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면 됩니다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한 다음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나타나는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완료됨 WP-CONTENT 디렉토리를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를 열면 WP-CONTENT 폴더가 열리고 WP-CONTENT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된 Famous에 액세스할 수 있음 항상 클릭한 다음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앞서 확실히 다운로드하라고 말한 두 파일을 복사할 위치의 동기 부여. 먼저 실행하여 해당 파일에 넣은 폴더를 열고 실제 세계 PLUGINS 파일로 끌어서 드래그하여 드롭하십시오.이 폴더에 드래그할 때 강조 표시된 플러그인 폴더에 해당 파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공간과 수만 개의 데이터베이스를 교육함에 따라 공유 환경은 HTML이 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낯설지 않다. 환상적인 제품 내에 워드프레스의 자동 설치자가 있기 때문이다. 호스팅 제공자는 이러한 상황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내 회사의 예로서, 고객이 티켓을 넣는 경우, 내 회사의 예로서,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그를 위해 정확히 준비된 모든 것을 만들기 위 먹튀사이트 해, 당신이 그것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당신의 전 남자친구를 위해 웹사이트를 조직하는 것은 5분에서 10분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앞서 언급한 레이아웃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배치하여 레이아웃 상단에 이 직사각형을 배치하고 헤더 그림의 슬라이스를 만드는 데 사용하였으며 이를 하기 전에 뇌졸중을 무력화시키고 단순하게 하였다.

물론 많은 템플릿이 블로거에 의해 이용 가능하지만,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의 상업적 특성상, 워드프레스 블로거들이 FTP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테마의 전체적인 느낌과 외관을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테마는 거의 무제한의 자유와 프리미엄 테마 선택을 제공한다.

사진 디렉토리에 두 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다: 큐브릭브그-ltrjpg와 큐브릭브그-rtljpg(왼쪽에서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 이 이미지들은 큐브릭브그와이드jpg와 겹쳐서, 나는 큐브릭브그와이드jpg를 두 부 복사하여 이름을 바꾸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대개 까다로워진다. 기본 설치는 불충분하다. AdSense 잠재고객을 극대화하기 위해 플러그인을 두어 개 또는 더 나은 테마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블로그에서 다른 기여자와 작가와 광고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공유하는 것조차 더 쉬워지고 있는 것 같다.

모든 블로거에게 중요한 트래픽, 사이트가 호스트되는지 여부 또는 다른 방법으로 검색 엔진 최적화는 검색 엔진을 위한 블로그에서 최적화 될 수 있으며 검색 기관차에서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옵션은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에서 얻을 수 있으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WordPress Akismet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99925%의 정확도로 유료 트래픽 연도에 50억 개 이상의 스팸이 적발되었다. 이것은 Akismet이 정확성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스팸메머가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현재 있는 새로운 유형의 스팸.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대한 사본 코멘트를 시작하고 무료 링크를 달성하기 위해 참조된 URL을 변경하고 있다.

스팸메머도 방문객들에게 가서 관련 코멘트와 스파를 남기도록 돈을 지불하고 있다.

가장 흔한 것은 스팸메일을 통해 친절한 말과 칭찬을 남기고 웹마스터가 긍정적인 말과 함께 우쭐해하는 메시지를 승인하도록 하는 것이다.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이 직사각형을 상단 레이아웃에 배치하고 그 머리글 그림에 슬라이스를 만들기 위해 사용했다. 이를 하기 전에 뇌졸중과 총 뇌졸중을 무력화시켰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은 phpMyAdmin을 사용하여 정말 간단하다. 나는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WordPress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테이블이 생성된다.

PHP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또 다른 쉬운 해결책은 사전 설치된 PHP 스크립트를 제공하는 양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를 구독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제어판으로 쉽게 이동하여 미리 설치된 스크립트가 있는 섹션을 찾고 WordPress를 선택하십시오. 설치자는 스스로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

설치하기 위해 필요한 스크립트를 선택하는 것

이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증명하기 위해서는 워드프레소그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고, 업로드하고, 실제 도메인에 설정하고, 호스팅을 해야 한다.

총 인터넷 시작을 위해 이 기술은 상당히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사람이 FTP와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하는 데 익숙해짐에 따라 닝고그 블로그를 설치하는 것은 5분간의 일이다.

입력할 수 있다면, Wetpaint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15분 이내에 출판을 시작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는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