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은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적어도 하루라도 빨리 발을 검사해야 어려움을 알 수 있다고 말한다.

소아과 의사들은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적어도 하루라도 빨리 발을 검사해야 한다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이 병으로 고통받고 발에 닿거나 볼 수 없다면 실제로 당신이 좋아하는 한 가지 도움을 주라. 염증, 붓기, 물집이나 상처를 찾아라. 이것들 중 어떤 것도 문제의 징후가 될 수 있다.

그래서 평소보다 기형적이거나 따뜻하거나 추운 발이 될 수 있다.

그들이 그들의 보살핌에 만족하지 않을 때, 개인들은 친숙한 의사들과 함께 있는 경향이 있다.

심지어 당신은 친숙함의 편의 구역에서 벗어나야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이 당신을 당뇨병으로 인한 피로에서 벗어나게 한다면 그럴 가치가 있을 것이다.

여기 부모들/할아버지들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있다.

이것은 즐거울 수 없다고 말하는 아이들/할아버지를 가진 사람들은 아이들과 노는 것이 얼마나 지칠 수 있는지 이해한다.

만약 그것이 운동이 아니라면, 나는 지금 무엇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다.

당뇨병 환자인데도 규칙적인 효율적인 삶을 사는 사람이 많다. 어떻게? 그들은 질병이 걷잡을 수 없는 다이어트 계획에서 벗어나지 못하도록 생활 방식을 수정하고, 운동, 충분한 수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 일반적인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각각의 전략은 여러분의 혈당 수치를 다루는데 독특하고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그것들은 여러분의 삶에서 그 질병이 너무 위신이 되어서 여러분은 그 존재의 증거를 보기 어려울 것이다.

사실 당뇨병은 보통 생활방식 선택에 의해 야기되는 것보다 훨씬 복잡하다.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지 않고 설탕, 지방, 탄수화물,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제2형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설탕 섭취와 관련이 있지만, 그것은 전체 그림의 작은 부분일 뿐이다.

당뇨병은 본질적으로 많은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다.

질병 자체는 당신이 주의해야 할 것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은 실명, 신장 손상, 신경 손상, 심혈관 질환의 높은 위험인 당뇨병에 의해 야기되는 합병증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

제2형 당뇨병에 걸린 것은 받아들이기 힘든 일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당뇨병은 여러분의 가정과 훌륭한 친구들을 포함한 여러분의 도움 체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아마도 그들은 당뇨병에 대해 많이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여러분과 함께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하지만, 여러분은 아마도 매일 당뇨병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이해하고 도움을 줄 필요가 있을 때, 그들은 이해할 것이다.

2형은 식이요법을 바꾸고 운동하는 것만으로도 완전히 회피되고 심지어는 완전히 역전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형은 같은 조치를 취함으로써 훨씬 더 관리할 수 있지만, 2형은 어떻게 이 말을 들어라. 2형은 지방세포가 NO More라고 말하는 한도에 도달하고 췌장은 지방세포가 점점 더 많은 인슐린을 배출함으로써 반응하는지를 명심하라. 방치할 수 있을까? 몇 년 동안 당신의 섬 세포를 약물로 채찍질한 후,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복용할 수 없고 단순히 인슐린을 만드는 윤재승 것을 멈출 수 없다. 어떤 양의 채찍질도 더 이상 죽은 말을 뛰게 하지 않는다. 그리고 2형을 가진 사람은 지금 1형을 가진 사람처럼 인슐린을 주입하고 있다.

이것은 2형+1형 또는 내가 3형 당뇨병이라고 부르는 것을 치료하기 위해 마약의 도입 이전에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제2형 당뇨병에 대한 치료법은 그 어느 때보다도 어리석음에 대한 치료법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단순히 마약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제1위치에서 그것을 촉발시킨 것을 계속하는 동안 제2형을 뒤집을 어떤 비밀 약초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 그것은 매력적인 생각이다. 그러나 그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혈당 조절이 사라지고 당뇨병에 걸리게 하면 나쁜 일상이 다시 찾아올 것이다. 심지어 약을 끊을지도 모른다.

당뇨병 사망진단서의 절반 이상이 심혈관 질환을 열거하고 있는데, 이는 당뇨병이 새로운 시력 상실의 주요 원인이며 신장 질환의 주요 원인이기 때문이다. 당뇨병 환자 4명 중 3명은 신경병증이라고도 불리는 시스템 장애를 우려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숫자를 이해하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 약사나 의사와 함께 약을 검토하는 데 필요한 시간 만약 당신이 비용, 부작용 또는 약물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징후에 문제가 있다면, 그들에게 말해라.

당뇨병을 다룰 때, 주된 목표는 혈당 수치를 가능한 한 정상에 가깝게 유지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 질병으로 인한 문제를 줄이거나 피하기 위해서는 너무 낮거나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아마도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일 것이다. 필라테스나 무도회장에서 춤을 추는 코스를 타라. 당신의 걸어다니는 친구가 될 열정적인 운동가를 찾아라. 그리고 당신의 주치의와 이야기하라. 그는 또한 당신에게 몇 가지 팁을 줄지도 모른다.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