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군 배우자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보내는 것을 예견했다

많은 군 배우자들은 그들의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보내는 것을 예견했다. 물론, 이메일은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저렴하지만, 실제로 해외에서 개인에게 만지고 느낄 무언가를 주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육아 도움의 제안 중 하나는 항상 그들의 부모를 위해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니다. 그들의 아이들이 우리 나라를 위해 그림을 그리는 모든 부모와 아. 그들의 나라를 위해 특별한 것을 만드는 것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엄마나 아빠는 부모와의 연애를 증진시킬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좋은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오래 전에 이웃 육아 수업의 누군가를 돌보지 않는다면, 만약 당신이 아픈 아이를 제대로 돌보느라 바쁘다면? 온라인 육아 수업을 통해 새로운 육아 기술을 배우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노력하고 해야 할 일은 컴퓨터를 작동시키고, 수업을 듣고, 다른 부모들과 함께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전적으로 100% 동의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정말로 여러분이 진정으로 감사할 포인트를 찾아야 한다.

연필과 종이를 꺼내서 여러분의 파트너 양육 신념과 유형에 대해 솔직히 말할 수 있는 10가지 것들을 적어라.

만약 그 처벌이 특권이나 장난감을 잃기 위해 아이에게 있다면, 이것 또한 빨리 빼앗기기를 원한다.

당신의 장난감을 빼앗기고, 좋은 육아 고문들은 아이들이 뛰어내릴 수 없는 곳에 그 물건을 치워야 한다고 믿는다.

부모가 당신의 지도와 방향에 완전히 중독되어 있고, 그들의 영향력에 대한 시간이 그들이 직면하는 방향을 선택할 수 있을 때, 만약 당신이 일반적으로 경계를 설정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아이들은 또한 당신의 삶의 현실이 다른 한편에 위치한 이상적인 것,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경계를 두지 않는다면, 그들은 완전히 의존하게 되고, 비소 중독 현실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양육은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다. 학교를 대신해서 아이들을 위해 무언가를 저울질하면서 빨리 반성하고 생각하라. 동전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아이들의 일부로서 선과 악을 말하지 말고, 대안적으로 그들에게 환상적이고 무엇이 존재하는지 가르쳐라. 그렇게 하면 그들은 똑똑하고, 비판적이며, 책임감 있게 자란다.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여러 가지 형태로 자기 보존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자신을 살아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그들의 모든 면을 유지하는 것까지.

우리는 아이들에게 걷고, 말하고, 생각하고, 가르치고, 이 전화기들에게 움직임, 말, 생각을 제한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그들의 마음, 호기심, 창의성, 취미와 흥미를 발전시키는 것을 막거나 막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이다. 물론 우리는 합리적이어야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모든 것을 중심으로 세계를 발견하기 위해 탐험하고 실험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많은 질문을 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잘 대답하고, 그들이 잘 대답하고, 그들이 형성하고, 이해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을 박탈하는 것은 불공평하다.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반대 극단으로 몰아붙여서 강력한 육아팀으로서 함께 기능할 수 없게 만들었다. 그들은 육아 스타일을 놓고 싸우고 있었고, 종종 해고하고 때로는 추가적인 피해를 입히기도 했다.

부모들은 종종 결국 (흔히 마지막 순간에) 발을 질질 끌며, 이혼 진행을 위한 육아 수업에 대해 등록한다.

지금, 그 긴박한 시간. 그들은 당신이 법정 날짜 전에 이런 것들을 끝낼 수 있도록 한다.

그래서 나는 다른 버전을 양육하게 된다. 우리가 자랄 때나 어린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이 있을 때 이런 소위 스타일들이 명백했는가? 도덕과 가치를 심어준 일은 어떻게 된 것일까? 다시 우리는 사회, 음악, 텔레비전, 학교, 미디어를 전체적으로 비난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부모로서 우리 자신의 육아에 대해 대답할 수 있다.

내가 어떻게 이 단어를 사용했는지 주목하라 – 신중하다. 이것은 가정에서 가르치는 것과 관련하여 가르치고 계속되어야 하는 주요 개념이다.

좋은 양육은 또한 에뮬레이션할 가치가 있는 것이 되기 위한 엄청난 헌신이다. 좋은 부모는 그들의 자녀 역할 모델이고 아이돌 어린 아이들은 특히 그들의 부모가 말하고 반응하고 행동하는 방식을 지켜본다. 그들은 단지 나쁜 것과 좋은 것, 나쁜 것의 차이점과 잘못된 것의 차이점이 지혜를 위해 부모에게 달려있다는 것을 완벽하게 알지 못한다.

마찬가지로, 배우자로서도 당신과의 관계는 정확히 무엇인가? 친절한가? 남편이나 아내와 친구 있어? 아니면, 너와 그들을 2021웨딩박람회일정 갈라놓는 걸프전이 있니? 만약 있다면, 당신의 자녀들의 행동이 실제로 배우자 외에 당신 사이의 이러한 불협화음의 반영이라는 것을 지금 알고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애인과 평화롭고 행복하기 위해 당신의 아이들에게 빚지고 있다.

그렇다면, 이 좋아하는 아이의 결과는 무엇일까요?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그들의 아버지가 그의 모든 동료들보다 그를 더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그녀나 그에게 평화롭게 말할 수 없었다. 37:3-45:1에서 전체 이야기를 보라.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