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움직이는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문틀에 작은 핀이나 못을 박아 문을 들어올리는 도둑의 능력을 감소시키고 그것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움직이는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문 CHURCH OF GOD 틀에 작은 핀이나 못을 박아 문을 들어올리고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이것은 주요 집 보안 전략이다. 그러나 그것은 약간의 단점을 경험한다.

전형적으로, 집 안으로 강제로 들어가는 것보다 벽이나 울타리 아래로 몰래 숨기는 것이 더 간단하다.훨씬 더 많은 집 보안을 위해 경보 시스템 설치를 고려해 보십시오. 몇 가지 시스템을 검색하여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예산 계획은 기능 및 계획 추적에 따라 100,000달러에서 1200,000달러 이상까지 가격 범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3000달러 – 400달러부터 모니터링 요금이 시작됩니다.월별 0 범위 만약 그것이 당신의 지출 계획안에 맞지 않는다면, 명백하게 보이는 알람이나 숨겨진 전자 카메라 표시는 당신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설정하지 않았더라도 도둑들을 단념시킬 수 있다.

누군가가 전화 회사나 도시를 대신하여 당신의 집이나 마당에 그들을 들여보내기 전에 신원 확인을 요청하라. 유감스럽게도 이것은 이웃을 검색하고 가장 약한 보안 시스템을 가진 집을 찾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그들을 먼저 확인하지 않고 접근하지 말라.경보의 비용은 매우 다르다. 침입자는 재빨리 몇몇 더 쉽고 경제적인 탐지 장치를 비활성화할 수 있다.

더 복잡하고 익숙하지 않은 일련의 장치들일수록, 강도들은 경보를 작동시키거나 비활성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한다.

여기 가정 보안 시스템은 강도나 도둑이 당신의 집에 들어가는 것을 물리적으로 피하려는 목적으로 개발되지 않는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주의를 끌 수 있는 날카로운 경보를 생성하고 드물게 잠재적인 침입자를 겁나게 하는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그것은 흔한 상황이 아니다.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곳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집 밖에서 사이렌을 원하지 않는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많은 동네에서는 집 밖에서 사이렌을 울리는 것이 금지된다. 이웃들은 당신의 구조와는 관계없는 어떤 것이든 불평만 할 것이다. 당신이 도움을 받기 위해 마지막으로 달려간 때는 언제가면 된다.사이렌 소리 들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