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접근법은 많은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의 이익을 명시하거나 암시하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 접근법입니다. , 그들로부터의 응답에 관한 것이고, 당신을 판매자들이 갈망하는 “해결책”으로 포지셔닝합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많은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분류 된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의 이익을 명시하거나 암시하고, 판매자의 응답에 관심을 갖고, 판매자가 성공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를위한 솔루션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법입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거기에 있거나

또한 세금 유치권 투자와 관련된 몇 가지 부정적인면이 있습니다. 인생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세금 유치권 투자에는 위험이 없습니다. 세금 유치권 경매에 참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냥 당신의 목표를 적어하지 말고, 그들이 사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신의 목표를 자주 보십시오. 두 가지 모두를 컴퓨터에 배치하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이고, 지갑과 함께 게시하십시오.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소원에서 당신을 멀리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절약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전문가가 되는 것의 주요 부분은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테스트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투자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과대 평가합니다.

나는 타이거스의 성공 비결이 어떻게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만 내릴 것이다. 그것은 힘든 피비린내 나는 일이다!연습하는데 소비된 시간, 그것은 당신에게 자신감을 주는 경험을 주고,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다시 잘 추측할 수 있게 해준다!누가 그렇게 쉽게(힘들게)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을까?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에 뛰어들거나, 허술하다고 밖에 표현할 수 없는 공격 전략이 될 수 있을까? 그들은 단지 번영하기를 희망합니다!

최대 입찰 임계 값 설정 시끄럽고 독단적 인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입찰이 정산되고 입찰자가 탈락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적당한 크기로 뛰어 올라 자신의 한계를 아십시오. 예를 들어 실제 책을 찾는 것이 투자 유형에 가장 직접적인 관련이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온라인, 서점 또는 비축 물을 얻으십시오.

업계 내에서 위험을 초래하는 동일한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가 즐길 수있는 큰 이익을 가능하게합니다. 입증 된 전략을 보유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유지할 때 직업의 변동이 손실뿐만 아니라 이익을 창출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거의 또는 전혀 의무가 없습니다.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회사는 항상 배당금을 지불 할 수있어 수동 현금 흐름의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따라서 투자는 현재 달성 한 것보다 돈을 벌기 때문에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식, 부동산 또는 금융 또는 채권 및 상호 채권에 투자하십시오. 이러한 모든 유형의 투자는 좋은 돈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며 가족은 완벽한 재무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따라서 투자 요인 및 지불 기술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얻으십시오.

시장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부동산에 관한 모든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고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 1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산업은 기업의 주식이 거래되는 목적지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일관된 용어입니다. 회 비트겟 사는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고, 다른 회사를 구입하고, 사업을 확장하고, 서비스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등의 주식을 발행합니다.이 주식을 구입하는 투자자는 현재이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주식 가격을 잘 올리지 않으면 주가가 하락합니다. 주식을 팔면 추가로 조달 한 경험이 있습니다.

특정 글로벌 시장에서 금의 가치가 비싸게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 사기의 양이 증가 할 것입니다.이 사업 분야의 전문가는이 업계가 합법적 인 최선의 방법으로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파악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독단적 인 투자 방식을 벗어난 거래는 사기와 같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자로서, 당신은 진실하고 합법적 인 금을 식별하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당신 주변의 사기의 종류는 단지 합법적이고 진짜 인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당신은 동전 투자 거래가 종종 사기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있을 것입니다 놀랄 일이 아닙니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할 수 있는 위치에 오르거나, 아니면 우리가 가족과 함께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것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확실히 9대 5로 일하거나 내 어린 아이들과 안절부절못하고 있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