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FileZilla인 FTP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합니다

먼저 FileZilla인 FTP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웹 파일에 들어가기 위해 웹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서명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 개인이 비워둘 수 있다.

워드프레소그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위의 플러그인에 대해 구글 시계를 하십시오. 만약 내가 키워드로 구글 검색을 하고 WordPress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찾는다면, 나는 항상 최신 플러그인을 위한 저자 사이트를 탐색하고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을 정확히 지시한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내가 비논리적이기 전까지는 말하지 않을 블로거 계정을 가지고 있다는 선전이 있다.

하지만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최신 종류 3g가 훨씬 더 높은 웹사이트에서 워드프레스를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사용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만약 가격이 당신을 납득시키지 못했다면(내가 무료라고 언급했는가? ), 아마도 이런 다른 이유들이 있을 것이다.

명리학 몇 달 전, 블로깅이라고 불리는 당신의 작품을 얻기 위해 선택하라. 물론 나는 블로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지만 시민들이 온라인에 접속함으로써 다음으로 큰 것이 될 것이다.

한편, WordPress dot ORG는 모든 인터넷 계약자에서 선호하는 플랫폼이다. 그러나 출시되고 설립되기 위해서는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

Akismet이 매우 정확성을 유지하고 있는 WordPress Akismet 플러그인 빌더를 사용하여 99925%의 정확도로 훈련 모듈 연도에 50억 개 이상의 스팸이 적발되었다. 스팸이 매우 미끄러워서 현재 통과하지 못하는 새로운 유형의 스팸이 있다.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대한 코멘트를 복사하고 무료 링크를 달성하기 위해 참조된 URL을 변경하기 시작했다.스팸머도 사람들에게 가라고 돈을 지불하고 있다.

관련 댓글을 남기고 자신의 링크를 스팸으로 보내십시오. 가장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것은 스팸메일을 사용하여 친절한 말과 칭찬을 남기고 웹마스터가 긍정적인 종료에 우쭐해하는 메시지를 승인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링크는 캐시링크 엔 어닝으로 자동으로 제작될 것이다. 키워드 링크를 변경하고 싶을 때마다 한 페이지만 편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워드프레스 패널에 들어가서 그 키워드에 대한 URL을 단 한 번 업데이트하라!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플러그인 번호 뮬렌웨그의 준수를 개선하기 위해 아래 1000개의 플러그인을 볼 수 있는 기본 WordPress 계획을 통해 해당 키워드의 모든 스타일을 하이퍼링크로 대체할 것이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감시할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그는 또한 지능적인 꼬리의 사용이나 플러그 사용의 모니터링을 언급했다. 자유 수요와는 달리 귀중한 지능을 얻기 위해 인과 패키지 현재 플러그 인을 통해 얻은 수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는 몇 가지 예를 언급하고 산업 관리를 하는 다른 하나는 독립적인 레코드 레이블 단위입니다.

그 모든 것을 말했기 때문에, 나는 블로거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에 두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가치를 보고, 그것들을 모두 다른 모든 위대한 SEO와 연결하는 특징을 보여준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전적으로 지지한다.

그래서 이 단계에서는 WordPress가 WordPress 닷컴으로 시작하는 상황이 되어서는 안 된다. 그것에 익숙해지기 위해서는 Blogger는 월급날 대출이다. 어떤 팩스 기본도 WordPress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더 안전한 느낌을 피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온라인에 머무르도록 할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이점으로 프로그램된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 기사를 웹사이트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이다.

이 SEO 기능은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한 후 WordPress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크게 활성화하지 않는 쉬운 단계만 있으면 활성화될 수 있다.

하지만 라이브 저널에 있는 커스텀 404 페이지를 사용한다면 아마도 놀랄 만한 것을 찾고 있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나처럼 워드프레스 밖에 100페이지가 있는 훌륭한 오래된 사이트라면 더욱 그렇다.

보안은 WordPress 개발의 점점 더 중요한 측면입니다. 현재 공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국토 안보부, 국토 안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국, 해군, 국가 정찰국, 지구 공간 정보국 및 국방 정보국을 포함하여 20개 이상의 미국 정부 기관이 W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