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념은 1998년에 그 구조를 이루었다

이 개념은 1998년에 구체화되었다. 이전 UAE 회장인 셰이크 자예드 빈(자이드) 술탄 알 나얀의 아이와 주짓수 강사 넬슨 몬테이로가 이 원칙을 시작했다.

위의 예들 각각은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널리 남아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는 것을 피하기로 선택한다.

왜 이것이냐? 후나코시가 가타 한 대에 10년을 보냈는데, 윙춘이 다음 해를 배우기 전에 1년 내내 한 가지 형태를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운동 경기 스포츠가 있어야 한다.

우리가 요점을 놓치고 있는 것일까? 우리의 지혜로 우리는 무술의 필수 요소는 아니더라도 중요한 것과 연락이 끊겼는가?

무술에서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 경쟁적으로 싸우기 위해 실제로 링에 들어간 적이 없는 뛰어난 트레이너들이 많이 있다.

이것이 그들을 가난한 무술가로 만드는가? 실제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는 평판을 쌓은 이 사람들은 실제로 효과적인 무술 서비스를 개발하고 유지해왔고, 엄마와 아빠들은 아이들을 불량배로 만들 학교에 보내는 것을 생각하며, 무술에서 훈련하는 대부분의 제정신인 어른들은 그들에게 도전할 학교를 원하지만, 구급차를 타고 의료 시설로 보내지는 않는다.

스쿼트는 무술전사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다리와 전신 운동 중 하나로 일어난다. 그것은 전신의 힘을 만들어 줄 것이고 놀라운 다리 힘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기존 웅크리고 있는 프로그램을 변화시켜야 한다.

당신은 실제로 상당한 무게를 쪼그리고 있어야 한다.

며칠 동안, 다른 날들은 반복되는 스쿼트가 당신에게 테이크다운, 발차기, 예측할 수 없는 접근을 위한 속도를 함께 제공한다.

JP: 어린 나이에 그런 학문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놓이게 만들었는가, 아니면 그것이 당신을 정신적으로 향상시켰는가? 삶의 방식의 변화와 함께, 당신은 보호적인 측면에서 살아남은 자신을 발견했는가?

이 아이디어는 1998년에 구체화되었다. 전 UAE 회장인 셰이크 자이드 빈() 술탄 알 나얀의 소년과 주짓수 트레이너 넬슨 몬테이로가 이 원칙을 시작했다.

체력과 컨디셔닝 코치이자 배틀 스포츠 컨설턴트로서, 저는 사람들에게, 특히 합작 무술가들을 시작하거나 열망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도전적인 과제는 그들이 현재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를 대체할 재정적인 투자를 지속하지 않고 그들이 어떻게 강화할 수 있는지를 그들에게 보여주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요인: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실패할 수 있는 모든 것들에 대한 상황을 만들 수 없다. 단지 하루아침에 나쁜 일들이 당신에게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을 뿐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 모두를 준비할 수 없다. 그것이 보험 적용의 요점이다. 그러니 당신의 보험 적용 보험료가 그들의 일을 하고 나쁜 것들에 대한 시간을 잃고 초조해 하는 것을 그만두게 하라. 만약 그렇다면? 그러나 그런 걱정은 전혀 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나는 너무 무거운 허리 들어올리기 역기를 다친 후 이것을 가지고 다시 시작했다. 내가 세이산을 훈련시키는 이유는 내가 여기에 들어가지 않기 위해 내가 처음 블로그에 올린 파워 호흡에 대한 호흡과 스트레스를 위해서였다. 그러나 카타는 말할 필요도 없다. 내 위장의 구조 강도를 도와서 허리의 손상된 회복 자체를 더 빨리 도왔다. 왜냐하면 내가 매일 이 카타를 훈련시켰기 때문이다.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술들 중 일부가 그것의 이전 안에 포함되었다는 것을 인정하기 시작했다.

몬테이로의 참여로 인해 이 스포츠는 브라질의 주짓수와 다소 비슷해졌다. 체중 등급이 있어 복싱과 비슷하고 (예: 경량) 각 체중 등급 내에 네 개의 배치가 존재한다.

여러분은 스포츠가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규율과 심지어 자신감을 심어준다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사회에서 부정적인 빛을 제공할 수 있을까?

뒷다리는 많은 비판적인 운동 경기들을 스포츠와 싸우게 한다.

사람들은 그것이 여러분의 등과 목에 나쁘다고 생각한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에게 편안한 것을 해 주시오.

그런 이유로, 이 클럽의 활동은 독특하고 이런 이유로 독자들에게 보여져야 한다.

이 스포츠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그것이 지구상의 다른 레슬링 경쟁자들보다 깨끗하고 진정으로 전문적이라는 것이다. 그것을 특별하게 만드는 지침은 한 레슬링 선수가 묶이거나 제출 보류 중일 때, 또는 도전이 있을 때 타격이 제한되는 것이다. https://mt-report.com 무방비 상태

호기심 많은 아이는 여름 캠프에 완벽한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데, 그곳에서 모든 종류의 발견을 한다.

그는 카누를 시작하거나, 오르거나, 숲에서의 야간 모험 등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그와 함께 이러한 활동을 연습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것은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