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게이머들 중, Cousins는 지금 가장 많이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게이머들 중 Cousins는 현재 가장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HTTP://WWW.SAFE-CHART.COM 손, 그리고 바구니 주위의 환상적인 터치를 가지고 있다.

Cousins가 NBA 잠재 고객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부상했기 때문에 초기의 사고방식과 성숙함에 대한 우려는 먼 기억으로 보일 것이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직업 윤리에 대한 우려에 대답할 수 있다면 그는 매우 오랫동안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게이머가 될 수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다수가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부상을 입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새로 서명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에는 많은 2라운드 선택권이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1분 후에 히트는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고 단지 몇 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 있는 리드를 보호하려고 시도하는 미화된 CBA 그룹을 가질 수 있다.

만약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에서 진지하게 뛰기 위해 준비된다면, 토니 파커는 그렉 포포비치가 평소와 마찬가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훌륭한 일을 하고 있는 완전한 힘이 되어야 할 것이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하는 감독이며, 언젠가는 명예의 전당에 오를 것이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질 좋은 그룹들에게 빨려들어가고 있다.

나는 여기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도 포함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 같은 그룹들을 묘사하고 있다.

그래서 늑대들은 품질 요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새로운 단계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데이비드 칸 과 나는 여전히 비즐리 의 기술로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David Kahn과 계약을 맺은 것은 단지한 가지를 제안합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의 운동 능력을 가진 팀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와 피닉스 선즈 와 함께 141-138 번의 총격전을 즐기는 것이 즐겁지 않습니까?

Jerry West는 또한 Clutch가 NBA West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모든 스타였습니다. 그는 Lakers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진출 시켰습니다. 단 1 번의 우승으로 6 번의 결승전에서 6 번의 패배를당했습니다. 그의 시대의 훌륭한 셀틱스 팀은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뛰어난 수비수이자 뛰어난 샷으로 이해되었습니다. 단한 명의 선수인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 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했습니다. Jerry West Career의 평균 27 ppg, 67 Apg 및 58 RPG는 농구 성공을 반영합니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다양한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장기간의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그는 NBA의 주요 잠재 고객들 중 가장 충분히 성장할 것이다. 그는 야외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생산하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하지만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Laniers가 Bucks와 함께 5시즌 동안, 그들은 그 기간 동안 각 부문에서 왕관을 차지했다. 그의 NBA 직업 동안, Lanier는 매 경기마다 201점의 균형을 잡았고, 각 경기마다 101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플레이어들 중,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수 있는 가장 모든 세트를 가지고 있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환상적인 터치를 가지고 있다.

Cousins가 NBA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켄터키 그룹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등장하면서 성숙함은 먼 추억이 될 것입니다. Cousins가 자신의 업무 원칙과 방어에 대한 우려에 응답할 수 있다면 그는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게이머가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넷째, 모든 환상적인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기십니까? 당신과 영업팀의 특징을 똑같이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하시겠습니까? 우려 사항을 어떻게 해결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특별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을 알고 있는가? 그들의 어려움과 걱정거리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롭다. 그는 아마도 11번가에서 제의를 받을 것이고 69번의 날씬한 몸매와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장래성을 발휘할 것이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특수 컴퓨터 게임입니다. 비디오 게임은 지난 시즌 NBA 07과 비슷한 패턴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NBA 07이 최악이었던 현실을 고려할 때 반드시 유리한 것은 아닙니다. 비디오 게임은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