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웃에 있는 믿을 만한 자동차 가게를 찾아라.

먼저 이웃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라. 일단 자동차 요소가 생기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차를 어디로 가져가는지 관찰하라. 그들이 어떤 자동차 가게를 추천하고 그들이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가족과 이웃들의 의견을 구하고 그들이 어떤 경험을 쌓았는지에 대해 그들이 어떤 차를 추천하고 어떤 경험을 했는지를 얻으려고 노력하라. 특정한 수리점을 볼 수 있는 사람들로부터 증언을 함으로써, 당신은 수리 가게가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 내릴 수 있다.

이 문제는 특히 어려운데, 오늘날 사람들은 정확한 작업이 이미 수행되었는지를 알 수 있는 기술이나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OEM 교체를 받고 나면 당신의 정비사에게 실패한 연료 펌프를 교체하라고 지시한다면, 펌프가 완전히 작동하는지 여부만 알 수 있을 것이다.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이해하지 못한 채 잘못 설계된 재건축에서 나올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어 기능을 시각적으로 검사하기가 어렵다.

추천 마케팅(WOM)으로 확인하십시오. ASE 또는 AAA가 시설 체크아웃에 게시된 것을 확인하십시오. BBB와 함께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좋고 깨끗한 체크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약자를 쓰고 상식적으로 어떤 계획도 실제로 서비스하지 않는 것을 제안함

하나는 왜 정비사가 보수를 받을 수 있을 때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으로 끝나게 된다. 비록 이것이 사실적인 요점이지만, 자동차 가게에서 필요하지 않은 수리에 대해 정말로 당신을 팔려고 하기 때문에 매번 정비사를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자동차 가게가 이중 유죄를 중고차매입센터 선고할 수 있을까? 이것은 기계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정직하다. 사실 한 사람은 기계공이 사업을 해왔고 그는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든다.

쿠폰 찾기: 시설 수리점은 고객에게 성공적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러한 쿠폰은 상점, 위치 신문 또는 온라인에서 제공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로 가서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 계획을 찾아라. 쿠폰 날짜에 따른 특정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약속을 계획한다.

이 지역은 확실히 신뢰에 의한 영역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당신은 경험이 있는 정비사에게 당신의 차량에 대해 생각할 수 있어야 하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하기 위해서 물론, 외관 수리점을 찾는 서비스 제공자는 당신의 차가 고장나기 전에 있다.

고객이 되려면 다른 고객을 소개하고, 고객이 되라고 귀하를 감동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실제 제작이나 모델에 집중하지 않고 모든 작업을 해본 경험이 있습니다.이 경험은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할 수 있고 때로는 장시간 실행에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청구서를 쓰기 전에 테스트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자동차가 귀하의 고객에게 고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족은 옳지 않다. 정비사에게 옳다고 요청하라. 세부사항에 초점을 맞추는 훌륭하고 정직한 정비사들도 그 실수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나중에 번거로움을 덜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거주할 수 있는 많은 수표들이 있다.

앞유리 와이퍼에 나타나서 그들이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제대로 껴안지 않을 때 그것들을 바꾼다. 당신은 그 폭력적인 여름 심한 폭풍 속에서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쉽게 할 수 있다면 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어떤 일이 잘못되면, 당신은 신용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요금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은 사기 방지를 제공하며, 또 다른 라인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다.

내부에서 더 많은 일을 찾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그 일을 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그 일을 수행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을 하는가?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와 하루를 보내는 조건 아래, 단순히 지역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을 방문하여 하루 동안 무료로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 중 하나

건조한 날씨에, 특히 산길을 운전할 때 다운시프트는 브레이크를 밟기도 전에 차량이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에 그냥 할 수 있지만, 눈보라나 폭우 후에 미끄러지는 표면은 미끄럼을 의미할 수 있다.

유리 수리는 앞유리일 경우 하룻밤이 걸릴 수 있지만 미리 약속을 하면 더 빨리 할 수 있다.

왜냐하면 하룻밤은 움직이지 않고 접착제가 세팅되고 건조되기 때문이다. 만약 사고 중에 앞유리가 제자리에 나오지 않는다면, 자동차에 더 큰 손상이 될 수 있고, 운전 중에 느슨해지면 정말로 당신의 차를 손상시키거나 큰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

사실 매우 특히 그렇다. 고속도로에서 위험한 것은 어떤 파편이나 조약돌도 앞유리에 딩이나 즉각적인 거미 균열을 일으킬 수 있고 슬라이드 구조물을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에 도로 사고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AAA 인증 상점을 알고 있는데, 그 가게들은 겨우 c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