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패드를 착용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브레이크 패드를 착용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나무를 치거나 자동차 사고를 당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노란색 페이지를 훑어보면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목록에 있는 상점들 중 어느 곳에서나 화물차가 잘 나올지 알아내는 능력은 당신의 재정적인 보안에 매우 중요하며, 제정신을 논하는 것이 아니다. 평판이 좋은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에 대한 발견의 1차 단계는 일단 당신이 필요로 하기 전에 그것을 찾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차를 획득하면, 당신은 그것이 주차장에서 갓 떨어져 있고 수리 작업이나 업이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운전하고 기분이 좋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이 당신의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에 좋은 장소를 발견하고, 운 좋게도, 몇 가지 중요한 자동차 수리 작업을 연기하기에 이상적인 시기다.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시커트는 가까운 기지에서 제공되는 차량 서비스 중 일부는 합의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솔직히 독점이 약간 있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높다고 설명했다.

자동차 수리 작업장이 커브를 앞서고 경쟁업체들이 경쟁사들을 따라잡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터넷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가 웹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유리하게 하는 방법은 당신이 이러한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소비자는 길을 따라 차를 몰고 내려가서 5개의 다양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을 볼 수 있다.

경쟁자들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

만약 당신이 음습한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과금을 부과할 수 있다.

그래서 좋은 웹사이트와 리뷰를 가진 사람을 찾거나 좋은 친구로부터 그들이 좋다는 소식을 듣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자동차 제작에 초점을 맞춘 기계가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자동차가 있다면, 일본 자동차를 전문으로 고치는 서비스 센터를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는 것 우선, 자동차 문제가 있을 때 대다수의 사람들이 차를 어디로 가져가는지 관찰하라. 그들이 어떤 자동차 가게에서 무엇을 묻고 어떤 경험을 했는지 당신의 친구와 이웃들로부터 의견을 찾고 추천하라. 특정한 수리 작업 가게를 경험한 개인들로부터 리뷰를 함으로써, 당신은 수리 작업 가게가 얼마나 신뢰받고 있는지로부터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모든 소유자 핸드북에서, 유지관리 일정이 있을 것이다. 이 문서는 언제 해야 하는지 열거할 것이다. 타이어를 회전시키고, 오일을 교체할 때, 튜닝을 수행할 때, 그리고 트럭, 세단 또는 수브가 점화 장치에 비밀을 넣을 때 가고 싶은 곳으로 데려다 줄 것을 원한다면 이러한 유지 제품의 타이밍 벨트 계획을 변경할 때 당신은 유지보수를 예약하여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훨씬 더 큰 차량 수리비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

어린이용 좌석으로 가득 찬 SUV 근처에 그렇게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있고, 당신의 직감을 따라가지 않는다.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차량 수리를 해야 할 것이다!부모가 아이들을 키즈 시트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은 문을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그것을 인식하지도 않고 당신의 차와 트럭을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했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당신은 당신이 추적할 수 없었다.

어떤 무역학교와 부활차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넣어져 있는지 보고 서비스 베이에 슬립을 전시해 두어라. 그들의 장비는 뛰어난 상태와 기능적으로 보이는가? 그들은 정신없이 바쁜가요?

패드나 부품을 보라고 요청하라. 그것을 직시하라. 보는 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입는 아이템을 교체하고 싶지 않다고 믿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마모된 부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하고 싶어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 자동차 상점에서 석유를 개조하기 시작하라. 그렇다, 석유 개조 프랜차이즈보다 몇 달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지만, 당신은 차량 수리 작업점과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전송 수리 작업을 진술하기 보다는 석유 개조를 통해 서비스 센터를 평가하는 것이 낫겠는가?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접받지 못한다면, 다음 번에 당신이 좋아하는 가게를 찾을 때까지 계속 갈아타도록 시도하라.

노란 페이지를 찾아보면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거기에 나열된 상점들 중 어느 곳에서나 자동차가 잘 나올지 결정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금전적 안전에 유난히 중요한 것이지, 마음의 평화를 논하는 것이 아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에 대한 첫 번째 조치는 그것을 요구하기 전에 그것을 찾는 것이다. 당신은 운전하고 그것이 주차장에서 갓 나온 것이고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를 구입할 때 수리나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기분이 좋다. 하지만, 지금이 여러분의 일상 C에 적합한 장소를 찾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