸우는 정확한 위치 순전히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이다.

여기 왜 내가 그렇게 madIm은 모든 곳에서 5 달러 이발을 볼 필요가있다!오, 잠깐, 넌 뭐가 뭔지 몰라. 이봐, 5달러짜리 머리 깎은 사람, 아무도 안 해? 글쎄,이 빠른 이야기를 듣고 나는 당신이이 교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 옛적에, 번성하는 서비스를 가진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였다. 그는 그의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잘 알려져 있고 존경 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사람이었고, 그가 최고의 이발을했기 때문에 그의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다. 10 유로

렌털과 같은 산업용 부동산을 구조화함으로써 시장 동향에서 실제 행성 지역 시장을 파악할 수 있으며, 임대 계약 중 갱신을 위해 귀하는 균형 잡힌 이익을 위해 거래 할 수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단계 # 2 – 당신이 당신의 시장을 원하는 것을 결정하십시오 : 당신은 모든 영역에 모든 것이 될 수 없습니다.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하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십시오.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주 소유자를 찾아 부동산 마케팅에 집중하십시오.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