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담보대출을 유치하는 모든 광고 형태 중에서도 꽤나 나쁜 것이다.

주택담보대출의 모든 과대 광고 형태 중에서는 상당히 나쁜 것이 있다.

그것은 종종 대출자들에게 가능한 안전한 투자일 수 있고, 그 사람들을 위한 사기가 많은 지역이다. 만약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하드 머니 대출 사업을 구축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주의와 전문성과 신뢰성으로 해야 한다.

가능한 한 산업 표준을 찾기 위해 내부와 외부를 잘 알고 시작하라. 그러나 추가로 융통성 있게, 그 특징 중 하나는 특징이다. 개인 대출의 일부 위치는 입법부가 대출자를 제한하도록 할 수 있으므로, 라이선스나 기타 요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법률 대리인과 구체적으로 협의하십시오.

W Frazier Bell의 최고의 주택 대출 2 판을 얻는 방법 -이 책은 사람들을 모기지 현재 시장을 완전히 둘러볼 수 있게 한다.

2차 대출 시장에 대한 논의는 대출자들이 어떻게 현금을 현금으로 사용하는지, 그리고 왜 대출 보험회사들이 특정 범위를 따라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시 말하지만, 보통 그 모든 집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그 집에 살고 싶어하지만, 판매 수익을 위해 그 집의 일부를 임대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재활시켜야 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사람은 별도의 욕실과 부엌을 포함하는 시댁 식구들을 단지 가지고 있을 것이다.

너는 없이는 할 수 없고 할 수 있을 수 없을 것인가? 좋은 부동산 중개업자는 주택담보대출 중개업자(폐쇄 시 지붕이 쳐진 작은 요금으로 부동산 담보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는 많은 대출업자들에게 접근권을 주는 중개자)를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이 이제 그들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계 담보대출을 받을 필요가 있는 두 사람이 있다는 것이 분명하기를 바란다.

대출에 투자해야 하는 투자 수준은 차이를 만들 것이다. 대출에 따라 대출에 따라 5%에서 20%까지 담보 대출에 투자해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선의를 보여주고 즉시 당신에게 자산을 구축할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보험료를 충족시킬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의 은행 계좌를 검토할 수도 있다.

전형적으로, 당신의 월봉은 당신의 월별 주택 보상보다 3~4배 더 많아야 한다.

비상사태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할 예비 예비비를 확보하다

대출자가 실제 필요한 정보를 사용 양식으로 작성한 후, 그는 빠른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문제의 집 견적서는 그의 요구에 대응할 것이다. 최고의 대출자는 대출자에게 비용/수익 분석 제로 비용을 제공한다.

다른 대출자의 견적은 당신이 비교하기 위한 것이다.

터키에서 주택담보대출이 시작되었지만 장기 주택대출 크레딧은 집을 구입하고 월 할부금을 낮추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은 집을 완전히 구입하기 위해 어디에서나 저축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부자가 아니면 영혼도 그들을 제거할 수 없어!

사람들은 종종 나에게 무엇이 확실히 최고의 담보 대출을 만드는지 국민임대보증금대출 묻는다. 여기에 들어가는 많은 요소들이 있다.

단 하나의 결정적인 해답은 없지만, 실제 구성 요소는 필수적이며, 다음에서 당신이 할 것은 무엇이든 있다.

집을 가지고 가기 위한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다.

첫 번째는 더 나은 비율을 보는 것이고, 두 번째는 더 나은 패키지를 만드는 것이고, 세 번째는 가장 좋은 것을 얻기 위해 주위를 둘러보는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추구하기 위해, 은행들은 종종 주택 대출 모기지들을 묶음으로 포장했을 때, 다른 투자자들을 팔 수도 있다.

이 투자자들은 정확히 같은 대출을 다시 포장해서 추가 투자자들을 매각했다. 여러 가지 경우, 개인은 누가 추가적인 것을 소유하고 있는지 정말로 알고 있다!그리고 그 모든 문서들을 찾는 것은 앞으로 10년 정도 더 대출을 한 대부분의 은행들에게 정말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랜디 존슨이 당신의 주택 담보 대출과 관련된 수천 달러의 돈을 얼마나 절약하는가 – 이 책은 당신을 미로 같은 주택 대출을 사용하면서 이끌 것이며, 각 유형의 작가를 전문으로 한 대출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대출을 설명할 것이다. 또한 당신이 가능한 한 최선의 거래를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어떤 질문을 해야 하는지를 가르쳐 줄 것이다.

이 수의 노인들은 여분의 돈을 유일한 공급원으로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직접 성장할 때 그들의 생활비를 충족시킬 때, 그들은 단지 더 많은 일회용 돈이 항상 당신의 정원을 괜찮은 생활수준으로 유지하기를 원한다.

한 가지 중요한 것은 종종 몇몇 대출자들이 밖에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정말로 운동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변화를 준다는 것이다. 그 다음 선택의 범위, 가장 큰 이익을 줄 수 있는 것.

다양한 대출자와 모기지 유형이 있으므로, 당신은 다양한 형태와 유형으로 우리 자신과 함께 쇼핑하고 연구를 수행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이 완전한 정보를 얻기 위해 몇 가지 연구를 할 것이다. 당신은 상업 은행, 민간 대출자, 모기지 회사, 신용 조합 및 중고 기관으로부터 모기지(모기지)를 가질 수 있다.

그들 각각은 다른 대출, 유형, 수수료 및 금리를 제공한다.

당신이 정말로 최선의 거래를 하고 싶을 때, 당신은 몇몇 대출 기관과 접촉해야 한다.

당신이 몇몇 대출기관에 연락하자마자, 당신은 중요한 질문을 하고 각 대출기관으로부터 무료 모기지 견적을 받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들의 수수료와 요금을 요청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