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새 넷북을 어떻게 해야 할까?”이것은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가장 큰 문제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내 새 넷북을 어떻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스 로보틱스 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가장 큰 문제다.

현실은 최신 모델이 항상 더 비싸질 것이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그것이 끝날 때까지 6개월을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심각한 게이머, 아마도 복잡한 분석 작업과 관련된 연구원이 아니라면, 가급적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이러한 고급 전자 시장 대부분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마주치면 큰 미소를 짓는 에스프레소는 당신이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추가로 당신의 Hp 데스크톱 컴퓨터를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메일이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인 목록은 피하십시오. 그들은 Craigs 리스토그 웹사이트에 가까운 당신의 가까운 곳에 이것이 보통 쓸모없다고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서 수리를 하지 않을 중요한 것을 발견하거나 아마도 당신이 직접 수리를 할 수 있다면, 우편으로 배열 배달하는 것이 위험하다는 4시간의 움직임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사실 괜찮다면, 당신의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이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1차적인 이유와 함께 통한다.

노트북이 가볍기 때문에, 당신은 쉽게 그것들을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최근 몇 년 안에 노트북은 훨씬 더 희어졌다. 어떤 노트북은 현재 데스크탑 컴퓨터 모니터보다 더 가벼운 3~4파운드만큼 가볍다!

비록 Id가 그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그것들은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여러분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심지어 새로운 노트북 모델과 관련된 모든 개선과 가격 차등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여러분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검색: 우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으로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인터넷을 검색하여 사람들이 10위 리스트를 찾고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사람들을 통해 보여주는 몇 안 되는 컴퓨터들이 정말 좋은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또한, 아마존에서 체크하는 또 다른 방법은 스타 등급을 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pc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초한다.

등급이 높을수록, 더 인기가 있다! 컴퓨터 장치의 증가는 더 이상 엄청난 발전 성능에 대한 산출이 되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고통스러운 기본 사용 없이는, 그리고 현재 잠시 동안 시행되고 있는 한, 속도 증가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람들에게 더 많은 시간을 가져다 준다.

말하기 싫지만, 내 작은 장소들 중 1위는 주요 전자제품 소매상들이다. 그들의 가격 외에 확실히 편리하다. 그들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이 내가 RAM, 디스크, 또는 새로운 잉크젯 기계를 빨리 필요로 한 번 이상 나를 유혹한 적이 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 소비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협정을 파는 것에만 끌린다는 것이다. 아니, 대중들에게 감사한다.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실제 이유는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 중 하나이며, 이것은 또한 당신의 개별적인 필요에 맞게 조정될 수 있는 가장 날렵한 트레드밀 중 하나이며,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전기에 완전히 빠져있다.

에너지 정전이 있다면, 다른 전원 공급원이 UPS를 선호하지 않는 한,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Lenovo B320은 고감도 웹캠을 탑재하고 있으며, 유캠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캠 친구들이 여러분의 더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Lenovo B320을 직관적으로 만드는 한 가지는 Lenovo가 B320에게 극단적인 스마트 성능을 위한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준 신기술 세기 멀티터치 스크린일 것이다. 게다가, 훌륭한 Lenovo En Century를 할 수 있다.

Windows 7의 향상된 경험 20과 빠른 부트 기술 이것은 당신이 어떤 Windows 7 PC보다 20초 더 빨리 당신 자신의 PC를 발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PC에 천 달러 이내의 돈을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이 의료 우선순위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약 1000달러를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고 가정한다.

이것은 컴퓨터가 점점 더 저렴해지고 완성되기 때문에 잘못된 생각이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천 달러 정도의 평균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었던 것은 이제 눈에 띄게 빠르고 더 다재다능한 설정은 단지 약 500달러의 수익을 더 많이 요구한다.

낮에 이동하면서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은 줄어들 것이다. Sci-Fi Direct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나온 것 같은 상당한 컴퓨터를 가진 특수 기술에 정통한 대학생이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가족을 대상으로하며 250MB 스토리지 장치에 속하는 기능이 800 달러 미만이지만 AMD 64 프로세서의 강도를 결합합니다. 기술 시계는 실제 군중의 쾌락으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