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기가 당신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보통 즉시 행동할 용의가 있다.

일단 아기가 당신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보통 즉시 행동할 용의가 있다.

만약 당신이 휴식이 당신의 아이에게 사용해야 할 처벌이라고 결정한다면, 육아 지원 전문가들은 당신이 실제로 그를 한꺼번에 외출 구역에 두라고 충고한다.

그는 매년 몇 분 동안 그곳에 머물러야 한다.

3살짜리 아이는 타임 아웃에 3분 이상 머물러야 한다.

이것은 사랑과 존경을 가진 아이들을 다루기 위해 부모들은 아이들을 대우받는 것 외에 아이들을 대하는 것처럼 대한다.

부모의 엄격한 역할과는 반대로, 부모는 대신에 캠페인과 친구다.

이 대화를 하는 것은 어떤 커플들에게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렵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해 토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적인 결혼 상담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결정 – 리더십 부모는 자녀와 가족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자녀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기반으로하거나 자녀와 논쟁을 벌이는 것이 아니라 개인을 설명하는 동안 자녀가 결정에 권장하는 이유를 오늘 아침에 가르쳐 줄 수 있는 순간을 제공할 수 있지만 자녀를 사용하여 결혼 의식 추론을 낭비하기 위해 아닙니다. 아이는 어쨌든 그들의 추론을 소중히 여기지 않습니다. 그는 또는 그녀는 단지 원하는 것을 원합니다.

자녀가 여러 명 있습니다.가족의 규모가 커지면 자녀가 서로 어떻게 다른지 완전히 깨닫습니다.육아 수업을 듣는 것은 동일한 문제와 문제를 가진 동료 성인과 함께 활성화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고 부모는 아이디어, 팁 및 지원을 교환해야 합니다

참여하거나 보모 공동 작업 시작 개인을 보모하므로 다음 번에는 보모를 한다.

이것은 보통 육아로부터의 휴식의 무료 공급이다.

연령에 따른 동기부여는 보상과 스티커가 어린 아이들에게 효과적으로 필요한 경우, 늙은 아이는 더 많은 유혹을 필요로 할 것이다. 나의 권고는 당신의 아이가 매우 관심이 있는 것을 찾고, 예를 들어, 내 4살짜리 아들은 나와 함께 자전거 타기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나는 자전거 공원을 위해 특별한 여행을 이용하는데, 나는 그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가끔 예술을 사랑하는 14세 소녀; 개인적으로 나는 특별한 미술품을 위해 가게에서 시간을 시도했고, 그리고 a. 그녀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역 미술관 방문이러한 보상의 아름다움은 당신의 아이와 함께 한 보너스 1이다. 그것은 당신의 관계를 강화시킨다. 당신은 보상이 뇌물로 보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간단한 해결책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지금 그것을 하면 나는 당신에게 보상할 것이다. 나는 지금 음식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에디블에서 벗어나라. 나는 이 많은 아이들이 음식 염료에 대한 행동적 반응을 가지고 있고 보존할 수 있다.

특히 아이가 일상적 하루 동안 음식에 대해 이런 것들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젊은이가 성격상 문제가 있고 반항하는 것을 상상하거나 이미 ADHD 지표와 증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상상하거나 듣지 않을 것이다. 다팅 눈, 집중력 부족, 집중력 부족: 특히 식품 염료와 보존 알레르기와 관련된 모든 것이 나의 아들이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다. 이것들을 제거해서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식이요법에서 벗어나라. 나는 이 많은 아이들이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매일 음식에 대해 이것들을 먹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과 특별히 연관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이가 성격에 문제가 있고 그가 반항할 수 있고, ADHD 특성과 증상과 밀접하게 관련되기 위해 음식 염료와 방부제를 들을 수 있다.

다팅 눈, 주의력 부족, 집중력 부족: 식품 염료와 방부제 알레르기 격변과 함께 건강 보충제 내 아들은 이것들을 우리 스스로 제거하면서 엄청난 발전을 했다.

우리 사회에는 사람들이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준비와 훈련이 필요하지 않다는 대중적인 오해가 종종 있다.

단지 우리가 번식할 수 있다고 해서 좋은 부모와 비슷하다는 생각은 어떤 종류의 성공적인 양육을 보장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당신의 생각에서 우리의 집단 먼지에 잘 배어 있다.

칭찬을 해주어라 칭찬을 해주어라. 칭찬을 잘 받는 중요한 일을 할 2021웨딩박람회일정 때 격려를 받고, 그들이 옳은 일을 할 때 알려주도록 하라. 이것은 우리 모두가 우리의 아이들을 기분 좋게 만들기 때문에 간단하게 칭찬에 반응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모든 가정 구성원들이 함께 행복할 때 우리를 기분 좋게 한다.

앉아서 아이와 이야기하라 – 당신의 아이가 당신의 아이를 변화시킬 변화들 중 정직한 설명이 필요할 것이다 – 당신의 아이는 당신의 아이가 통제로부터 온 것을 알고, 그것을 느끼고, 그러나 그는 더 좋게 만드는 것을 알지 못한다.

그는 오랫동안 한 가지 형태로 거절감을 감지해왔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그리고 심지어 당신에게서도 (그 좌절된 표정, 그 눈물, 그 한숨) 당신은 당신의 아이에게 한 팀이다. 내면 깊은 곳에서 많은 사랑을 찾을 것이고 당신은 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