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성공은 무시해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돈을 벌고, 산업에 대해서도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을 부동산 제국으로 만들도록 허락하라.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의 종류나 종류를 결정하면, 당신은 꽤 부동산 투자 교육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한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프로그램들을 만들어라. 이 세 가지가 모두 포함된 계획을 세우라.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판매자의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성공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 접근법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그것은 작동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컴퓨터 시스템이다. 일반적으로 그곳에 있거나 심지어 다른 곳에 있다

부동산 투자는 훌륭한 부의 건설이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그렇지 않다. 보지 않고 열을 내고 뛰어오르는 것은 쉽다. 1단계는 당신이 자신을 알고 있다는 의도로 한다.

이 다섯 가지 고려점은 그것이 중단되도록 허용할 것이다.

현재 부동산 투자에는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확보하기 위해 부동산을 파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당신은 부동산 포격으로 얻는 다른 시작을 발견할 것이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 그것은 소비자들에게 더 큰 선택이다.

부동산 투자 프로세스의 내부 및 외부에 대해 여러분에게 보여 줄 수 있는 시간을 기꺼이 투자할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그것은 여러분과 함께 그들의 경험 중 일부를 공유하고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말해준다. 그리고 게다가 수리는 여러분의 담보 대출 의무를 제때에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반환 순서에 따라 보관해야 할 것이다.

내가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너를 흥분시키고 내가 아직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자극했기 때문이다. 네가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너는 많은 것을 얻을 것이고 내가 1번 돌아올 때마다 내가 나가서 소포를 해야만 하는 모든 것을 배울 것이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방법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이 부동산에 대한 가장 훌륭한 세입자를 얻는 것을 종종 도전할 수 있기 전에, 내가 이 부동산에 대한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에게 기회를 얻기 전에, 나는 허술한 광고 결과, 콜드콜,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이 부동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더 잘 하는 것이 도전이 될 수 있다.

개인이 큰 두통을 피할 수 있는 장소를 정하면 당신은 좋은 부동산 소유자를 만드는 종류의 소비자에 속하는 감각을 얻을 수 있다.
수원 우성테크노파크

대안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자신을 지도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골프채를 찾는 것으로 완전히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만약 당신이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현재는 부동산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곧 큰 가격에 시장을 개척할 수 있다.

낮은 가격 구매는 높은 전략을 촉진하여 당신이 당신의 돈을 사용하지 않고 당신의 금융 투자 기간 동안 자금을 벌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작업 경험을 얻는 것을 돕는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할지 확신하지 못하는 곳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에 진지한 사람은 누구나 그 곳에 빨리 도착하도록 도울 것이다. 따라서 멘토는 당신이 혼자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적은 위험을 감수할 것이다.

그것이 내가 부적절한 손에 있는 이 제품들을 간지럽히는 것이다. 어떻게 실제 회사에서 막 시작한 사람이 개인에게 즉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단 한 번의 거래로 시작할 수 있을까? 맞아, 넌 돈을 잃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잘 하는 일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형태의 마케팅이다.

당신은 자신의 돈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하에 54,392 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에 관해서는 큰 영향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