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브래드포드: 1 TD와 0 INT로 251야드 30/42

샘 브래드포드: 내가 전에 말한 1 TD와 0 INT로 251야드에 30/42, 그리고 나는 다시 말할 것이다. 이 남자는 다음 날씨 직후에 5위 안에 들 것이다. 너는 그것이 처음 듣는 것을 들었다. 올해에 관한 한, 너무 많이 덧붙이지 마라. 그는 엄밀히 말해 시합을 하는 것이다.

그 나이에 머물 수 있는 좋은 삶이 남아 있다.

학교에 집중함으로써 장기적인 사고를 하고 현명한 행동을 발전시키는 것은 또한 축구 후의 날들을 돕는 것이다.

그의 가장 인기 있는 변화는 스크림마지의 낚싯줄과 스냅을 센터에서 쿼터백으로 세우는 것이었다. 그러나 다른 장소들이 있었고 그래서 여전히 더 많은 논의가 있었다.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당신의 오렌지볼, 슈가볼, 로즈볼이 먼 지역의 팀들을 체크하기 위해 제공되었기 때문에 볼 게임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작은 마을들과 관련된 멋진 것들을 의미했다. 레크리에이션이 더욱 인기를 끌면서 1935년에 하이즈만 트로피는 수여될 것이다. 가장 뛰어난 축구 선수 중 한 명. 이것은 다른 트로피들과 함께 이끌었는데, 아마도 그 중 많은 것들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남아있을 것이다.

이 문서들은 축구가 대나무 지팡이에 고정된 실크 천의 좋은 작은 구멍을 통해 가죽 공을 차는 것으로 행해진 중국에서 왔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경기 후에 이 게임은 전세계 다른 지역으로 퍼져나갔다. 축구 전체 게임에 대한 광기는 영국에서 최고조에 달했다. 축구의 인기를 보는 것을 금지하려는 몇 번 축구분석 의 시도가 있었다.

또한 위성 TV를 통해 당신은 24시간 내내 가장 유익한 게임을 보여주는 NFL 채널에 맞춰 얻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오랜 천장 팬을 위한 플래시백 클래식으로도 얻을 수 있다.

학교 축구에 참석하는 동안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테니스에서 여자 소프트볼, 디비전 I 축구에 이르기까지 대학 게임만을 방송하는 ESPNU 채널이 있다.

일요일 결합 위성 TV와 함께 모든 채널 사이에 이런 종류의 서비스 선택은 정말 끝이 없다.

40점 테스트를 받은 이유는 실제 축구 기술과는 전혀 관련이 없기 때문이지만, 여러분 모두는 테스트를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스톱워치로 그 남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어떤 힘 운동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플라이오메트릭을 하는 것이 분명 현명할 것이다.

옛 소련 블록 안에서 태어난 플라이오스는 러시아인, 동독인, 또는 다른 어떤 것이 올림픽에서 미국의 엉덩이를 완전히 걷어찼음에도 불구하고 그 망할 통신원들이 모든 비즈니스 스포츠를 지배하도록 도왔다. 이 사람들은 더 크고, 더 강하고, 훨씬 더 빠르게.

이번 주 일요일 축구 패키지의 액세서리에서 위성 TV는 또한 많은 다른 축구 애호가들의 출처를 제공한다.

ESPN과 그 자매 채널 ESPNews, ESPN Classic, ESPN2는 다른 모든 것보다 더 많은 프로 운동 채널을 제공한다.

이 채널들은 축구, 야구, 농구, 축구 그리고 거의 모든 다른 스포츠 상상만큼이나 많은 것을 제공한다.

그것은 뉴스, 게임, 선수뿐만 아니라 이전 위대한 선수들로부터의 라이브 코멘트를 가지고 있다.

코치 인터뷰 당신의 축구팬이 모든 각도에서 그들의 해결책을 얻을 수 있고 다른 어떤 스포츠에도 그들이 좋아할 수 있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최소한의 상자의 측면에 서서, 상자에서 옆으로, 오프, 현재 방향과 앞을 오가며, 곧 당신은 원하는 것을 평판과 연결하게 된다.

대학 축구를 정말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대학 스포츠맨의 대다수가 축구를 하는 것에 대해 돈을 받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이다. 대부분의 대학 축구는 대학 축구 경기에서 매년 할 수 있는 가장 큰 수준의 축구다. 좋은 캐주얼 팬이 보는 선수들은 특별하다. 그 때문에 NFL을 다시 하는 선수들은 단지 그들이 소비하는 짧은 시간을 즐기고 있을 뿐이다. NCAA 축구 나머지 선수들은 이 축구 경기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위해 다소 경기를 하고 있다.

일단 당신의 열정을 알아내고,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대학 축구의 양을 확인하고, 위에 열거된 계단에서 나머지를 돌보고, 당신이 관심 있는 학교들을 좁혀라.

대학생 운동선수로서, 여러분은 많은 유혹에 직면할 가능성이 있고, 예를 들어 지도자들은 도덕적으로 옳다고 믿는 것을 하면서 곡물에 대항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대부분 상당한 시간을 가만히 서서, 분명히 움직여야 하고, 만약 그렇다면, 내가 가만히 서 있다고 말할 때, 그것은 거의 정지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나만큼 자주 떨고 있는 사람에게는 여전히 중요한 사건 상대적 간격이기 때문이다.

축구는 영원한 램 기억일 수 있다.

그것은 빌 샹클리, 밥 페이즐리, 케니 다글리쉬, (그래, 나는 리버풀 팬이야), 바비 찰튼 경, 펠레, 마라도나 웨 스틸까지 몇 년 동안 지속되는 유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