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화로 토론을 시작합시다

금화로 토론을 시작합시다. 그것들은 모두 똑같을까? 금괴 동전과 숫자 동전은 그 무게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고, 공급과 수요에 기초한 작은 프리미엄은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주로 동전의 금 재료에 지불하고 있다.

사실 이런 종류의 동전의 가장 좋은 예는 크루거랜드다. 다른 예들은 캐나다 골드 메이플 리프, 호주 골드 리프, 호주 골드 리프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보유된 금괴 동전이다. 너겟, 영국 군주, 미국 골드 이글, 미국 버팔로

금을 소유하는 것은 보통 주택대출에 대해 강조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주식과 채권에 비해 금의 가치는 경제의 주요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높게 유지되며, 그것은 모두 경제위기로 인한 부채로부터 당신의 비용 절감의 청렴성을 구하는 것이다. 절대적으로 투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은 없다. 금화를 사서 비오는 날 동안 보존하는 것이다.

유한한 공급은 금의 가장 큰 특징이다. 지구 지각에는 그 중 많은 부분만이 있을 뿐이고, 그 중 일부만이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재정적으로 회복될 수 있다.

개인들이 금을 갈망하는 한, 그 가치는 특정한 층을 가지고 있다.

인터넷고물상 문가들은 금을 소유하는 것이 동전, 막대, 선물, 선택, 주식이든 간에 진정한 부의 축적을 위한 구조를 제공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한다.

그리고 현재보다 그 축적을 시작할 수 있는 더 좋은 시기는 없다.

많은 금색 블렌드는 여전히 원하는 색을 얻지 못한다.

예를 들어, 모든 흰색 금색에 노란색 색조가 존재한다.

흰 금을 진짜 색으로 가리기 위해 보석상들은 그것을 RhodiumRhodium Plating이라고 불리는 빛나는 흰색 금속으로 코팅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지 거울과 같은 표면을 제공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그것이 단지 커버일 뿐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일어날 때 당신의 보석은 매력을 잃을 것이다. 주금속이 흰색 금이면, 그것은 매력을 잃을 것이다. 옅은 노란색이 칙칙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금색 카라트바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고 구매 계획 옵션을 사용하여 고객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지금 당장 어떤 것도 사기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을 때, 완전히 무료 등록 종류를 완성하는 것은 단지 당신이 금을 살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첫 번째 거짓말은 유통되는 현금의 양이 경제 상태에 중요하다는 것이고, 경제 위기, 호황 등을 알아내는 것이다. 결국, 우리는 사실상 매일 통화 공급과 경제를 잘 조율하는 것에 대해 알게 된다. 휴식을 취하라. 뱅크스터 씨와 그만 씨는 사실에 주목하지 말고 이것에 대한 우리의 관심을 바란다.

지금까지 금 소유권은 여전히 대부분 무시되고 있다.

나이트 프랭크가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높은 순자산이 여전히 부동산과 금에 대한 주식을 선호하고 있다(이전 소유 등급을 71% 선호했고 38%는 후자를 좋아했다). 부유층 중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큰 금융 투자 게이머인 황색 금속 연금 기금에서 5%만이 현재 그들의 재산의 일부를 보유하고 있다.

금괴와 채굴 주식에 자산의 15%만 가지고 있다.

금이든은이든 연금기금은 금을 대체 계획으로 다시 세우는 것처럼 귀금속에 배정되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것이다.KB 골드는 특히 경기 침체가 덜 끝났고 치유될 염려가 없기 때문에, 당신은 자산과 부를 견고하고 부패할 수 없는 금에 두기 보다는 가치 하락하는 달러로 일정을 잡는 것이 낫겠는가?

희귀한 금과 관련된 모든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인류 역사상 채굴된 금의 전체 양은 17만 톤 미만으로, 올림픽 크기의 풀을 3개만 채울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다. 이것을 철광업(매년 사실상 8억 5천만 톤)과 알루미늄 생산(매년 3천만 톤 이상)과 비교하면 금이 정말 부족한 것을 볼 수 있다.

금의 시장 가치를 아는 것이 최대 수익을 달성하는 데 핵심 요소다. 금 구매자에게 속거나 사기를 당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구매자가 시장 가격보다 낮은 비율로 입찰하고 있다면, 당신은 구매자에게 당신이 당신의 보석 조각을 의식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가장 좋은 제안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사기나 그에 버금가는 어떤 것도 더 이상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자주, 당신의 금을 팔기 위해 벌금을 물어야 한다.

금을 완전가치로 기꺼이 사들이는 구매자를 찾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시장가치보다 낮다. 당신이 가야 할 가장 저렴한 가격은 50%이다. 어떤 낮은 가격도 받아들일 수 없다.

전 세계 예비은행들은 금괴를 구입하고 있다.

인도, 중국, 카타르, 러시아는 금을 구입하는 국가들 중 하나이다. 이 국가들은 금융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방법을 따르고 달러화 약세를 떠나는 것에 따라 금을 계속 살 것이다. 중국은 향후 5년 안에 금 보유고를 6,000부하로 증가시킬 것이며 1tr을 지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