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식민지 스타일의 집을 배경으로 한 맥의 Sh은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유명하다.

오래된 식민지 스타일의 집을 배경으로 한 맥스 은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유명하다. 손님들이 큰 음식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몇 번이고 시식하는 것을 좋아하는 장소들. 인기 있는 해안가에서 먹는 음식들이 있기 때문에 케이프 코드 어류로 분류된 식당 특징들

이 대화를 위해서, 여러분이 다루는 많은 식당에서 완벽하게 건강하고, 모든 유기농이며, 풀을 먹인 옵션이 많지 않다고 가정해 보자. 이제 여러분은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할 것이다!

첫째, 온라인에서 많은 식당 메뉴를 찾을 수 있다.

비교 메뉴는 돈을 절약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 식사하는 동안 간단히 더 싼 디즈니 월드 레스토랑을 찾는다. 개인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항상 낮은 비용을 받기 위해 체크하지 않는다.

레스토랑이 실패하는 두 번째 큰 이유는 형편없는 고객 관리 연구 결과,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당신이 가진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많은 식당 매니저들은 불행한 고객들이 걸어나가고,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게 한다.

위치는 거대하고, 주된 요인은 고려하지 않는다. 심지어 가장 좋은 장소는 가난한 비즈니스 클리닉을 극복할 수 없다. 그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식당이 비어있는 것을 보고 싶어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호흡에 집중하는 것은 결국 맑은 의자 주차에 의해 저주받게 될 것이다.

관리자는 고객이 직장에 대해 배려한다고 느낄 때 웨이터, 웨이트리스, 버스보이, 바텐더에게 좋은 팁을 생성하는 방법을 말하기 시작해야 한다.

모든 개인이 직장에 대해 배려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에 적합하지 않다. 관리자가 직장을 위해 적절한 경치를 가지고 있어서는 안 된다. 관리자가 웹사이트 방문객들에게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데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극도로 바쁘거나 인력이 부족할 때 더 부드럽게 해야 한다.

비싼 레스토랑에 나타나면서 고려해야 할 많은 영역들이 있다.

외부와 내부의 외관을 보고, 직원을 보고, 저녁 식사를 확인하라. 당신이 카운터로 걸어갈 때 관찰하는 야채와 관련된 그들의 화려한 색깔은 실제로 포장되어 반입되는 것으로 보도되었다.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해 당신은 실제로 포장되어 있고, 현장에서 준비되지 않았고, 전체 야채에 화학 방부제를 가득 실었다. 그들은 자연스러워 보인다. 그들의 빵은 그들의 델리 고기와 함께 어리석은 수의 재료를 가지고 있었다. 음, 우리는 이미 쉽게 구체적인 것을 알아낼 수 있었다!

레스토랑이 실패하는 두 번째 큰 이유는 형편없는 고객 운영 연구 결과,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것보다 더 많은 돈을 사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많은 식당 매니저들은 불행한 고객들이 그냥 나가도록 허용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음식 서비스에서 살아남고 싶다면, 당신은 두꺼운 살을 가져야 한다.

이 사업에서 보장되는 것 중 하나는 당신이 모든 사람들을 잘 하는 마약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참가한 모든 대회에서 상을 받은 BBQ 갈비의 조리법을 가질 수 있고, 당신은 분명히 그들에 대해 불평하는 누군가를 당신의 식당 안에 얻을 것이다. 그렇게 되면, 당신의 반응은 당신이 식당 산업에서 얼마나 잘 할 것인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카라반이 있는 광장을 향해 가까운 살와 도로에는 다양한 작은 식당들이 있다.

우리가 아침으로 시도한 식당들은 팔라펠, 험무스, 파울(콩), 가지뿐만 아니라 다른 전통적인 아랍 아침식사를 파는 시리아와 레바논 식당들이었다.

카타르는 다양한 종류의 식단을 가지고 있다.

내가 도하에서 처음 방문한 레스토랑은 도하에 도착한 지 몇 시간 후인 알 미르카브 거리에 있는 터키 센트럴이었다. 그것은 매우 화려해 보였지만, 나는 배가 고팠을 뿐만 아니라 미래의 식사에 대해서도 확신했다. 왜냐하면 나는 그 시기에 차를 가져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메뉴는 대부분 중동 샐러드와 함께 구운 고기였다. 나의 주인 모하메드 알사예드, 카타르의 엔지니어. 대학은 닭고기와 쇠고기 카밥과 타볼리, 험무스, 녹색 샐러드, 요구르트 샐러드, 가지를 포함한 혼합 샐러드를 혼합하자고 제안했다. 가격은 1인당 6달러 미만이었다. 배달되고 있는 것을 보고 음식에서 나는 향기는 놀라울 정도로 장관이었다. 음식 자체는 훌륭해 보이고 맛이 좋았다.

이곳은 많은 고급 음식 음료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곳이다. 이곳은 훌륭한 음식 선택, 훌륭한 분위기, 그리고 친근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항상 걱정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스위치를 위해 앉을 수 있다.

당신은 매우 좋은 현대 영국 요리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스칸디나비아 음식의 팬이라면, 당신은 운이 좋을 것이다. 그 결과, 푸켓은 스칸디나비아 방문객들의 상 가맹계약서 당한 몫을 갖게 될 것이다. 그 결과, 푸켓의 스칸디나비아 식당들, 특히 카타카론의 스칸디나비아 식당들 아래는 보통 꽤 싸고 음식은 합리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