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비용을 작성한 다음 수익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관련 비용을 작성한 다음 수익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좋은 공통점을 얻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은 당신의 돈이 실제로 어디에 있는지 실제로 봐야 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달러를 예산으로 책정하고 싶을 때 도움이 될 것이다.

결국, 정확히 개인 금융이 개인 금융 근처에 있는 것은 개인 금융이고 금융은 왜 어떤 것에 대한 지불을 하는지 알지 못한다.

분명히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기침을 하는 그들만의 방법으로 더듬거릴 것이다. 그래서 팁 1은, 당신이 왜 이것을 배우고 있고 왜 당신이 어떤 식당을 소비하는지 알고 있다.

이제 당신은 개인 금융 이야기를 사진으로 보아야 한다.

여기에는 체크, 저축, 회사와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당신은 그들의 현재 가치나 전액을 포함하여 그것들을 모두 나열하고 싶어한다.

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위험할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신용카드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개인 재정을 통제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모든 정상적인 비용 목록과 단순히 당신이 개인 재정을 처음 다룰 때 개인과 같다면, 여 대여계좌업체총판 기 있는 대안들은 어떤 사람이 알지 못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달 식료품 가격이 얼마나 비싼지, 또는 의류에 얼마나 투자되는지 전혀 모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필요할 수 있다.

개인 재정을 잘 관리하기 위해 몇 주 동안만 비용을 추적할 수 있는 한편, 담보 대출이나 자동차 대금 지불 이후 고정 비용과 함께, 유연한 비용에 대한 최선의 추정치를 포함할 수 있다.

다음 30일 동안 이러한 조정이 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봉급을 받기 위해 살고 있다면, 매일 생활하는데 필요하지 않은 품목에 대한 비용을 낮출 방법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외식과 같은 흥미진진한 활동을 예산에서 완전히 삭감하기 보다는, 당신은 단지 몇 달 후에 당신의 예산을 높게 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매달 저녁의 절반을 줄이면, 당신은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외식하는 것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단지 한 걸음만 내딛고 우리의 돈을 객관적으로 살펴보기 때문에 복잡한 개인 재정 예산으로 간단하게 만들고 있다.

우선, 모든 출처에서 정확히 얼마나 많은 돈이 들어오고 있는지 알아내라. 만약 소득과 관련이 있다면, 그 변수들의 평균을 인식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 쇼핑에 접촉한 것은 다량으로 식료품 구매에 주로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이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술을 마신다면 야채 주스를 반값에 팔지 않고, 두 개에 대해 4개 사거나, 작은 12팩 대신 24팩의 물을 구입하는 것을 관찰한다.

이것은 쉬워 보일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매일 대량 구매를 하지 않는다.

회사 역사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대개 매우 확립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을 가지고 있고, 몇 년 동안 존재해왔으며, 나는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고 있다.

그들은 실제로 할 수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몇 달 전에 그 특별한 것이 이 땅에서 튀어나왔는지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매년 포트폴리오를 검토하면 리평가는 위험을 관리하고 투자에 적합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며, 리밸런싱은 개인이 높은 판매량을 높이고 낮은 구매를 하기 위한 것을 상기시킨다.

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사용하여 당신의 비용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을 수행하는 가장 큰 방법은 예산을 쓰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그 달 말에 무시할 것 같은 것들이 어떻게 합쳐지고 있는지 깨닫고 나면,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존재는 빚에 의해 인수되고 있다!주목하세요, 개인 재정 문제가 변경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그것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몸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망연자실하니?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여러분의 정서적 안녕과 매우 얽혀 있고, 공급은 우울증과 번거로움을 일으킬 가능성까지 높여준다.

예상치 못한 재정 지출이 정상 지출을 넘어서는 경우 예상치 못한 비상 저축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개별 재정 관리에 있어서 비상 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금융 정보 또는 기타 부채를 증가시키지 않을 수 있다.

급여 또는 당좌 자금의 자동 이체로 이 계좌에 쉽게 자금을 지원할 수 있다.

그래서 지금 이 순간, 만약 당신이 채무 대차대조표에서 기다리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도대체 내가 이것을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를 생각한다면, 나는 당신이 빚 보상을 진지하게 고려하기를 바란다. 시작하려면, 당신은 인터넷으로 눈을 돌리기 위해서, 당신이 이 전문가들이 정착 기능을 하는 것을 발견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