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트바 골드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품질의 금으로 허가되었다.

카라트바 골드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품질의 금으로 허가된다. 모든 불리온은 9999 순도 24캐럿의 화폐 금으로 인가되며, 진위를 검증하기 위해 밀봉된 홀로그램을 포함한 카드 안에 배어 있다.

우리나라는 트라우마틱 경제 재앙을 눈앞에 두고 있다!이상적인 금융 폭풍이 형성되고 있고 그것이 일어나기까지는 시간문제일 뿐이고 그것이 일어나면 달러는 붕괴될 것이다.

금의 가치가 충분히 높아질 때마다, 그것을 저장소에서 꺼내서 통화를 강화하고, 국가 재정 의무를 지불하고, 집에 지붕을 놓거나, 의사 비용을 지불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강한 보상이 있다.

그러한 기능에 사용되는 금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저장소로 돌아가고 주기는 세대를 거듭한다.

프로샤레스 울트라 골드(UGL)와 같은 다른 것들은 선물이나 옵션 협정과 같은 통화 상품을 사용하여 금시장 UGL의 움직임과 시도에 맞추며 실제로 금금리 움직임의 두 배의 반환으로 움직이려고 시도한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은 특별한 일이 아니다. 우리는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많은 쉬운 돈을 가지고 있고, 믿을 수 없는 재정적 의무를 가진 정부들은 그들의 문제를 부풀리고 싶어할 것이다. 사람들은 그러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 고물상 하기 위해 금을 구입한다.

만약 우리가 다시 한번 금융 시스템에 대해 세계를 겁준다면, 금은 잃어버린 땅을 회복할 것이다. 그러나 아마도, 개인들은 금융 아마겟돈이 우리에게 달려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2012년 6월, 판아시아 골드 거래소가 중국에서 문을 열 것이며, 미국의 추악한 세나니건들과는 달리, 각 협정은 실제 금에 대한 타이틀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금에 의해 완전히 뒷받침되는 최초의 미래 금 협정이 될 것이다. 뉴욕과 런던에 금 가격이 정해졌을 때, 결국 아시아에 남아 있는 금이 아시아에 정해져서는 안 된다면, 그 날들이 아시아에 정해져서는 안 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

금은 미래의 급격한 인플레이션으로 온스당 5천 달러가 될 수 있다.

연방정부의 비용은 오징어지만 대공황이 세계와 그 방법을 가지고 있는 후에야 나는 금이 500달러로 다시 내려가고 백금은 상업용 금속이고 디플레이션 경제에서 다소 약해질 것으로 예상한다.

왜냐하면 이 이유는 다양한 금속이 다양한 밀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더 어려운 금속과 부드러운 금속을 입는다면 금속을 함께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부드러운 금속이 손상됩니다

금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게 되면서, 금을 어떻게 활용해 부를 쌓을 수 있는지 알아야 할 것이다. 이 개인 퇴직 계좌로 은퇴하는 사람이라면 금 개인 퇴직 계좌를 이용하여 투자할 수 있다.

개인 퇴직 계좌에서 금화와 금괴 같은 콘크리트 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다른 투자 형태에 비해 더 많은 보안을 제공할 수 있다.

의료비, 비용 및 재정적 의무를 쌓는 것과 일반적으로 관련된 재정 문제에 직면한다.

더 이상 자신을 위해 일할 수 없을 때, 개인 퇴직 계좌의 금은 당신의 구명조끼 역할을 할 것이다.

시험 패키지는 금, 터치스톤 및 시험 바늘의 다른 카라트를 검사하기 위한 산 세트로 구성됩니다. 산은 금의 품질을 나타내는 것으로 작용합니다. 특정 금 카라트에 대한 특정 산이 있습니다. 10 카라트 금을 선별하기 위한 산은 단지 10 카라트 금을 시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14 또는 18 카라트 금을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금 제품에 산의 한 방울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평가하려면 테스트를 위해 보석 제품에 병 전체를 부을 필요가 없으므로 산을 적당히 활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금 단풍잎을 사는 기능을 위해 사람들이 사는 금화는 또 다른 매우 흔한 금화다. 다른 사람들은 고철 보석을 사는 것이 더 많은 현금을 버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획득할 금의 종류를 선택하고 당신의 정기적인 월간 투자 기술과 금의 종류에 따라 두 가지 유형만 가지고 머무를 것이다. 실제로 선택한 포트폴리오가 빠르게 성장합니다

금상호기금은 금을 물리적으로 보유하지 않고 구매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그들은 ETF, 옵션, 선물뿐만 아니라 여러 개의 금광업을 구매할 수도 있다.

공유기금은 주식과 약간 다르다. ETFs 당신은 단순히 인터넷에 접속해서 즉시 살 수 없다. 당신의 구매율은 다시 주문할 때 그 거래일 말에 기금 비용이 될 것이다. 어떤 공유기금은 또한 부하를 부과한다.

구매할 때, 판매할 때 또는 두 가지 방법 모두에 대한 수수료도 많기 때문에 투자하기 전에 철저히 쇄신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