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입니다

컴팩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키보드를 포함하는 마우스로 배송한다.

CPU 유닛은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되며, 여기서 CPU 유닛은 전방의 작은 공간으로 쉽게 미끄러진다. DVD 드라이브, USB 포트 2개, 오디오 포트 2개,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일반적으로 CPU 뒤에서 발견된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컴퓨터와 비교하여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와 함께 대개 여러 작업에 적합한 충분한 속도 시간을 제공한다.

하지만 컴퓨터를 이용해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생각해보세요. hho 부스터는 노트북입니다. 차에 타면, PC를 가지고 휴가를 갈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집을 떠나서 멋지고 아늑한 햇빛 속에서 그물을 서핑할 수 있습니다!몇 년 전만 해도,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 우리 주변에는 와이파이가 있다.

맥도날드나 커피 하우스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도 있다.

그 지루한 책상 동안 컴퓨터의 일부로 일을 하지 말고, 지역 카페에서 해!

노트북은 다양한 크기와 파운드로 나온다. 무거운 17개의 게임 노트북에서 슬림한 넷북을 만들기 위해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타입은 슬림한 노트북을 성능과 더 나은 키보드 레이아웃을 가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정기적으로 노트북을 사용하여 이동하거나 대학과 직장에서 이동할 경우 성능보다 휴대성을 가질 수 있다.

온라인 매장에는 개인화된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많다. 그 중 일부는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고 일부는 더 낮은 견적을 가지고 있다.

몇 가지 무료 배송 제공과 어떤 이유에서인지 컴퓨터를 다시 배송해야 할 때, 많은 사람들은 어쨌든 무료 반품 배송 제공에 관한 것이다.

우선 개인용 컴퓨터가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일 것이다. 이것은 개인용 컴퓨터 또는 개인용 컴퓨터일 것이다. 책상에 맞출 수 있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은 며칠 전부터 더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수많은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마침내 특정한 색상을 수 기술거래플랫폼 평으로 케이스된 타워에 특별히 적용할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는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타워 위에 놓일 것이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컴퓨터를 구입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간단한 인터넷 스캔에 사용될 것이다.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높은 구성을 원하지 않는다. 다른 한편으로는 영화 및 기타 그래픽 사용을 위해 컴퓨터를 사용하는 문제, 그리고 높은 용량과 합리적인 가속도와 속도를 필요로 한다.

이 컴퓨터의 비용은 분명히 더 간단할 것이다. 이것은 데스크탑 커스터마이제이션 구입의 주요한 관점이다. 훨씬 더 기술에 정통한 사람에게는 맞춤법 데스크톱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노트북을 사용자 지정할 수 없는 요인 델은 전체 빌드 전체 컴퓨터 혜택을 제공한다.

많은 다른 PC 제조업체들은 당신이 뒷마당 정원 모니터, 램, 타워, 그리고 더 많은 랩톱을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단일 메모리를 선택하고, 당신이 원하는 메모리를 얼마나 많이 사용할 수 있는가? 또한 노트북에 최소한의 변경을 할 수 있다.

데스크톱은 그래픽 카드를 바꿀 수 있다.

램 추가, 마더보드, 사운드카드, 모니터 및 많은 수정 사용자 정의 팬일 때 데스크톱에 비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으며, 데스크톱이 있는 경우, 당신은 여성 부피가 큰 CRT 모니터용 LCD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데스크톱의 경우 전자는 상당히 비쌀 수 있다.

따라서 화면 품질에 관한 한 노트북은 어렵다. LCD 화면은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의 부피가 큰 CRT 모니터에 비해 훨씬 더 잘 생겼다(두말할 나위 없이, 눈에 더 쉽게).

데스크톱 컴퓨터를 재인증하고 리퍼브할 때 일반적으로 완전히 점검하고 이러한 이유로 문제가 해결된 후, 이러한 컴퓨터는 수리 후 두 번째 사용자를 구입할 계획인 경우 구입할 가장 안전한 컴퓨터를 고려할 때 모든 것이 완벽한 작업 조건 내에 있음을 약속하는 제조업체 보증으로 재판매된다.

노트북은 다양한 크기와 무게로 제공됩니다. 무거운 17 게임 노트북에서 여러 슬림 넷북 컴퓨터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유형은 슬림 노트북을 수행하고 키보드 레이아웃이 더 좋아지지만 정기적으로 노트북을 사용하여 도시 또는 교외 또는 대학에서 정기적으로 사용할 계획인 경우 성능보다 휴대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비교: 이제, 실제로 관심을 갖고 있는 컴퓨터 몇 대를 찾아서 비교해보라. 당신이 특별히 찾고 있는 특징, 가격, 그리고 당신이 특별히 보고 있는 모든 것을 비교하라. 당신은 당신이 계획하고 있는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와 비슷하지만 더 저렴한 비용을 얻기 위해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컴퓨터 하드웨어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성능이 더 이상 크게 증가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에 관한 문제이며 당분간은 속도가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