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tico는 서버에서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Fantastico는 서버에서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에서 매우 정교한 소프트웨어를 1 ~ 2 번 클릭하지 않아도됩니다.

Rectangle Tool을 활용하여 위에서 설명한 디자인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포지셔닝하였습니다 레이아웃 맨 위에 이 직사각형을 포지셔닝하여 헤더 그래픽을 위한 슬라이스를 만드는 데 사용하였습니다 이렇게 하기 전에 스트로크를 비활성화하고 채우기

이것은 독자가 방문 기간을 체크 아웃 할 수있는 탁월한 이점입니다 방문 기간 비율은 블로그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확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의 연설을 통해 구성된 wordpress 27 Variation 27의 라이브 데모는 2008년 11월 어느 시점에 발표 될 예정이며 현재 13,000 개의 블로그 사이트가 테스트 중입니다

팁 – WordPress 검색 설정을 구입하기 전에 선택한 회사 지원 파일을 읽으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Google이 Blog 작가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Blogger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선전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겠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 그러한 편애는 없습니다.

내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Im은 항상 WordPress가 블로그 작성자보다 낫다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물론 대답은 예입니다.하지만 실제로 이유를 이해하려면 두 블로깅 플랫폼을 나란히 살펴보고 진정으로 필요한 플랫폼을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 All-In-One SEO 및 블로그에 간단히 포함 된 XML Sitemaps 버튼을 찾으십시오. All-In-One SEO로 시작합시다. 이제 WordPress에는 상당한 플러그인 디렉토리 사이트가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블로그 사이트에 매혹적인 기능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독자의지도는 어떻습니까? 당신의 페이지에 대한 연락처를 포함하는가? 제휴 아이템을 보여주는 것? 타사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자신의 WordPress를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전체 관리 제어를 제공합니다.자체 호스팅을하는 경우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서 할 수없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묻는 경우 내 주식 응답 : WordPress로 _를 할 수 있습니까? WordPress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커피를 마시지는 않지만 다른 모든 것을 관리합니다.

기본 WordPress 스타일에 대한 이미지 디렉토리의 모양은 Kubrick 모양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그 동안 특히 관심있는 파일은 하나뿐입니다. kubrickbgwidejpg Jakob 스타일의 경우 다른 Kubrick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팬시, 더 복잡한 디자인

나는 실제로 WordPress와 Blog 작가 사용자 모두에서 검색 엔진에서 빠르게 색인을 얻고 높은 순위를 매기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내용이 훌륭하면 거미가 올 것입니다.

WordPress가 인기가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많은 호스트가 WordPress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 토토총판 을 클릭하여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정하십시오.

팁 – WordPress 검색 설정을 구입하기 전에 선택한 비즈니스 지원 파일을 읽으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본 페이지를 페이지 배경색으로 채웠습니다 (진한 파란색 * 본문 * 배경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 및 태그 라인과 같은 컬러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WordPress는 Digg, reddit 및 StumbleUpon과 같은 북 마킹 웹 사이트 및 Twitter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웹 사이트는 Blogger 블로그 사이트를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글로벌 요구 사항에서 워드 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됩니다

인라인 수정 – 실제 블로그 사이트를보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신속하게 수정하거나 새로운 태그 등을 포함하도록 전체 게시물 배치를 동시에 대량 편집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