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머물렀던 바로 그 자세, 그리고 카페인이 든 음식.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카페인 위치를 가진 음식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싸운다.

반대로 부동산은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 (Financial LEVERAGE)라고 불리는 거대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그마한 현금 투자를 창출하고 부동산을 사기 위해 거대한 현금을 빌려주는 것은 이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풍부 해 졌는지입니다. 결국 투자 가치가 5 만 달러 또는 10 포스트 센트로드 만 달러로 상승하면 수익률은 정확히 얼마를 소비 할 수 있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평균적인 사람은 주식 시장에서 막대한 재정적 영향력을 허용받지 못했습니다. 1930년대 초부터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서는 더 이상 구체적이지는 않지만 지금 당장 나열하고 그 아래에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장기 목표는 항상 높게 생각하는 반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결국 콜라주 사람들의 목표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진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입구, 여행해야하는 장소, 가족에 대한 인식, 당신이 원하는 많은 다른 소득 또는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

어떤 부동산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당신이 좋은 구매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고 싶어하고 정말로 양질의 돈을 벌고 싶어하며, 당신은 시장 유형을 확인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그 지역의 시골 지역에서 계속 하락했고 그들은 다른 지역에서 계속 상승하고 있다.

따라서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수준에 근접하는 좋은 추세를 배워라.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 시작했을 때와 같은 입장에 있었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를 보거나 연구 할 때, 그들은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이익을 얻기 위해 그들을 뒤집지 않습니다. 두 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타이밍이 사실 일 때 현금화하십시오. 이것은 거의 지금 당신이 모델링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의 유형이나 다양성을 선택하면, 당신은 개인화 된 부동산 투자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합니다. 종이 도움말을 꺼내 3 개의 기둥,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정보를 만드십시오.이 세 가지 제품을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쉽게 업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멘토가 발생할 수있는 모든 쇼 중단 문제를 극복하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이 어디로 향할지 예측할 수없는 지역의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고려해야하지만 또 다른 수준이라면, 멘토는 대출 상품을 제공 할 가능성이 가장 큰 경우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사용하여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혼자

돌아 다니며 판매자에게 무수한 흥미 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거래만하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수집해야 합니다. 그 후에 당신은 많은 것을 창출합니다. 변호사와 대리인은 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판매자를위한 완벽한 제안을 내놓을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항상 이익을 제공합니다. 다른 투자자들과 연락을 취하십시오. 이미 많은 거래가 이루어졌으며 실패 가능성을 알고 있습니다. 실패는 또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는 오랫동안 돌진한다.

무장을 한 사람은 곧장 전쟁에 돌입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당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일 수도 있고, 개인이 당신의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그것을 갚기 위해 중요한 액수의 수입을 축적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재산을 선택하는 것이 항상 소득과 관련하여 소유하지는 않습니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투자자로서 당신의 선택을 줄 것입니다!

부동산에 종사하는 친구를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첫 번째 부동산에 대해 추측 할 준비가되었을 때해야 할 일을 알 수 있습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현금으로 시작된 부동산 가치, 그리고 현실(더하기 금융 위기)은 내년 또는 그 이후에 투자하는 Cat Tower 부동산 가격을 폭락 시켰고 투자자들에게는 그러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주거 및 상업 부문 모두 2010 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

11 실제로 광범위한 사업 결정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Tom Cooke와 Claudette Diaz는 실제로 개인 돈으로 33만 달러를 처분했습니다. 그들은 최고의 de에서 19,026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