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방이나 공간을 이용하세요

여러분이 사는 곳에 따라, 하이브리드 자동차나 뒷마당과 함께 접근할 수 있는 장소에 따라 야외 방이나 공간을 사용하라. 만약 여러분이 살 때, 그것을 사용하라!많은 단순한 오두막집이 넓은 파티오 때문에 경이로운 나라 안에서 변모했다. 꽃과 분재나무를 심어 야외 공간을 디자인하라.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을 놓아서 좋은 장소를 만들어라. 따뜻한 모임 동안 그 더러운 모기를 멀리하기 위해 시트로넬라 촛불을 가져라.

실내디자인학교 학생의 경우 1 엄지의 규칙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을 선택하는 것이다.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작게 만들 때, 공간이 더 작아질 때, 좁은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당신은 당신이 전시에 그리는 색조와 가구와 실내용품의 색에 사용할 수 있다.

실내 디자인의 1차 단계는 보통 방에서 템플릿이나 색상 구성표를 결정한다.

만약 당신이 그 지역에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생각에만 국한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기존의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상 구성표는 당신이 당신의 가구가 방에서 빛을 내기를 원하거나 누군가가 가구 조각들이 배경에 섞이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가구 평가의 색상을 중심으로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할 것이다. 창법

가구를 선택할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악센트 조각을 사는 것을 거부하려고 노력한다.

단지 일반적인 건강이 좋아 보인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가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공부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36인치의 교통 공간이 있어야 하고, 실제로 그 집에 휠체어가 있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가치 범위에 대해 생각해 볼 사람. 이것은 당신의 부엌을 디자인하는 데 있어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부분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부엌이 얼마나 많은 물자가 들 것인지, 얼마나 많은 물자가 당신의 부엌 안에 모든 것을 설치하도록 당신을 다시 설정할 것인지, 그리고 당신의 가전제품의 실제 비용을 알아내서 당신의 꿈의 부엌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를 알아보고, 어디서 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예산에 맞게 타 학원인테리어 – 람파스디자인 협하다

바닥 커버리지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만들 때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창고나 섬과 같은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대형 베이 윈도우와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시겠습니까? 또한 기능을 통해 주방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반적인 형태를 줄일 수 있으며, 또한 여분의 크기를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느끼게 한다.

주방 내부 디자인의 네 번째 단계는 구성요소에 필요한 어떤 가전제품과 어느 쪽을 방문할 것인가를 파악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배치를 완료하고 모든 가전제품이 당신의 모티브와 함께 당신의 것과 관련하여 원하는 역할을 하는 각료들과 일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바닥 정책을 업데이트함으로써 멋진 부엌을 만들 때 당신은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갈리를 채택하거나, 설치할 수 있다.

식료품 저장소 및/또는 섬

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캠퍼스 위쉬에서 공부한 것 중에서 어떤 식으로든 같은 지위를 갖지 못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온라인 인테리어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더 성공적이고 매우 인기 있다.

이러한 기관들로부터 A 학위는 가치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취득하든 간에 어떤 차이도 없다.

화장실은 어떤 부동산의 포괄적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 상태는 당신의 판매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혹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을 점검하고, 욕실 고정장치와 함께 조명을 하고, 유지보수를 우선시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창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그것들을 프레임의 최상층에 거의 부착한다!커튼 밑부분은 천장이 작아질수록 더 작은 생활 공간과 함께 보일 것이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또한 그것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더 크게 잡는 것이다!

현대 가정용 실내 디자인은 종종 미미하고 개방적인 예술의 수를 보여주기에 완벽한 경향이 있다.

이 공간들 전체에 무엇을 진정으로 배치해야 하는지에 관한 모든 예술 방법과 관련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둔다. 이것들 중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당신을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관련 작품들에 대해 진정으로 신경을 쓰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 특별한 장소를 무엇을 썼는지 봐야 할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지 확실히 하라. 이미 장식품의 현금으로, 여러분은 현재 재생되고 있는 어떤 색이나 모양, 또는 테마에 대해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예술품들을 찾아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현대 미술은 매우 다양하고,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