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볼 수 있는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작은 공간을 바위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이 훌륭하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볼 수 있는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작은 공간을 만드는 것은 바위처럼 딱딱한 조각 나무와 손으로 아시아 스타일의 구체적인 것을 칠한 것 같고 / 또는 그 벽을 위해 페인트를 구입하는 경우 편안한 대나무 보라색보다 더 조용하고 아름답게 짜증난다.

여러분이 어디에 살든, 심지어 해외에서 무엇을 하고 있든, 심지어 여러분이 얼마나 나이가 들었든 간에, 여러분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하는데 성공할 의지가 있다면, 현재 온라인에서 매우 존경 받는 많은 단체들로부터 온라인 강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빈 상자를 사용하여, 이전에 당신의 집과 장소 아이템을 경험하라. 이것은 확실히 전반적인 디자인의 일부분이다. 그 후에 당신은 빈 캔버스가 필요할 것이고 당신은 매일 눈에 띄지 않는 모든 자유 공간을 즉시 볼 것이다. 당신이 매일 눈에 띄지 않는 아이템들을 위해, 여전히 어수선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창조적인 저장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그것들을 가릴 수 있 Shower head 다.

도서관 책들을 위해 문을 통해 장식 바구니를 놓으라, 열쇠를 위한 영역을 지정하라, 그리고 주제와 일치하는 예쁜 상자에 무작위로 흩어져 있는 항목을 배치합니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의 일부는 방에서 나오는 음향이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은 여러분에게 더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기 위해 소리를 부드럽게 할 수 있다.

이 산업에서 중요한 두 가지 것은 경험과 교육 기관이다. 수많은 창의성, 유연성, 다양한 행성 직업 이 직업은 많은 도전을 삼키고 이 직업에서 접근하기 위한 특별한 전략은 당신이 당신의 진정한 필요에 맞게 당신의 접근법을 맞춤화할 수 있는 하나의 직업이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시장에서 고려하고 싶은 가능성은 거의 없다.

디자인대학에서 또 다른 필수 기술은 모든 프로젝트를 전략적으로 준비하고 작업하는 방법이다. 인테리어 사업의 누군가가 여러 가지 다른 프로젝트를 한꺼번에 개발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며, 종종 까다로운 시간 제한과 함께 강한 디자이너는 고객이 잘 연습한 직업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일정과 설치 날짜를 세심하게 정리할 것이다.

당신의 생활 공간을 보고 당신이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거나, 만약 그것이 그곳에 있었다면 덜 신경 쓸 수 있다면, 그것을 치워라!그것을 버리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거나, 가족에 있는 사람들처럼 그것을 상자에 담아라. 단지 그것이 원래 델라일라 대모의 것이라고 해서, 그것을 다시 전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다른 위치 세대에 넘겨주거나, 아니면 그것을 가족 전체의 다른 여성에게 넘겨줄 수 있다.

갤리 주방은 최적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는 경향이 있습니다!이렇게 많은 기능을 갖춘 주방은 눈에 띄게 눈에 띄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 건물들을 빽빽한 페이지 구조에 대해 크게 채택할 생각을 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건축가로부터 건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훌륭할 것이다. 당신은 평면도, 전기 계획, 그리고 모든 고도 – 내부와 외부 – 더 많이 활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훌륭한 시작일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식단을 이해하는데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한 것 같다. 그러나 각 룸 폴더의 중복을 필요에 따라 배치하십시오. 이것은 보통 주거용 설계의 1/4 척도와 상업용 설계의 1/8 척도다. 이것은 이러한 계획에 1/4 또는 1/8 = 10을 의미하므로 정확한 높이와 너비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테이블 램프를 미리보기로 사용하십시오. 현재 개인 가정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계류중인 디자인 계획에 많이 맞는지, 추가 리본을 늘리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천 천으로 그늘을 변경할 수 있는가? 이미 사용에 있어 창의적인 것은 아직까지 양질의 물건을 배달하는 놀라운 방법이다. 아니면 욕실 오두막이 완전히 새로운 마감을 제공함으로써 적절한 식당 뷔페로 바뀔 수 있을 것이다. 문은 당신의 장식적인 개념을 더 잘 충족시키는 것에 쉽게 당긴다.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를 실제로 사용하는 것을 매우 잘하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함으로써 쓰러진다. 모든 방은 단지 한두 점의 아름다운 그림이나 인쇄물, 또는 밝은 색의 커튼일지라도, 어떤 색깔이 그것을 산 채로 만들어 내야 한다.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기억 커튼의 양쪽에 오렌지색 커튼과 관련된 것을 걸어서 살아날 수 있다.

6피트의 갈색은 숙소를 위해 할 수 있습니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방이나 거처를 활기차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추상적인 것, 틀에 박힌 지도, 일본 오프라인을 실제로 걸어보려고 하지 않는다. 예술을 선택할 때, 예술이 소파와 일치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은 물론 이미 방에 있는 색깔을 계속 보아라.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선택하든지 간에 방의 나머지 부분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