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이 좋아라

라스칼이 구조용 강아지였다는 것을 운이 좋게도 우리는 그가 꼬리 보조를 흔들 때 기뻐한다.

반면에 그는 항상 열정적인 꼬리 흔들기와 강아지 키스를 한다.

우리는 그들의 반응을 얻기 위해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몰래 음식을 먹는다. 사람들은 감사에 반응한다.

또한 당신이 감사하다고 말할수록, 당신은 더 많은 것을 받을 것이다 – 사랑, 관심, 호의, 미소, 그리고 심지어 경악까지. 여분의 음식!

만약 여러분이 작은 개들이 원하는 하네스를 사는 방법에 대한 약간의 망설임이나 팁에 대한 우려가 있다면, 그것은 꽤 직선적인 과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꽤 낮은 표시의 아이템이다. 그들은 많은 스타일과 품질 수준이 있을 것이다. 당신의 취향과 재정에 맞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범위가 있다.

그러나 모든 개들이 머리를 자를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독일 셰퍼드와 달마티아인 중발 품종인 골든 리트리버와 시베리아 허스키는 때때로 개 자르기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푸들, 시추와 같은 매우 털이 많은 품종은 규칙적인 헤어 자르기로 깔끔하게 할 것이다.

당신이 리트리버, 셰퍼드, 복서, 혹은 어쩌면 로트와일러에 정착하든 간에, 어떤 개라도 행동상의 합병증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그것이 물건을 씹거나, 불필요하게 짖거나, 끊임없이 당신에게 그들의 상사가 될 반대를 가져온다면, 애완동물을 훈육하라. 개인은 또한 그들에게 이렇게 알려진 약을 가지고 있다.

만약 그가 펜메이트를 가지고 있거나 재산이 있는 다른 개들과 결합된다면, 그는 아마도 실질적으로 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펜을 열어놓고 유혹적인 음식을 그 안에 넣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또 다른 개, 특히 미끼가 그를 울타리의 먼 쪽에 묶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를 다시 끌어당길 수 있다.

당신은 뒤에서 몰래 다가가 문을 닫을 수 있는 자격을 얻을 수 있고, 멀리서 문을 닫기 위해 끈을 세울 수 있다.

위대하고 보이지 않는 끈) 창조적이 되어라, 그리고 당신의 풍경을 유리하게 이용하라.

반면에 치와와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늑대와 같은 치와와와 함께 곰 사이에 이전 품종이 있는지 모르겠다. 반면에 치와와는 약간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들은 매우 비열하고 경비원 개처럼 좋다. 반면에, 나에게는 효과적으로 너무 비열해서 좋은 애완동물을 구성할 수 없다. 하지만 사람들은 확실히 그것들을 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그들은 보통 개와 비교했을 때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치와와는 심지어 가족 애완동물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불룩한 눈을 가지고 있고 또한 내가 알고 있는 매우 긴장된 행동을 가지고 있다.

내 딸은 치와와를 가지고 있고 또한 의심할 여지 없이 그 특별한 다른 것을 가지고 있다.

지압사에게 당신의 개가 가기 위해 좀 이상해 보이는가? 개들이 신경 간섭을 대신해 지압사들이 찾는 대신 약물을 복용해야 할 이유가 없어야 한다.

오작동의 원인을 찾는 수의사는 증상과 질병을 치료하려는 것처럼 종종 의학적 사고방식에 갇혀서 깨질 수 없었다. 가장 쉬운 기술은 우리의 건강한 아이들에게 우리의 아픈 아이와 같은 약을 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그것은 건강한 아이 아픈 메일링 리스트를 만들 것이기 때문에 해결책이 확실히 없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전에 우울증에 걸린 면역 메커니즘을 가지고 개에게 화학물질을 주고 화학 물질을 토하면 증상이 사라지지만, 더 우울하고 이미 우울한 신체 면역 체계가 사라진다.

그들은 가장 충실한 짝만을 싫어하고, 더 나아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여러분이 우울할 때 언제든지 격려하고, 항상 여러분을 보고 행복하고, 아이들에게 집중하고, 낯선 사람들이 접근하고 있을 때 경고한다.

만약 여러분이 마구 작은 개를 사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망설이거나 유기견보호센터 걱정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꽤 직선적인 과정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이것들은 꽤 낮은 표시품이고 또한 그 이후로도 상당히 낮은 표시품이다. 확실히 많은 스타일과 품질 수준이 있다.

당신의 취향과 현금에 맞는 것을 발견하기에 충분한 범위가 있다.

두 개 모두 언제 외출하고 싶은지, 식사하고 근면한지 알려준다. 그들은 자기 말을 듣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우리는 종종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아는 것을 지지하는 마음가짐꾼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새끼들은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나에게 상기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사람들에게 근육질이거나 가져야 할 것을 알려준다면 관계는 더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웃음은 항상 건강하다. 개들이 코믹한 안도감을 주는 것이 가장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극도로 인내심을 가지고 오락용 큐어로 사용되도록 하는 것은 여러분이 옷을 입고, 사진을 찍고, 인터넷에 게시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가?

당신은 똑똑했고 본햄이 어렸을 때 간단한 강아지 훈련에 데려갔고, 그에게 편안하게 행동하는 강아지를 남겼다. 그는 이제 아이들, 아기, 고양이 또는 심지어 다른 개들 주변에 있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것은 오늘날 이 사회에서 사람들에게 불리한 점을 얻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