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미사여구를 읽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면, 간단한 대답은 아니오이다.

이 글씨를 읽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면, 짧은 대답은 “거품이 없다”이다. 내 전화에 매료된 사람들에게 금은 거품에 없는 이유: 금은 현금으로, 금은 금에 대한 재정적 의무, 1980년대 증가에 비해 금은 상승, 금과 금 광부의 낮은 포트폴리오 할당, 금의 주요 은행 소유 등 7가지 요인이 존재한다.

금은 실제로 그린백과 같은 피아트 머니가 도입되기 훨씬 전부터 국가의 통화였다. 상품현금, 금화의 가치는 그들이 실제로 포함하고 있는 금의 양에 달려 있었다. 금본위제가 실제로 제거되었으므로, 금은 법적 입찰에 상환될 수 없다. 금은 이제 전자제품과 보석 세기의 회로에 한정되어 글로벌 거래를 통제하고 안정적인 외환율을 확립하기 위해 오늘날 단일 표준으로 사용되었다. 전형적인 남성은 달러 비용과 검사 계좌만 돈으로 인식한다.

달러가 폭락하고 개인이 금괴, 금화, 금귀금속을 이용한 거래에 금을 활용하기 시작하면, 항상 실용적이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은 너무 거대하고 과도한 돈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5천 달러 상당의 1온스 금화로 식료품을 살 수 없을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모든 금의 99%가 지구 중심부에 갇혀있다.

만약 우리가 이 모든 금을 얻을 수 있다면, 우리는 약 0.5미터 두께의 광택이 나는 마감으로 지구 전체를 덮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우리는 화산 작용에 의해 던져진 이 인터넷고물상 상한 금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종종 지질학자들은 금을 발견하지만 다른 성분들과 발굴하고 분리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로마 시대처럼 층이 더 풍부하고 이용이 더 많았기 때문에 광부들은 단순히 1온스의 금을 얻기 위해 여러 개의 제품을 파야 할 것이다.

금을 구매할 때 매달 할당하는 금을 정산하고, 금을 구매할 때 매달 할당하는 것을 고수하라. 시장의 최저치를 예상하고 구매하려고 하지 마라. 그러면 시장이 바닥이 날 때 적절한 현금을 저축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

당신이 의도한 중요한 구매를 하러 갈 것이다.

최근의 실적에도 불구하고, 금은 인플레이션에 근거하여 1980년대 최고치보다 훨씬 낮은 순위에 있다.

인플레이션에 근거하여 1980년대 최고치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황색 금속은 온스당 2,543달러에 도달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금이 기존의 비용 수준에서 30% 더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1온스의 순금은 보석의 독특한 제품과는 달리 정확히 다른 온스와 같아 세계 무역과 금의 유동성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당신은 돈처럼 귀중한 보석을 사용할 수 없다. 그것은 팔려야 하고 화폐로 변해야 한다.

우리가 금을 구입한 바로 그 통화는 우리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금을 구입했다.

현재 금의 가치는 지난 몇 년 동안 시장에서 실제로 크게 증가했고, 금의 가치는 원천이 너무 적어서 매일 더 비싸지고 있다.

금의 귀중한 보석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제공함으로써 약간의 여분의 현금을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을 것이다. 명심하라. 당신은 성공적인 명분을 위해 경제 상황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고, 그것을 하는 동안 약간의 추가 돈을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석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금을 평판에 팔아야 한다.

금의 가치를 얻기 위해, 당신은 항상 감정가에게 도움을 구할 수 있다.

그는 당신의 금이 얼마나 많은지 이해하게 해줄 것이고 가격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골드는 기원전 1500년경에 표준 현금이 되었다. 이집트 누비아 지역은 금을 가지고 있었고 이집트를 세계 무역에서 금을 사용한 정말 부유한 나라로 만들었다. 또한 셰켈이 그 단계의 요구조건으로 사용되었을 때 이 무렵이었다. 중동 더 셰켈은 약 113그램의 무게의 금화였고, 자연적으로 일어나고 있고 1/3은으로 2/3 금으로 구성된 합금인 일렉트럼을 포함하고 있었다. 금의 순도 테스트는 기원전 1350년경 바빌로니아인들이 화재 분석을 사용하면서 시작되었다.

세계 주요 은행들은 금괴를 사들이고 있다.

인도, 중국, 카타르, 러시아는 금을 사는 나라들 중 하나이다. 이 나라들은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기술을 따르고 달러화 약세를 떠나는 것에 따라 금을 계속 구입할 것이다. 중국은 향후 5년 안에 금 보유고를 6,000부하로 증가시킬 것이며 금괴에 1조 달러를 쓸 수도 있다.

연방 정부가 현금을 인쇄할 수는 있지만, 그들은 금을 인쇄할 수 없다. 사실, 금 공급은 감소하고 있다.

광산과 금광석에 대한 도전은 값비싼 처리가 필요하다. 당신의 지역의 보석상은 가게 밖에서 WE BUY GOLD라고 말하는 것을 암시한다.

그리고 공급이 제한되어 있는 동안, 필요성은 증가하고 있다.

그리고 개인이 더 많은 것을 채굴하려고 하지 않거나, 단지 잘못된 장소에서 검색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지구상에 많은 금이 없다는 것, 기간 그리고 그것의 전처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