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관리자 로그인의 적절한 측면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다시 이동하십시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의 적절한 측면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되돌아가십시오. XML-Sitemap 선택 설정이 가장 쉬운 플러그인 설정 – BUILD 사이트맵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변경 사항이 무엇이든 간에!사이트맵이 업데이트되었다고 주장하면, 당신은 끝장이다!당신은 구글을 위한 사이트맵을 만들고 인간적이고 존재하는 경향이 있는 구글에 통보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때때로 비용이 발생하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 직업, 취미 또는 당신이 선택한 다른 어떤 것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하기 위해 무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들 수 있다.

그 이유는 RSS가 만드는 것은 다른 웹마스터가 콘텐츠 샘플(일반적으로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사용하여 헤드라인과 2-3 문장)을 채취하여 웹사이트 RSS에 올리는 것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하는 것이 전체 목적이기 때문이다.

둘째로, 워드프레스 확장을 사용하여 총판모집 어딘가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WordPress Plugins를 위한 인터넷 검색을 통해, 플러그인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수백만 개의 플러그인이 너무 강력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즉, 소셜 북마크 아이콘 만들기, 웹사이트 댓글 구독, 블로그의 다른 1면 지정과 같은 기능을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글씨를 사용하면 글씨나 블로그 게시물을 추가하기가 너무 쉬워진다. 일반적으로 단어 표현 관리자라고 불리는 새 페이지를 추가하고, 페이지 버튼을 클릭한다.

새 목록은 실제 페이지 단추를 펴고, 제목 상자에 새 입력 추가를 클릭한다: 서비스: 아래 큰 상자에서 인용한 일부 서비스를 검색할 수 있다.

실제 세계 페이지 정보를 입력하면 모든 유형의 세부 정보를 평가할 수 있다.

웹 사이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게시 버튼을 클릭하면 WordPress는 제목 상자 위에 멋진 작은 상자를 표시하여 페이지를 너무 쉽게 저장했다고 말합니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구글 애드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실 당신은 이제 블로거 계정의 내부에서 애드센스를 신청할 수 있다.

둘 다 같은 우려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워드프레스는 디그, 레드디트, 스텀블Upon과 같은 북마킹 사이트와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관련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창녀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블로거 인터넷 사이트와 매우 유사한 이러한 사이트들에게 잘 알려진 간단한 사실 사이트다. 글로벌 표준에서,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은 플러그인 통계 Mullenweg가 언급한 플러그인 통계 준수를 개선하기 위한 WordPress 계획이 더 좋다고 여겨진다. 종종 새로운 모드와 다가오는 모드를 사기 위해 하위 1000개의 플러그인을 찾는 계획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모니터링할 때 무엇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지 보는 것이 더 쉽다. 그는 또한 거래에서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플러그인과 패키지의 이러한 사용에 대한 모니터링이 시장에 나올 수 있다고 언급했다. 현재 플러그인을 통해 발송되는 기능과 관련된 엄청난 것이 있다.

그는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언급한다.

시장 관리는 분명히 독립적인 레코드 레이블 콘솔인 또 다른 관리

닐슨 사이트(그리고 내 사이트, 허락에 의해)의 유형은 우아할 뿐만 아니라 콘텐츠 전달이라는 현저하게 취약한 목표도 주요한 콘텐츠 전달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나의 첫 번째 워드프레스 디자인은 방문자 상호작용성의 추가된 특징과 함께 우리 사이트의 형태와 느낌을 유지하려고 할 것이다. 임은 이것을 야콥 빌딩이라고 언급할 것이다.

워드프레스 시스템을 정말 시도하고 만지작거리고 있는 나는 워드프레스가 확실히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이라고 말해야 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그 부대는 인내심을 가지고 고용한다.

베이스 낚시 테마의 경우 이러한 키워드를 시도하고 목표로 삼으십시오.베이스 낚시 기술,베이스 낚시 홈페이지,베이스 낚시 보고서,베이스 낚시 팁

만약 이것이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간에, 워드프레스는 온라인 시장 장소 위에 위치할 블로그의 가장 좋은 대본 목록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 현실의 가장 짜릿한 측면 중 하나는 아마도 무료로 추가될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전부가 아니다. 워드프레스가 왜 당신을 대표하는지 계속 읽어라. 그 후에 당신은 그것을 즉시 블로그를 향해 작동시킬 수 있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프로그램 주문 도움말 파일에서 워드프레스 설치 찾기 호스트가 한두 번의 클릭만으로 개인적으로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나를 틈새 사이트로 데려갔다. 그는 워드프레스(내가 시작하기 전에 했던 것임에 틀림없는 것)로 설정되는 것을 다루었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은 가장 좋은 방법으로 가장 좋은 방법으로 가장 좋은 방법으로 그것을 통해 가장 좋은 방법으로 설정되었다.

말씀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