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어떻게 만드는지 모른다면, 그들은 실제로 그 차에 피해를 입히거나 직장에서 차를 타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어떻게 만드는지 모른다면, 그들은 실제로 그 차에 피해를 입히거나 그들이 직장에서 가져간다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이 소유한 인증을 당신에게 보여주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 모델을 쓰고 모터를 만드는 데 있어서 훈련되고 경험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 트레드를 어떻게 읽을 수 있는지: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를 사용하여 그것들을 친숙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져라. 그리고 타이어에 박혔을 수도 있는 물체를 찾는 방법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고르게 될 때를 구별하는 방법과 일단 가열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아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4) 조사 구글 로컬에서의 리뷰뿐만 아니라 앤지스 리스트, 옐프 같은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다면 특정 차고에 대한 여론을 결정하고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답변할 수 있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인 티닥 오토마티스와 함께 가는 것이다. 혼란과 관련된 어떤 것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그리고 해결하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의 교체 시간을 지정한다.

시간이 되면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마라.

첫째, 10대 신입 운전자의 친척 차를 준비해야 한다.

그들이 어떤 차를 타고 다니게 되면서 어떤 차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지 결정한 후, 그 차가 표준 안전 기능과 날짜에 관한 것인지 확인하라. 그 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일반적으로 훌륭하게 진입해야 한다.

예를 들어 유리 수리와 관련된 다른 자동차 서비스는 앞유리일 경우 하룻밤이 걸릴 수 있지만 미리 약속을 하면 더 빨리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접착제가 줄어들지 않고 제자리에 세팅되고 건조되기 때문이다. 만약 사고가 났을 때 앞유리가 제자리에 나오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더 큰 안전 문제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에 더 큰 손상을 입힐 수 있고, 운전 중에 느슨해지면 당신의 차를 정말로 손상시키거나, 또는 자동차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주요 사고 특히 고속도로에서 위험한 것은 어떤 파편이나 조약돌도 당신의 앞유리에서 딩이나 즉각적인 거미 균열을 일으킬 수 있고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이웃에 있는 적절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가게를 골라라. 자동차 문제가 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차를 어디로 가져가는지 관찰하라. 가까운 친구들과 이웃들로부터 어떤 자동차 가게를 추천하고 그들이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의견을 구하려고 노력하라. 특정한 수리점을 거친 사람들로부터 증언을 함으로써, 당신은 수리 가게가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 내릴 수 있다.

오키나와에서는 일부 자동차 부품은 “고객을 돕기 위해 우리가 취한 한 가지 접근법은 그 지역의 지역 쓰레기장을 확인하고 우리가 요구하는 부품을 고르는 것이다. 그것은 빌이 일본어를 구사하고 지역 자동차 전문직 종사자들과 연결되도록 하는 것이다. 그리고 빌이 해야 할 어떤 종류의 자동차 작업도 준비할 수 있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훨씬 더 나은 곳에 관한 한 발생한다.

병든 전차를 수리하라. 사람은 임대하고, 보증을 잘 연장하고, 그 결과 딜러에게 바로 가져가라. 기름을 갈아 끼우는 곳과 같은 곳,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가끔 회전하는 타이어를 가지고 있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인 가정 정비사 중 한 쪽에 있는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이 매뉴얼의 페이지 위에 묻혀 있습니다.이 책이 문 밖으로 나옵니다. 따라서 다양한 그리스를 제거하는 틈새 시장 기술이 망가진 반면,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도표를 부분적으로 모호하게 하는 페이지의 거대한 얼룩을 사용하여 거의 항상 남겨 두게 됩니다. 장소를 제거하려는 시도는 아마도 제한된 시간 동안 시간을 소비합니다. 수리할 수 있는 일을 할 때

플랫폼 폭발 변경을 위해 차량을 자동차 수리점에 가져가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여기 당신의 차 안에 대기 필터를 점검하기에 완벽한 기간이다.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은 정비사에게 오일 트위크 동안 공기 필터를 결정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 정직한알카 로 더럽고 교체되기를 원한다면 무엇이든 변경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교체될 필요가 있다면, 비용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그것은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은 결과를 고려하면 그리 나쁘지 않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업체 매뉴얼을 통해 살펴보는 것이다. 수리하는 순간에 어떤 형태의 혼란도 주의 깊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읽기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 변경 기간을 지정한다.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간이 지연되지 않더라도 부품 교체가 크게 지연되지 않는다.

어린이용 좌석과 함께 SUV 가까이 주차하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급하게 들어가 예감을 따라가지 마라. 돌아오면 SUV는 없어지고 d도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