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부문에 투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다면 주식 투자에서 12 개월마다 10 %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주식 투자에서 12 개월마다 10 %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주식 부문에 투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다면 사람들의 문제는 사실입니다. 주식에 대한 추측 방법을 알지 못하고 정보가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를 열기로 결정했습니다.이 이발소를 설치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이발소를 보완하고 보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상점 정면과 일부 이발 의자를 구입하고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거대한 사인 구성 요소 창을 설치했습니다. “우리는 5 달러의 이발을 제공합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이제 새로운 경쟁 업체의 사업장에갔습니다. 할 수 있어요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에 대해 생각하면, 사람은 분명히 인수, 판매 또는 임대를 가장 잘 구성하는 방법을 조사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더 흥미롭게도 지역 부문에서 발생하는 추세는 모두 위협적인 소리와 관련이 있지만 좋은 정보에 대한 많은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세계에서 가장 간단하게 달성할 수 있었다. 이것은 많은 투자를 하는 산업에 적용된다.

금융 레버리지와 쉬운 돈이 부동산 가치를 시작했고, 현실(더하기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인터넷 부동산 투자는 사실상 또는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한다.

각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일으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비용이 덜 들어 보였다.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는 것과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시킬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이 될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투자 과정을 통해 이동,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공부, 마찬가지로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네 송산 메종드엘리프 트워크 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 내 파트너와 나는 그들이 가지고있는 멘토에 대한 그들의 성공과 관련이 있고 그들의 행복에 있다고 말한다 나는 주위에 몇 가지 최고의 멘토 중 하나가 있었다, 나의 팝 그는 가르치고있다 나는 매일 흥미로운 일들을 하고 나를 성공하도록 몰아붙인다.

산업용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경향이 있으며, 임대 계약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제공됨에 따라 적절한 이익을 위해 거래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사업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 영역을 확보하라.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대부분의 시장 투자자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왜냐하면 내가 빌링스 산에 투자하는 이유는 더 많은 탐험을 할 때 모험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뒤에 있는 이유는 당신이 그 지역에 대해 더 편안하고 그 지역을 상당히 더 잘 인식하고 싶기 때문이다. 또한 우리가 필요로 하는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지역 시장은 시작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여행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어떤 것을 구매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이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당신이 직접 이용할 수 있는 재산을 조사하는 것인가 아니면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인가? 이전의 경우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 광범위한 기회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특정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액수의 단기 부채를 감당할 수 있는가? 예를 들어 답이 없고 예, 그 순서대로,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부동산은 비유동적입니다. 일단 구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예상보다 훨씬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가정에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기 부채 곤충 살인자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 할 수없는 많은 단기 부채 킬러가 재산을 재정적 인 악몽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사실상 돈이없는 부동산 (즉, 높은 레버리지)을 취득하거나 거대한 계약금을 개발하여 실제로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 인 수익을 올리는 것과 같은 것입니까?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평범한 열심히 일하는 엄마 아빠들이 포함되어 있다.

아니요

일단 당신이 산업 투자 분야로 가게에 갈 준비가 되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다음으로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