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겪었을지도 모르는 모든 범죄에 대한 공개도 마찬가지로 있어야 한다.

개인이 개입했을 수도 있는 모든 범죄에 대한 공개도 있어야 한다.

이것은 개인이 때때로 진입할 수 있는 위험을 수반하기 때문에 위험이다. 현실에서, 그것은 사람이 사무실에서 보여줄 수 있는 행동과 관련된 위험이다.

당신은 그들에게 나열된 고용 서비스를 찾고 등록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세부사항의 광산이 될 수 있고 심지어 당신에게 지역 신청 절차에 대한 훌륭한 추천서를 사용할 수도 있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을 위해 일을 정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어떤 개인이 직업을 찾을 때, 어떤 개인은 그것을 인정하고, 개인은 실수를 하고, 운 좋게도 그것을 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정보를 전문 이력서 작가에게 보낼 수 있다.

이 작가들은 당신의 업무 격차를 훌륭하게 보이게 하는 데 뛰어나다. 그것은 당신에게 약간의 현금이 들겠지만, 당신이 결국 원하는 직업을 얻게 된다면 그럴 만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이상적인 위치에 머물러 있다면 이러한 일들이 매우 다재다능하다는 진실을 대표하도록 하라. 의사의 일은 당신이 원하는 환경에서 당신이 선호하는 시간을 일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훌륭할 수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당신이 작은 센터에서 일하고 단지 두 명의 환자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더 큰 시설에서 일하고 더 큰 일련의 환자들을 위해 봉사하고 싶다면, 그것은 정말 잘 된다. 스스로 이런 선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자영업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존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이 선택은 스타트업 사업체들이 돈이 필요하고 일반적으로 장기간 동안 흑인에게 낭비될 가능성이 있다.

그들은 혼자 가기 위해 돈 준비와 용기가 필요하다. 프랜차이즈 조직들은 또한 자영업자들의 대안이다. 그러나 그들은 어떤 스타트업 벤처에도 요 자격증대리시험 금을 추가하고 보통 총 매출에 근거하여 실제로 반복적인 요금을 부과한다.

여러분은 아마 “음, 4월에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할 때 내가 빚진 모든 연방 소득세를 지불할 거야.”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불행히도, 그것은 샘 삼촌을 상대하지 않을 겁니다

이런 금융 환경에서는 고용 격차를 갖지 않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는데, 특히 고용이 완전히 없는 것을 고려하면 말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용 역사의 격차를 피할 수 있을까?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보자

당신은 여행의 시간과 비용을 모두 없애고 싶어한다(그리고 나는 당신을 비난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매년 30일 – 24시간 – 단지 기차에 앉아 있는 것에 대해 계산했을 때, 매일 3시간을 일주일에 48주씩 5일 곱한 것이다 = 720시간 = 30일!)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고 그 시점에서 나는 신이 나에게 제공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멈추고 그들에게 더 유용한 일을 하기로 결정했다. 다른 대안은 자영업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대안은 스타트업 사업이 돈이 필요하고 보통 장기간 동안 흑인에게 낭비될 가능성이 가장 높지 않다. 그들은 혼자 가기 위해 돈 예비와 용기가 필요하다. 프랜차이즈 회사들은 또한 자영업자들을 위한 선택이다. 그러나 그들은 모든 스타트업 벤처기업에 대한 요금을 포함하며 보통 총 매출액에 기초한 반복 수수료를 가지고 있다.

이제 정보 고속도로로 미끄러져 가서 무엇이 제공되는지 볼 시간이다. 인터넷은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고용 분류 광고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제공할 것이다. 이것들은 당신의 분류에 속하지 않는 상당한 양의 사기꾼과 광고가 있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것이고 그것을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잠시 후에 그것들을 어떻게 통과시킬 것인가에 이용될 것이다. 당신이 최고의 키워드를 행사할 때, 당신은 날게 될 것이다. 노련한 베테랑처럼 그들을 뚫고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일하고 싶다면, 이러한 개념들은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의 조직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는 것이고 심지어 어떤 조직이 그들에게 이상적일 것인가 하는 것이다.

실업률 회복에 대한 장밋빛 예측은 여전히 96%를 맴돌고 있으며 전국 지역은 12% 이상이다. 그렇다면 일자리는 어디에 있는가?

수년 동안,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이 일하게 될 회사와 사람들에 대한 세부사항을 확실히 얻었다. 지금이 당신의 시간이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과 비교되는 모든 광고의 목록을 만들어라.

항상 2주간의 통지를 넣으세요. 비록 이것이 고용 격차와는 거의 관련이 없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고용될지 여부를 결정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일을 중단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표준 2주 동안 다른 사람을 얻을 수 있도록 충분한 통지를 제공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일을 중단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통지를 하기를 원한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일을 중단한다면 당신은 큰 이유가 없다면 당신은 고용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내 나머지 반쪽과 나는 모두 그 사이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