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을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구매하는 주택 유형 (3 베드 2 욕실), 그리고 그들이하는 것처럼 (재활, 임대, 도매)

투자자들을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구매하는 주택 유형 (3 베드 2 욕실), 그리고 그들이하는 것처럼 (재활, 임대, 도매)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보지 않고 그들과 함께 일하려고 시도합니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나쁜 손에 있는 이 팁들은 위험할 수 있다.

어떻게 누군가가 실제 회사에서 막 시작될 수 있는가(또는 진지하게 한 가지 거래를 할 수 있는가) 부동산 투자에서 얼마나 더 나쁜 돈이 될 수 있는가? 맞아, 너는 돈을 잃을 가능성이 훨씬 더 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한 번에 많은 속성을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를 시작하고 그래서 당신의 방법을 일하십시오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어떤 경험을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지금 당장 구체적일 이유가 없는 개인은 그것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 한다.

장기적인 목표를 사용하는 것은 항상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실제로 당신의 목표를 콜라주하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 당신이 여행하고 싶은 장소, 당신의 가족의 그래픽, 당신이 원하는 많은 수입 또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넣는 것이다. 상상할 수 있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사업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설립하라. 우리는 그것이 확실히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임대 방갈로 이것은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산 엠큐브스퀘어 당신이 당신의 연구 숙제를 완료하고 즉각적인 현금 흐름이 있는지 여부만 구입하는 경우 반면,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재미가 없기 때문에, 당신은 정말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보수 세입자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까?

물론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하거나 당신이 슬럼로드라면 자신의 집세를 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이러한 것들 중 하나를 수행하기 위해 가지 않을 것입니다. 깨끗하고 존경할만한 특징을 보존하고 비료에 대한 실사를 수행하십시오. 세입자에 대한 범죄 기록을 수행하십시오. 단계 # 3 – 일관되고 지속적으로 유지하십시오 :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전략이 아닙니다. 부동산은 일부 은행을 파산시킵니다. 오늘 주머니를 빨리 활용하십시오. 귀하의 계획과 정보를 따르기 위해 취득하면 실제 부동산을 발견하게됩니다. 경험과 함께 교육을 극대화하기 위해 남아 있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바꾸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의 많은 고객들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많은 보존을 사용하고 부동산 재산을 관리한다.

만약 매달 엄청난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일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의 사업을 하는 데 익숙해질 수 있는 일을 통해 자유로워질 것이다. 그것은 임대료를 받고 다양한 세입자 세부사항을 다루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측면을 사는 것 : 싱글 쇼핑을 덜 나가는 것 2 사람은 무언가를 사고 싶은 충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자유롭게 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물건이라고 생각하십니까? 3 예방 차원에서 친구들에게 말하라, 그래서 그들은 당신을 끝내는 것을 돕는다.

나는 현저하게 행동하는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무라가 없다. 그러면 누군가를 찾는다.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선택하면 자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게다가,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누구든지 자신의 돈이나 금융 정보를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실제로 부동산에서 소득에 대한 수십 가지 기본적인 방법으로 결정된 수백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일부 방법은 다른 방법보다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또는 임대 옵션 모바일 품질 옵션을 선택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 요구 사항이없는 활동을 수행하는 데 덜 성공합니까? 그렇다면 아마도 전 세계적으로 당신만의 부동산 투자 코스를 설계할 것이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 있고 수익성 있는 사업일지라도, 당신은 또한 그것을 제대로 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면 돈을 잃는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수입을 올리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그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말라. 수익을 보기 시작하는 날과 비교하여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본질적으로 집을 구해야 하고 집을 구할 충분한 돈이 있는 녹색 주간에 대해서는 걸릴 수 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전환 : 진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받을 것입니다,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위치에서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이든 부동산 재생 주제에 간다 당신은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