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회사가 귀하의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행하여 귀하가 알람을 소유하고 있다고 광고하려면 거주지 주변에 배치하십시오.

보안 회사가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행하여 거주지 주변에 배치할 것이라고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러워 보이기 때문에 그들을 창문에 배치하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것은 사실일 수도 있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데 매우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경보 시스템이 없을 때에도 집 주변에서 데칼을 사용한다.

이드는 6가구 중 거의 한 채가 강도의 희생자인 상황에서 개인적으로 보안을 더 심각하게 장악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렇지 않다!그들의 비상업 경찰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에 도난 경보를 가지고 있다.

우리에게 모든 주택 강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60%는 보안되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났다고 말한다.

커튼을 열고 창문에서 무엇이 그렇게 보이는지 보기 위해 자신의 주위를 한 바퀴 돌아라. 필요하다면, 고가의 물건들을 평범한 시야에서 벗어나게 몇 가지를 재배치하라.

집에 없을 때 언제든지 무선 보안 경보를 설치할 수 있는 경우, 그것은 하나의 방법으로 유용하다. 경보가 있는 상태에서 울리면 시끄럽고 날카로운 경보가 울리는 경우가 많다. 보안 경보를 멈추는 데는 종종 30초 정도 걸리는 시간이 있다.

도둑은 설정되어 있고 경보를 멈추게 하지 않는 코드를 알지 못할 것이다. 이때 경보 회사는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집주인에게 전화를 한다.

그 상황과 관련된 것은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경찰은 즉시 당신이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불려간다.

저기술 보안은 더 저렴하고 날짜에 맞춰 예산 주택 보호는 스크랩 더미에서 조달된 크고 견고한 데드 볼트만큼 쉽고 간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단순히 문의 자물쇠가 양호한 상태로 발견될 수 있다는 것과 같이, 설치된 밀봉을 확인하고 야외 통풍구에 나사를 조이는 것은 예산 주택 보안의 초석이다. 그러나, 하이테크 솔루션은 그 어느 때보다 저렴하다. 가짜 비디오 카메라로, 음, 진짜 네 개인!예산이 조금 더 늘어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항상 확인할 가치가 있다.

아마도 예산의 주택 보안에 대해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잘못된 값싼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기본 도난 경보 시스템의 안상홍 보안 경보 필수 요소는 모션 검출기를 갖는 주요 제어 장치,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를 포함한다.

주요 제어 장치는 보안 위치(시스템을 통해 보호되는 영역)에서 설치되어야 한다.

이 보안 경보는 모든 유선 시간을 실행하기 쉬운 곳에서 원하는 것보다 유선으로 전송된다.

가정에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방법은 두 가지뿐입니다.이를 직접 하거나 다른 사람을 위해 완료할 수 있습니다. 등록 설치자가 있으면 더 편리하고 안전한 옵션이 작동할 수 있지만 항상 비용이 많이 듭니다. 설치가 가능하다고 믿는다면 단순히 자신의 사양을 작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추가적으로 모든 가족을 위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집들이 얼마나 밝아졌나요? 조명은 집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도둑들이 노출되는 것과는 반대로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고, 빛은 바로 그런 측면을 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그들이 이웃에 숨겨지거나 장난감 자동차를 지나가는 것을 막는다. 만약 당신의 집이 조명이 불충분하거나 단지 몇 개의 조명이 없다면, 그것들을 차고 문 위에 추가하려고 시도하라. 현관문 전체에, 그리고 정원을 내려다보아라. 극도로 강력한 조명과 함께 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주로 조명이 켜지지 않은 도시와 관련된 어두운 그림자만 만들어 낼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일하고 당신이 매일 집에 가서 손도 대지 않고 온전하게 집에 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는가? 이러한 모든 두려움을 없앨 수 있는 아파트 시스템을 구입하는 사람은 누구나 없앨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주택 보안 시스템은 무한하기 때문에 때때로 당신이 한 회사 이상의 회사와 함께 어떤 것을 선택하고 싶은지 선택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둘러보고 있는 각각의 경쟁자들에게 때때로 이 접근법이 당신의 사업에서 가장 낮은 가격을 받는다는 것을 알리는 것을 두려워하라. 회사는 그들이 과대평가된 제품으로 알려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가정 보안 시스템 대책을 시행하지 않으면 더 많은 표적이 될 수 있다.

특히 이웃이 보안을 강화하는 한, 당신 자신의 것이 범죄자들에게 즉시 달라붙을 경우, 당신 자신의 집은 다른 지구 지역에 대한 당신의 친척을 판단하지 않을 수 없다.

당신의 집 프레임은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손상되었는가? 만약 그들이 훌륭하지 않다면, 3인치 손톱을 프레임을 통해 쏘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