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검색하고, 바닥의 종류에 대해 숙달하는 것으로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바닥을 단순하게 유지하기를 원하지만, 마지막 날에 바닥을 선택하는 것을 원한다.

당신의 필요에 맞는 웹로그 호스팅 서비스를 찾아라. 이 재미와 눈 위로 쉽게 그리고 관리하기 위해 간단하기 때문에 템플릿을 구체적으로 선택하라. 홈 데코 블로그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당신의 콘텐츠가 직관적이고, 탐색하기 재미있고, 검색하기 쉽다.

단지 공간을 채우기 위해 무언가를 구입하지 말고 기다려라. 그것은 가장 예상치 못한 곳에 있을 수 있다.

당신은 그 완벽한 기회를 기다릴 때 한 시즌 동안 빈 방이나 희박해 보이는 방을 갖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가장 초기 단계는 그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방을 가질 디자인이나 색상 계획을 결정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독창성에만 의존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깔 계획은 당신이 그 방에서 가구가 빛나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가구 평가의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또한 사용 가능한 창 솔루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인테리어에 어떤 트렌드가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 주변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기회와 제조 에이전트와의 글로벌 도달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매우 빠르게 일어나는 것을 보고 있다.

트렌드는 보통 우리의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골라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 그리고 억양. 트렌드를 활용하는 트렌디한 액세서리와 페인트 색상은 실제 계획한 스텝 타이어를 바꾸거나 시도하려는 큰 투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부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내부를 생산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여기 당신이 현재의 부엌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부엌 내부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밟아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지금까지의 쇼핑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라. 잘 해라, 나는 A 프로그램이 각 방에 어떻게 참여해서 출연하는지 시각화해야 한다고 약속한다.

큰 특징에 대해 먼저 생각해라(침대에서 침대, 거실의 소파, 부엌의 테이블, 그러므로) 그리고 그룹 전체와 함께 있는 전문적인 보상 어큐처처처를 생각해라. 어떻게 방을 너무 바쁘게 보지 않고 기분 좋게 웃을 수 있는가? 또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주목해야 한다.

또한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지고 있는지 말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가장 좋은 부분은, 당신이 어린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그 풍부한 색깔의 녹색 지역 융단을 목표로 할 수 있는 좋은 변명이 있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더 똑똑하게 숨긴다. 당신이 방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제품들은 그것에 또 다른 차원을 더한다.

시원하고 대리석 슬래브나 따뜻하고 털이 많은 양탄자일 수 있다.

가죽과 같은 어떤 재료는 부드럽고 유연할 수 있다.

나에게 손대라고 말하고 당신의 집을 즉시 편리하게 만들고 전체적인 주제를 강조하게 한다.

하지만 매일 밤, 그리고 나에겐 단계별 과정의 한 걸음씩의 걸음걸이. 그것은 어떤 방에도 가장 좋은 가구 조각을 찾고 그것을 구입하거나, 그것을 찾거나, 놀라운 비용으로 그것을 만드는 시간이 필요하다. 내가 말할 때 믿어줘. 인내 디자인은 스스로 성공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해야 해. 하지만, 당신의 실내 장식 목표를 보류시키지 마.

인테리어 디자인 경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기회는 거대한 디자인 조직에서 더 많다. 고객과 장비 면에서, 당신은 큰 디자인에서 당신의 재능을 훨씬 더 잘 연마할 수 있다.

작업 환경은 실용적이다. 장비는 더 현대적이다.

벽에서 벗어나면 예술은 전략적인 풍경 대신, 추상적인 것, 틀 Shower head 에 박힌 지도, 일본 신문을 걸어두는 것이 어떻겠는가? 당신의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당신의 방 안에 있는 그늘 또한 당신이 이것에 대해 바라고 있는 종류로서 마음속으로 예술은 소파와 일치하지 않아야 하고, 그것은 하나의 큰 조각이나 많은 작은 조각을 사용하든지 간에, 그것은 하나의 큰 조각이나 많은 작은 것을 사용하든지 간에, 예술은 그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어떤 방에든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관련하여 경력을 쌓기 위해서는 정교한 교육이 필요하지 않지만, 학위를 취득하는 것이 정말 바람직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