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트리밍이나 다운로드가 훨씬 덜 어렵다

온라인 스트리밍이나 다운로드가 훨씬 어렵다.대여를 통해 다운로드하는 대여를 통해 개인용 컴퓨터로 영화를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다.

보통은 볼 수 있는 시간 제한이 있다.

추가적인 도구는 필요하지 않다.

당신은 비디오 가게와 함께 어떤 임대료를 궁금해하며 방황하는 자신을 발견해 본 적이 있는가? 당신이 어떤 영화를 여행하는 것을 즐기는지 기억하기 어려울 수 있다.

온라인 DVD를 빌릴 때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영화들을 포함해서 당신이 빌릴 필요가 없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화를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터넷에서 영화를 빌리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이 원하는 계획(어떤 영화를 보고 싶은지에 따라) 당신은 당신이 선호하는 영화를 가게와 함께 배송하기로 결정한다.

당신은 당신이 선호하는 주문과 접근성에 따라 영화를 배송할 것이다. 당신은 보통 1-2일 안에 영화를 받고 배송은 무료로 한다.

즉시 우편 포장으로 쉽게 돌려준다.

1997년 캘리포니아 로스 가토스에 설립된 이후 미국 전역에 50개 이상의 유통 사이트를 건설했다. 그들은 시작하기 전에 최대 8편의 영화를 확인할 수 있는 옵션과 함께 지정된 요금 임대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영화를 빌릴 때, 대여 서비스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에 대한 보고서를 쉽게 정리할 수 있게 해준다. 그래서 그것들은 여러분의 안에서 정말 빠르고 쉽게 만들어질 수 있도록 말이다.

한편, 온라인 영화 대여 회사들은 많은 수의 DVD를 보관할 수 있는 중앙집중식 창고에서 일한다.

이 다양한 제목을 사용하여,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훨씬 더 넓은 선택을 한다.

특정 카테고리의 다양한 종류의 TV 시리즈 1 대여 서비스가 다른 서비스보다 더 시크할 수 있는 경우를 보시고 싶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핑에서 DVD 영화를 구입할 때, 당신은 수많은 비디오 게임에 맞는 쇼핑을 할 경우 결정해야 한다.

그것은 다른 장르의 구식 영화를 사용함으로써 가장 최근의 영화를 가져야 한다.

좋은 데이터 소스를 가진 상점을 찾아라. 당신은 이미 넷플릭스와 같은 영화 사이트를 가진 회원이 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영화 사이트들로 인해, 당신은 당신이 보는 각각의 움직임에 대해 계속 지불했다. 게다가, 당신은 새로운 영화를 얻을 수 없을 것이다. 현재 경험하고 있는 DVD를 반환하기 전까지 이 사이트들은 매우 인기가 있고 훌륭한 영화를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이 가입한 넷플릭스, 블록버스터와 같은 영화에 대해 실제로 들었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영화를 주고 당신이 영화를 볼 필요가 있고 당신이 완성되었을 때 그것을 보낼 것이다. 음, 어떤 사용자라도 그 과정보다 훨씬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있다.

넷 무비 다운로드로 당신은 적은 시간 회원료를 받을 수 있고 당신은 종종 많은 영화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결코 DVD를 발송하지 않고 메일을 통해 어떤 것도 이메일로 돌려받을 수 있도록 걱정할 것이다.

온라인 영화의 장점은 추가 요금이나 계약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고 실제로 항상 편리하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온라인 대여는 한 푼도 쓰지 않고 노력 기간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 DVD 영화를 볼 때, 당신은 이 가게가 다양한 영화 쇼에 적합한지 결정해야 한다.

그것 카피툰 은 다른 장르의 더 넓은 구식 영화를 가진 현재의 영화들이 있어야 한다.

리스트가 좋은 상점들을 찾아라.

인터넷 사이트에서 합리적인 조회가 포함된 제목을 사용하고 있는가? 제목이 H1, H2, H3 태그의 길목에 있으며 브라우저의 원본 보기로 이동하여 제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온라인에서 영화를 빌린다면 기억해야 할 또 다른 것은 그들이 당신의 장르 내에서 좋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영화와 시위 범위는 각 회사에 따라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다른 회사보다 블루 레이에서 더 큰 DVD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렌탈을 검색할 때, 그것들을 카트에 추가할 때 사용한다.

여러분은 또한 넷플릭스 영화를 스트리밍하기 위해 XBOX 360을 사용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을 것이다!이것은 Xbox LIVE Gold 회원권과 Netflix 무제한 계획을 필요로 한다.

이제 이것은 한 달에 999달러에 불과하다. 로쿠는 두 번째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XBOX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