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준비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플레이 블록, 수비,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NBA에서 준비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플레이 블록, 수비,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전문가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본기를 경험해야 한다.

전체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농구의 모든 필수적인 기술을 익혔어야 한다.

리그에는 30 개 이상의 팀이 있습니다. 분명히 30 가지가 넘는 NBA 스윙 맨 반바지가 있습니다. 각 팀은 적어도 2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 집과 도로 이것은 다양한 종류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NBA 팀은 2 년마다 자주 유니폼을 변경하거나 일관된 명단에 기여합니다. 즉, NBA 팀의 명예 행사 및 축하 행사가 제공되는 복고풍 스윙 맨 반바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룹이 축하 유니폼을 사용하도록함으로써 이루어지며, 일반적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 유니폼은 마찬가지로 반바지를 특징으로합니다.이 반바지는 대중에게 판매되고 판매 될 수 있습니다. NBA는 쉽게 이용할 수있는 반바지 시장이 있지만 대중에게 알리기위한 노력을 극대화하지는 않습니다. NBA 매장 사이트에는 이것에 대한 지표가 없습니다.

여섯째, 올 프로 NBA 게이머들은 좀 더 연습하고, 또 연습하고 또 연습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및 수비를 연습합니다.이 게이머들은 연습이 이상적이며 이기기 위해 준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성공적인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마찬가지로 연습하고 판매를 이기기 위해 준비해야합니다!귀사의 비즈니스가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고 더 많은 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교육, 훈련 및 준비를 제공합니까? 영업 팀이 가능성, 정보 수집 및 솔루션 토론을 통해 첫 번째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시간은 얼마입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오프닝 판매 성명서를 가지고 있습니까? 첫 번째 전화를하기 전에 텔레 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합니까?

나는 Slam Dunk 경연 대회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가기 전에 Lebron James가 2009 년에 사실상 Slam Dunk 경연 대회를 취소 한 것에 대해 Lebron James를 불러야합니다. Lebron, 자리를 떠나 팬들을위한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 당신은 첫 번째 줄에있는 것에 너무 과도한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카드로 10 장의 카드를 들고 있습니다. Chancey Billups와 같은 무절제한 선수들과 Shaq와 Kevin Garnett와 같은 오래된 타이머들(최소한 몇 분 안에 경기)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실제로 좋은 능력을 보 겜블시티 여줬지만 NBA 기준으로는 여전히 매우 규칙적이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71점과 34개의 도움을 균형 있게 기록했다.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이 숫자는 실제로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다.

Baron Dav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두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너무 쉽게 유명했습니다. 그는 창의적인 방법으로 공을 보호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습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을 하면서 빠른 회전 재배치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인기있는 크로스 오버는 Manu라는 농구 선수에게한 것입니다.

그들의 경력의 전성기에 있는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들이 여러 개의 타이틀을 따기 위해 힘을 합쳤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들은 문 앞에서 검사를 받았다. 그 에고들이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얼마나 오랫동안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알아낼 것인가? nba의 선두 세 선수 중 두 명이 이전 그룹에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한 후 정확히 같은 그룹을 사용한 적이 있는가? 내가 믿을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추는 이유다.

Thompson은 당신이 Warriors라면 흥미 롭습니다. 그는 11 번에 쉽게 구할 수 있고 69 개의 가느 다란 몸과 자연스러운 불쾌한 인식으로 가능할 것입니다. 특정 일에는 슬레이트에 농구 비디오 게임이 몇 개 있습니다. 그 비디오 게임 중 몇 개는 전국적으로 방송 될 NBA 비디오 게임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NBA에서 베팅하는 대부분의 돈이 베팅 될 것입니다. 전국적으로 방송되는 게임들을 보라. 그 집 그룹은 약자인가? NBA 게이머들이 시즌 내내, 특히 시즌 초반에 70%의 노력을 제공한다는 것은 잘 이해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든 시선이 그들에게 쏠릴 것이라는 것을 알 때 최적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프라임 타임 쇼 비디오 게임에 대부분의 관심을 기울이고 있고 하우스 팀이 약자인 상황을 발견한다면, 당신이 NBA 농구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여기서 시작하라. 내기

불행하게도 Bynum은 실제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게임을 하지 못했습니다. 2015 년에 그는 65 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각 게임마다 30 분 동안 비디오 게임 당 15 점, 83 리바운드 및 15 블록의 균형을 잡았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의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