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음으로, 여러분은 이 운동선수들 중 한 명이 찢어진 몸과 믿을 수 없는 체격을 가진 것을 결코 보지 못한다.

마지막 메모로, 여러분은 찢어진 몸과 믿을 수 없는 체격을 가진 이 선수들 중 한 명을 정확히 볼 수 없다. 그런 말을 하는 것을 보면, 누가 그런 몸을 원하지 않는가? 그들이 하는 훈련은 매우 엄격하지만 매우 보람이 있다.

단 한 번의 운동에서 타는 칼로리의 양은 정신을 날려버리는 것이다. 그래서 체육관에서 똑같은 지루한 순환 운동을 유지하는 대신에, 무엇이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막는가? 누가 알겠어, 넌 심지어 그것에 사랑에 빠질지도 몰라.

운동 경기는 물론 여러분이 목이 마를 때 소비해야 할 1차 음료와 그것이 선택한 음료다. 하지만 나는 이것이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매우 빨리 지루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때때로 반짝이는 물에 약간의 맛을 더하는 것은 얼음처럼 차가운 페리어 물 한 잔에 레몬이나 라임을 첨가하는 속임수가 갈증 좋은 맛을 진정시키는 속임수가 될 수 있다.

그리고 아주 상쾌한

링 스포츠와 전투 운동은 무술의 인기 있는 전선이고, 관중들은 완벽한 솔로 공연을 보고 싶어하지 않고, 그들은 싸움을 보고 싶어한다.

지역 수준의 종합격투기 시대는 곧 끝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레슬링, 유도, BJJ를 가르치지 않는다면, 당신은 가까운 미래에 MMA 제공과 경쟁할 수 없을 것이다. 프로 축구나 농구 수업을 제공하는 것과 같을 것이다.

선수들에게 너무 많은 압박감이 가해져, 우리가 쇼를 즐길 수 있고 투자자들이 그들의 수익을 즐길 수 있도록 그들이 공연을 할 것을 기대한다.

이것은 내가 그들의 얼굴과 그들의 몸짓에 대한 감정을 포착할 수 있도록 텔레포토 렌즈를 구하라고 말하는 또 다른 이유다. 그것은 훌륭한 사진을 찍는 것이다. 아이스하키에 대한 아이디어, 훌륭한 연구 도구인 아이스하키 이미지를 보라.

투사로서 영양은 단단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면, 당신이 그것을 하는 전문가와 직접 상의하고, 그들을 위해 그 생각을 하도록 돈을 지불하라.

디지털 사진 스포츠는 상당히 도전적일 수 있다.

스포츠 사람들은 높은 움직임의 양 때문에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과제를 제시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훌륭한 스포츠 디지털 사진을 얻을 수 있다.

가장 훌륭한 스포츠 디지털 사진은 좋은 계획과 실행이 필요하다.

나의 가장 큰 두려움은 스포츠와 아무 상관이 없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나의 가장 큰 두려움은 유치하고, 어둡고, 거미들이며, 내가 결코 자라지 않은 것을 볼 수 없는 것, 나는 여전히 같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단지 내가 그들을 다루는 방식을 바꾸었다. 나는 옷장 문을 열고 아무것도 없는지 확인할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내가 상자 밖에서 대결을 좋아한다는 것이 확실하기 때문이다. 나이-정보 연령-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사람들과 접촉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의 사람들은 반드시 당신 근처에 살 필요가 없다. 사례를 들어, 나는 덴버 브롱코스와 함께 일하는 의사의 개인 휴대폰 번호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나는 문제가 있을 때 그에게 전화를 한다.

또는 내 고객들 중 몇몇은 문제가 있을 때 나는 내 집에 와서 필요하다면 여행을 할 개인 마사지를 받는다. 내 백업 계획이 백업 계획이 있도록 베이비시터 팀

불행하게도, 내가 화가 났을 때, 베개에서 비명을 지르거나 10에서 카운트다운을 할 때, 나는 나를 진정시키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지금, 내 분노를 단 한 번의 펀치로 전환하는 것은 조직적인 MMA/ 복싱이 스트레스를 완화하거나 분노가 쌓이는 데 매우 좋다. 만약 당신이 화가 나거나 가장자리를 벗어야 한다면, 체육관으로 내려가서 두어 두어 명이 펀칭백이나 스파링 파트너를 날게 하고 나는 장담한다.

그곳에 도착했을 때보다 떠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병무청은 모든 프로 스포츠의 길을 택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복싱 모델을 본다면, 전투기들은 먹튀사이트 작은 지역 체육관에서 나와, 먹이사슬을 오르는 동안 작은 장소에서 싸운다. 그들은 프로모터들에게 잡혀서 매니저들과 트레이너들에 의해 처리된다.

당신은 스포츠가 요즘 대다수의 사람들이 분명히 부족한 규율과 심지어 자신감을 심어준다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사회에서 부정적인 빛을 받을 수 있을까?

스포츠와 싸우는 스포츠 작은 지역 MMA 클럽의 날은 사라졌다. 지역 무술 학교에서 MMA를 갖는 생각은 심근경색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같을 것이다(거의 지금은 거의 다 – 대부분의 남자들은 아직 그것을 모른다) 항상 예외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그들의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누군가가 대학 엘리트 레슬링 선수와 경쟁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이다. 아니, 어떻게 MMA가 영감을 주는 사업이 될 것인가: 주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JJ 암브로즈: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고, 부모님이 재혼한 후 애리조나로 이사했다. 나의 아버지는 재혼했고, 세 명의 아이, 두 명의 형제, 그리고 한 명의 여동생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전형적인 중산층 가족이었다. 불행하게도 나는 조금 어려서 지난 몇 년 동안 패션을 입고 있었고, 조금 기뻐했고,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더 강하고 감사하게 만들었다.

호기심 많은 아이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