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형 결과는 혈류압 설탕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 원인은 대조적이다.

제2형의 결과는 – 혈류압 설탕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 원인은 주로 물리적 과정의 부족을 이용하여 수년에 걸쳐 지나치게 높은 탄수화물 식단에서 비롯된 대조적인 것이다. 탄수화물(설탕과 전분)은 혈액에서 설탕이 된다. 그 설탕을 다루기 위해, 당신의 섬 세포는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인슐린을 만들고 설탕은 당신의 지방, 간, 근육량에 의해 제거된다.

당뇨병에 대한 갈증은 또한 흔한 일이다. 사람은 보통보다 더 많은 물을 마시고 있다.

그것은 당뇨병의 징후로 끝나는데, 특히 자주 오줌을 누는 것과 함께 특히 극심한 갈증은 당신이 실제로 소변을 봐야 하는 액체를 보충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2형 당뇨병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는 것은 정말 많은 것을 받아들이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당뇨병은 당신이 당신의 가족과 좋은 친구들을 지원 신청서에 추가하는 것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아마도 그들은 당뇨병에 대해 많은 것을 시작하지만 집중적인 테스트는 매일 그들에게 의존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이해하고 그들이 정말로 그래야 할 때 기꺼이 도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먼 거리를 간다.

때때로 당뇨병 소진은 당신이 잘 지내고 난 후에 온다. 당신의 혈류 당도가 당신의 오랜 시간 동안 좋은 범위에 자리를 잡은 후에, 포도당 검사를 건너뛰는 데 꽤 오랫동안 손상이 있는가? 그것이 소용돌이가 방치되기 시작한 시작이다

마찬가지로 친구가 제2형 당뇨병에 걸렸다고 말했을 때, 특히 발가락을 제거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발전했을 때, 나는 그녀가 포괄적인 당뇨병 수업에 참석해야 한다는 충동을 강조하여, 스스로 좋은 것을 복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와 상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했다. 게다가 그녀는 이미 발가락 하나를 제거했는데, 그것은 고혈압에 대한 작은 반응이다. 교육받으려는 나의 강한 격려에도 불구하고, Acquired는 다음과 같다. 내 딸들과 아주 비슷해. 아니면 네가 그녀의 본질적인 반응을 할 수 있다는 걸 알아. 나는 그녀를 설득하려고 다시 노력했지만 내 말은 귀가 먹먹하지 않았어. 그녀는 정말 귀가 먹먹하지 않았어. 우리는 내가 말하는 것을 알고 있어.

당뇨병 약물을 과대 자극하면 췌장이 더 나빠진다. 이 사람들이 이미 피곤해하고 갑자기 더 오래 작동하도록 과 자극을 받는 당신의 섬 세포는 어떻게 될 것이라고 믿는가? 맞아요, 그들은 시중에 나와 있는 이 섬 세포 화상을 가속화합니다

또 다른 당뇨병 가정 치료법은 여기에 쓴 멜론을 첨가하는 것이다. 3개월 동안 쓴 멜론 비터 멜론으로 만들어진 한 접시는 카란틴, 인슐린과 유사한 펩타이드, 그리고 여러 알칼로이드에 관한 다양한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성분 때문에 쓴 멜론은 당뇨병 치료에 꽤 널리 사용된다. 이것은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데 매우 널리 사용된다. 1형은 당신의 췌장의 섬 세포에 속하는 손상이나 파괴일 수도 있다.

대부분의 이것은 여러분의 신체의 자가면역 반응 때문에 일어나기 때문에 여러분의 자연적인 신체 시스템이 섬 물질을 공격한다.

왜 이런 자가면역 반응이 일어나는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담금질할 수 없는 갈증은 당뇨병과 관련된 윤재승 또 다른 흔한 일이다. 만약 당신이 정상보다 더 많은 물을 마시고 있다면, 그것은 당뇨병의 징후에 있는 위치, 특히 자주 오줌을 누는 것과 함께. 극심한 갈증은 당신이 실제로 소변으로 잃어버린 액체를 보충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그리고 그것은 빙산의 일각이다. 빈 아픈 것, 궤양, 감염된 인식이 발가락, 12인치 또는 사지 최고 등급의 프로그램인 국제 당뇨병 연맹에서 절단에 기여하는 것은 너무 빈번하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30초마다, 사회의 누군가가 미국과 관련된 당뇨병으로 인해 더 작은 사지를 잃는다.8만 2천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매년 발이나 다리를 잃는다

최근 시카고 지역에 못을 박고 온 신사를 생각해 보라. 건설현장의 선장인 데이비드 게리는 6일 동안 못을 못보다 더 많이 걷고 있었다고 일 노스시카고 로잘린드 프랭클린 대학의 로잘린드 프랭클린 약물과학연구소의 DPM 박사 겸 하반신 외과 연구 센터 소장인 데이비드 게리가 말한다.

당뇨병 1형과 2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경우, 이것은 2형 당뇨병을 앓고 있을 때 시스템이 인슐린을 거의 생산하지 못하거나 거의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2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경우, 이것은 당신의 신체에 의해 생성된 인슐린이 인체에 의해 적절하게 사용되지 않거나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하지 못하여 혈당 수치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뇨병이 2형 당뇨병을 만난 대부분의 성인들

혈중 포도당과 인슐린 검사를 받으면 포도당은 높지만 인슐린은 낮을 수 있다.

사실 성인 1형과 2형 당뇨병을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다.

생활방식을 따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