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거래가 있었지만, 게다가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아끼기 위해 사냥하는 많은 판매자들, 또는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 있기 때문에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들(사실상 그렇지 않은가?)

확실히 거래가 있었지만, 게다가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아끼기 위해 사냥하는 많은 판매자들, 또는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 있기 때문에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들(사실상 그들은?)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반응률이 높은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관심을 갖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들에게 정확히 맞는 것을 원한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처럼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더 똑똑하고, 그것은 부동산에 관여하는 덜 위험한 방법을 만든다. 견과류 껍질에서, 그리고 나서, 분명한 지역에 있는 사람들이 좋은 위치에 도달했을 때, 다른 누군가가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집이나 부동산을 뒤집을 수 있게 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것은 또한 좋은 이익을 바꾸는 스트레스가 많은 방법(팔기 전에도)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는 멘토를 갖게 되면, 멘토들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밟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 대해 공부하고, 그리고 당신의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내가 알고 있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그들이 그들이 그들이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는 것을 말한다.

나는 그들의 인생에서 내가 가진 완벽한 멘토들 중 한 명, 나의 친아버지.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지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인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대개 판매자에 관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는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성급하게 속성을 분석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실제로 매우 간단한 생각으로 들키지 마십시오. 그 장소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할 필요가 있을까? 그리고 그 장소를 얼마나 얻을 수 있을까? 모든 것이 숫자로 귀결된다!

결론은 당신이 전문적인 지구 분위기 속에서 전문가라는 것이다. 위험의 과정은 진정한 부동산 기회주의자가 되는 주요 요소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달성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ebay 실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번창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업자 A 도매업자는 심층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고, 당신의 연구 실사를 읽고, 그의 에세이 인간 동기 이론에서 제안을 한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 아브라함 마 행동심리학의 아버지인 느리게, 소비자들은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킨다고 관찰했다. 3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셔츠 또는 드레스 그리고 많은 남녀가 다른 어떤 필요보다 먼저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에 도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부동산 투자는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를 모아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이 큰 도움을 준다. 그들은 당신이 이익을 제공하는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이미 많은 거래를 했고 이미 성공했기 때문에 실패의 기회를 알고 성공한 많은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려고 노력하라. 그가 오랫동안 지휘한 것을 도와라. 전쟁터에 있는 개인보다 먼저 무장하라.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지만, 당신은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부동산 중개업자다. MLS에 관한 것. 나는 그것 때문에 욕을 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 자신의 시간만큼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깨닫는다.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MLS를 달 때 훨씬 더 많은 장소를 흥정할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 되기 쉽다. 그렇지 않으면, 실제로 더 어려운 일이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하는 것이 예측할 수 없을 것이라고 선언한 것은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전환할 준비를 하고 있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하라: 중요한 일에 관여하는 사람은 항상 교육에 투자하고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데 더 빨리 재산을 모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알 것이다. 당신은 한 계열사에 한 명의 군중을 배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