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명심해라. 이미 여기에 상당히 많이 있었다는 것을.

이제 이미 상당히 많은 것을 명심하라. 대학으로 여행을 갈 필요가 없거나 대학 코스가 일반적으로 게으르거나 너무 바쁘기 때문에 건너뛰지 않아도 되고, 개인이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덜 전통적인 좋은 감각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생활에서 큰 이점인 당신의 페이스와 집에서 공부한다.

그래서 종종 사람들은 그들의 일을 멈추고 정규 공부를 할 수 없다. 시간제 공부의 선택과 함께, 학기 과목을 계획하는 것은 단지 준비된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우선, 먼저, 여러분이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을 어떻게 생각하길 원하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도록 권장되는 경험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해 그 일을 살펴보는 사람을 고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거나, 호 부스터가 그곳에 있는 것을 덜 신경 쓸 수 있다면, 그것을 없애라!그것을 버리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거나, 가족 가치가 있다면 상자에 담아라. 단지 그것이 원래 델라일라 대모의 것이라고 해서, 이 도구를 전시하기 위해 당신을 암시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여전히 다음 세대로 전락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그것을 건네줄 수 있다.

공간 계획 – 실내에 모든 것이 적절하게 맞도록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각 조각을 측정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피트와 같은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창과 문을 반드시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가구의 별도의 컷아웃을 만들 수 있으며, 동일한 규모로 컷아웃을 할 수 있으며, 최상의 레이아웃이 어떤 감각을 다시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그것을 하는 가장 큰 방법이라는 것을. 실수는 실내 디자인에서 크다. 그러니 개인이 생각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지 그리고 그것이 최선의 해결책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따분한 방이나 공간에 피자를 추가해보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생각을 해보라.

맑은 상자를 사용하여 궁극적으로는 사용하지 않고 전체적인 실내 형태 중 어느 부분을 사용하거나 나중에는 빈 캔버스를 갖게 되고, 매일 남겨져야 할 물건에 대해, 매일 남겨져야 할 물건에 대해, 어수선한 모습을 가지고, 창조적인 저장 방법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가릴 수 있다.

도서관 책의 문을 통해 장식 바구니를 놓고, 열쇠의 섹터를 지정하고, 무작위로 흩어져 있는 물건들을 안에 배치한다.

당신의 환경과 어울리는 예쁜 상자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공부하기 전에, 무엇이 희미해지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얻으십시오. 당신의 장식 예산을 고려하라. 당신이 새로운 층, 가구, 찬장을 추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주요 비용 변화에 대해 이미 존재하는 것을 하는 데 있어서 그것이 완전히 무엇을 하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큰 집을 멋지게 만들기 위해 요구한다면, 당신은 틀릴 필요가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공간이 당신을 더 영리하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생활 영역을 허용할 수 있지만, 당신이 당면해야 할 것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재산을 업데이트할 때 당신이 필요로 하는 # 1 고려사항은 창조성이다. 당신의 다음 관심사는 우리의 고객들인 당신에게 주자들이 가지고 있는 다음 관심사는 당신이 환상적이라는 것일 수 있다.

당신의 집을 위한 아름다움 이 아름다움은 당신의 색깔, 좋아, 성격의 표현이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매우 일치하고, 그것이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디자이너는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내 귀에 음악이다. 이것은 믿을 수 없는 것보다 훨씬 더 좋다. 우리는 그것을 모두 사랑하고 우리 모두가 우리의 새로운 방, 집, 사무실에서 살아남는 것에 매우 흥분된다!또 다른 하나는 많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전화기들도 그것을 좋아하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친구와 가족에게 당신의 새로운 디자인을 전시하는 것은 항상 좋은 일이다!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내려오는 한,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실제로 그 책임에 대해 기꺼이 생각하는 퍼포먼스에게 보람을 줄 것인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기사에서 보는 것을 흉내 내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쌀쌀한 전문가들, 그들은 수입을 위해 실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하라. 하지만, 당신의 진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에 사무실인테리어 대해 들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와우! 정말 멋지다! 하지만 이게 정말 너야? 당신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완성품 – 일단 완성되고 전 세계 모든 것이 완성되면, 다시 자리 잡고 멋진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 직업을 엿보아야 한다.

당신은 원래의 눈을 고수해야 한다.

들어갈 때 어떤 분위기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전체적인 주제가 있어야 할 것이다. 디자인은 모든 것을 하나로 모아서 좋은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의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