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을 세우고 당신의 재정에 관한 예산을 편성하라.

이를 위해서는 소득과 비용을 결정해야 할 수도 있다.

이 후 모든 소득원 목록을 작성하고 가능한 모든 비용의 목록을 작성하라. 만약 그 결과가 균형이 잡힌다면, 당신은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 결과가 당신의 수입이 있는 동안 당신의 비용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에 맞추기 위해 당신의 비용을 조정하기를 원한다.

소득보다 더 많은 수입이 있을 때 당신의 수입에 맞추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조정하기를 원한다.

비용은, 사실 더 나은 이유야. 이것은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가? 1990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30대 후반의 베이비붐 세대를 위해 쓰여졌고, 좋은 옛날의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다. 오늘날 개인 효성cms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을 위해 쓰여졌다. 단어 스타일이 더 공격적일 수 있다.

앞으로 며칠 동안 예산을 마련하고 전월의 예산을 분석하는 데는 한 달에 몇 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것이 당신의 결정이다. 여러분 각자가 생각하는 한, 약간 어려울 수 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연필을 사용하여 종이 앞에 앉아 자료를 만들 수 있는 어떤 것을 찾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참을 수 있다면, 우연히 장기적인 재정 수입을 보는 것이다.

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고, 그것을 명심하는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꽤 가능한 차를 살 계획이라면, 당신은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그 후에 이것에 따른 적절한 계획을 금전적으로 세우는 것이다.

제안의 기본은 당신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데 있어서 규율을 얻도록 돕는 것이다. 사치품은 그 순간 중 가장 자극적인 것으로 당신의 개인 예산에 가장 큰 부담을 주는 원인이 된다. 하지만 때때로 소비하는 것은 사실, 정상적으로, 습관화하는 것은 정확히 더 엄격한 돈에 걸려 있는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오늘날 당신의 개인 재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지구를 위해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떤 것인지 결코 알지 못하며, 때때로 불확실한 세계 경제 상황으로 당신은 아마도 준비된 채로 있고 싶을 것이다.

이 추가 수입을 통해 준비된 예산으로 거의 한꺼번에 더 잘 살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손실된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좀 이상할 수도 있지만, 신용 은행을 다음 은행으로 바꾸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뛰어다니고 계속해서 신용카드를 열고 닫는다면, 당신의 신용 점수는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20세 때 받은 신용카드와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다른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한다면, 당신의 오래된 카드를 활성화시키고 귀중한 시간에 한 번씩 사용하도록 하라. 당신이 각각의 시간을 완전히 할 수 있도록 하라. 이 사람들? 예산을 준비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소비되는 곳을 분명히 접하게 된다는 것을 이해하겠는가? 여러분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재정이 어디에 쓰이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한 번 깨달음이 오면, 개인 재정의 분별력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돈이 빠듯할 때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이 될 수 있고, 반면에 부유한 이발사를 홍보하기 위해 그것은 당신의 월급의 10%를 매달 절약하는 것이라고 한다.

그것은 의지에 대해 다소 빨리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당신의 은퇴를 도울 것이다.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당신에게 적합한가? 플래닛 1990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40개 이상, 30대 후반과 사람들로 쓰여졌다. 언어는 꽤 안정된 오늘날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 What What Style이 훨씬 더 공격적인지를 위해 쓰여졌다.

서브프라임과 나쁜 신용 대출자들은 개인 파산을 지나온 몇몇 사람들에게 다양한 개인 금융을 이용할 수 있다.

우선, 당신의 지역 은행이나 은행에서 나쁜 신용 대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출과 금융 정책을 제공하는 나쁜 신용 대출 주택을 인터넷에서 검색할 수 있다.

이 모든 전문가들은 그들이 그것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하지만 그것의 한 부분을 적절하게 하는 것은 현금 관리의 전체적인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운영시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그들의 행동에 관한 결과들이 무엇인지에 대해 완전히 무지할 수도 있다(예: 할머니는 당신이 기껏해야 그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 중 일부를 감당할 수 있다는 사실 외에 다른 집을 사기 위해 원한다).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않을 수 있는 기술. 오히려 당신의 재정 상황을 담당하고 개인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한다.

이러한 문제들은 뒷마당 정원사들에게 매우 혼란스럽게 될 수 있다.

보통 이전의 경험은 없는지 궁금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