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도의 선을 따라 나타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법의 도를 고찰해 본다.

푸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의 도를 생각해보라. 바로 그 도를 따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이다. 푸의 모든 모험은 보통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무렵에는 지식의 몇 마디(즉, 내용)가 있었다. 여기서 같은 개념이다. MLM 산업의 사람들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자료를 갖추어, 지속적으로 그것을 한다.

점점 더 많은 추종자들에게, 당신은 곧 소셜 미디어의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구글의 프리미엄 마케팅 영역 스니스 마케팅 비용의 일부를 위해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사이트에서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미디어는 사이드바 디스플레이를 허용하고 물질 광고에서 월 100달러에서 200달러에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해 광고 영역을 구입하고 트위터 마케팅을 활성화할 수 있다.

114g의 화면을 볼 때 갑자기 종료되는 기쁨의 여행은 24인치의 화면을 기대했고 24인치의 화면을 사용한 24인치의 화면은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완벽하지 않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선택한 것이 아니라 스크롤과 검색을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려 있게 한다.

그러나 우리는 그 가격에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다.

만약 여러분이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세요!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쉽게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쌀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이 선택을 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아이디어가 내 방식대로 나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항상 덜 보관하는 이유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불편함을 막고 싶다면, 나는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따라야 할 6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줄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흔한 구덩이 낙상들을 피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마케팅을 투자할 때부터 당신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광고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가야 할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클릭당 지불이나 행동당 지불과 같은 다른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면, 특히 가장 사용하기에 정말 좋은 기술이다. 그것은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이기도 하다. 땀도 흘리지 않고 걱정도 하지 마라. 교통 순환을 내버려 두어,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도록 하라.

둘째, 팬이 여러분의 버튼을 누르려면 환상적인 소재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여러분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신뢰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해야 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합리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미지의 사람들은 어떻게 전문가가 되는가? 일관성 있고 유익한 자료 기초적이고 순수한 Do 연구는 당신이 발견한 실수로부터 발견한다.

그들은 당신이 헹굼과 반복을 발견한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이 시장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전략을 당신에게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식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 때문에 매우 필수적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어떤 글을 올리든 호의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당신의 고객들을 기분 좋게 하기 위해 긍정적이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기분이 좋으면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이 고객을 도울 수 없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기를 원합니다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해에 걸쳐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우리가 따라가기를 바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총판모집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궁극적으로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 1면에 동영상을 올릴 줄 아는 마케팅 욕구를 가진 개인들을 속인다. 그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논평,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그 큰 점프를 깨닫기 위해(그리고 모든 것이 사업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추가로 알려라.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알려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단순히 늙어야 한다.

훌륭한 프로그램이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