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매달 빚을 갚아라

3) 매달 빚을 갚아라.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점포 카드에 돈을 쓴 후에 월별이 끝날 때 잔액을 완전히 새로워준다면, 만약 당신이 전액을 지불하는 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이러한 것들을 동반하는 터무니없이 높은 APR에 취약할 수 있다.

개인 재정과 부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기 위해 다음 주를 찾으십시오. 당신의 순 월 소득은 3,000달러 입니다. 당신의 총 지불액은 2,500달러 입니다. 만약 월 최소 지불이 필요한 4,000달러의 플라스틱 카드 구매를 돕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한 사람이 당신의 수입을 초과하기 시작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수입보다 1,000달러, 그리고 당신이 그 달을 보내기 위해 개방한 것에 대해 1,500달러를 더 많이 썼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것은 진정한 인상이라고 말할 것이다. 우리는 그 달 중 하나를 볼 것이다. 특정한 것을 부과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단지 개인 금융, 부채, 경제 상황의 건강을 결정하는 지불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일단 이러한 세부사항에 익숙해지면, 당신은 서비스 요금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개발된다. 어떻게 그렇게 하십니까? 두 가지 비용의 목록을 작성하고, 제거하거나 최소한 줄일 수 있는 것들을 체크한다.

예를 들어, 친구들과의 여행을 보는 것은 쉽게 그것들을 제거하거나, 30일 동안 한 번에서 6주에서 8주에 한 번으로 줄일 수 있다.

개인 재정을 다룰 때, 인내력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기사에서 머천다이즈에 접근하지 않고 막 출시된 전자 장치를 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비록 당신이 다른 구매에 저축한 돈을 적용할 수 있지만, 패션은 그들의 가격이 급격히 하락하는 것을 본다.

나는 다시 내 자신을 불태웠다 – 손을 씻거나 대가족을 하면서 불태웠는가?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모든 것들을 생각해 보라. 나는 당신의 물이 너무 뜨거워서 당신의 손을 잡을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의 손을 그 밑에 놓을 수 없다고 믿는다. 예측하지 못한 비용으로 당신의 손을 잡을 수 없다. 당신의 물의 온도는 너무 높게 설정되어 있고,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다.

나의 개인 재정 지원 팁은 뜨거운 온수기에 대한 설정을 조정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100도 정도가 아니라, 당신의 요리를 분명히 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따뜻하다.

어린 시절에 그것을 익히지 않았을 때, 그것을 통해 부모님을 통해 가르침을 받았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익히지 않았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지 못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개인적으로 당신의 재정에 영양을 공급하기는 쉽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 훌륭한 재정 계획을 개발한 후에도, 일반적으로 가장 훌륭하고 가장 재미있는 방법으로 실행하기에 완벽하지 않다면, 만약 가능하다면, 확실히 더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라. 당신의 계획과 구체적인 행동이 많은 방향으로 진행되지 않도록 하라. 가장 저렴한 방법은 실제로 직접 재정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비상금대출 .

만약 당신이 채무 수집가로부터 연락을 받는다면, 당신의 부채를 조정하려는 의지를 표현하라. 당신의 부채는 아마도 작은 비용마다 구입했을 것이다. 그래서 비록 당신이 원래 빚진 것 중 작은 부분만 쉽게 변상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돈을 벌 것이다.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이것을 덜 사용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부채를 없애라. 즉, 신용카드 빚을 갚은 후 당신의 삶은 변화를 필요로 할 것이다. 이 과정에 대해 당신 자신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이 변화는 당신이 보여준 규율이 단순히 당신이 보여준 규율 때문에 자동적으로 올 것이다. 빚을 갚는 것은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이다. 음, 그것은 개인에게는 사실이지만 실제로는 알려지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빚을 간신히 갚고 나서 다시 신용 회전으로 돌아간다. 그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하라.

1년 내내 큰 예산을 편하게 만드는 것이 훨씬 쉬울지도 모른다. 기본적으로 시나리오 중에 일어나는 일은 한 사람이 매달 한 개의 예산을 만들고 그것을 12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가장 어려운 것은 개인 재정 예산을 만드는 데 더 더 뜨거워진다. See, 당신은 보통 1월에 가족 생일을 맞이하지 않을 것이고, 3월에는 가족 생일을 맞이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전력 요금은 바뀌기 쉽다. 에어컨 사용의 새로운 결과, 당신의 전기 요금은 당신의 시장 여름보다 더 높을 수 있다.

나머지 해에 비해. 당신이 당신의 빚을 지고 싶은지, 단지 그것을 피하고 싶은지, 당신의 예산은 정확해야 하고 당신이 합리적으로 일할 수 있는 어떤 것이어야 한다.

입증된 개인 재정 과목을 사용하여 멘토와 코치가 있는가? 이것이 바로 금융이동에 대한 욕구의 진정한 척도다. 말 그대로 돈을 입에 넣고, 동의하는 멘토를 살 수 없는 곳이다. 마지막으로 검토한 책이 뭐였죠? 가십 잡지는 문학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예산을 제대로 준수할 수 있을 경우를 대비해 저축과 투자를 극대화하는 데도 능률적일 수 있다.

당신은 보통 원치 않는 제품, 오락, 도박 등에 낭비되는 돈에 대해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얼마나 기뻐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