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진리의 발견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이 아니다.

그러므로 진리의 발견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이 아니라 거의 모든 과학자에게 우주는 죽은 물체가 아니라 자연에서 아름다운 패턴과 미학을 보고, 자연의 비밀을 얻는 것을 돕는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불평등, 불의, 무질서와 같은 불완전함 때문에 그 분야를 추악한 장소로 찾는다. 시인은 같은 세계를 아름답게 보고 시를 창조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인은 아름다운 시를 만들 수 있을 뿐, 그가 아름다운 시를 만들 수 있을 때만 아름다운 시를 만들 수 있다.

자연과 인간에 의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다. 세상의 논리적인 사람이나 비평은 이 세상에 대한 이러한 진실을 찾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는 세상에서 아름다움을 결코 볼 수 없기 때문이다.

모든 공급은 더 나아가 당신이 축적하는 기술과 지식에 달려있다.

당신이 쉽게 관리하고 일할 수 있는 서비스를 부진한 출발에서 제공하는 것, 또는 당신이 가정 기반 사업이 이미 가동되고 나면 단지 코스를 밟거나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라.

당신이 존경하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지닌 사람들과 자신을 연결하라. 당신이 자신을 존경하는 사람들은 신체적인 아름다움을 훌륭하게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감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사랑스럽고, 온화하며, 자격이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것이다!이 사람들과 함께 자신을 둘러싸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특별한 내면의 아름다움이 함께 보여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심지어 그들이 육체적인 아름다움을 넘어서서 내면의 것을 인식할 가능성도 있다!

따라서 미에 대한 인식은 견실한 과학 연구에 의해 뒷받침되는 반면 피상적이지 않다. 만약 우리가 어떻게 신체 내에서 아름다움을 지각할 수 있다고 상상한다면, 우리의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이 오랜 연구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이미 우리의 마음이 신체에 완벽하게 맞는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건강에 대한 거대한 몸 덩어리와 같은 비율로 우리 내면에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연결망을 포함한 모든 자원을 활용해서 고객의 네트워크를 넓히기만 하면 된다. 사업이 시작될 때 법적 절차가 최소이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합법성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경험에 대한 어떤 달걀은 자연적인 우아함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

계란을 먹는 것은 많은 건강상의 이로운 특성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의 외관적인 아름다움을 향상시킬 수 있고, 또한 달걀 노른자와 달걀 노른자를 분리할 필요가 있다.

흰자와 노른자의 일반적인 차이점은 항상 기름진 피부를 말리는 데 사용되는 달걀 흰자와 달걀 노른자를 보통 우머나이저 듀오 수분을 공급하는데 사용된다. 날 난 흰자와 달걀 노른자를 만든 후, 당신은 당신의 피부 위에 그것을 부드럽게 한다.

당신의 얼굴의 일부로 달걀을 말린 후, 20분이 걸릴 수도 있고, 당신은 이것을 가정용 뜨거운 물로 헹구게 될 것이다. 계란 마스크는 당신의 모공을 줄이면서 피부를 사용할 때 기름을 줄일 것이다.

아름다움은 개스톤을 못마땅하게 여기고 창조물을 만난다. 로또가 대중매체의 고정관념에 굴복하지 않을 때 일어나는 일은 개별화의 여정에서 야수, 정제되지 않은 괴상하고 무서운 행동을 마주해야 할 것이다. 야수는 우리가 지구에 보여주는 아름다운 인물을 가진 또 다른 얼굴이다. 야수는 개인이 대처할 때 사용하지 않는 약속을 포함하여 위협이다. 야수는 모든 것을 제쳐두고, 차단하고, 잊고, 무시해버린 우리의 진정한 잠재적인 왕자님 매력.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질투할 때,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의 사업에 대해 당신을 놀릴 때, 이것은 개인이 가지고 있지 않고 당신이 거울 속에서 자신을 보고, 당신의 배우자를 존경하기 때문이다. 시스템의 어떤 부분도 바꿀 필요가 없다.

보너스 방법!분홍색 립스틱을 바르는 것은 종종 얼굴 안의 다른 어떤 흠집보다는 입술에 눈을 끌어당기는 데 사용되는 작은 속임수다. 여드름이나 빨갛고 부은 마음의 외관을 줄이는 데 사용된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시간을 거의 모든 시간 안에 집중한다고 말할 수는 없다. 만약 당신의 생각이 거기에 있거나 예측 가능한 미래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이 순간에 집중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 중심은 당신의 즉각적인 공간에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그 순간에 집중했다.

인류가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어떻게 아름다움을 찾을 것인가 하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필요로 하는 어떤 것이든 아름다움을 찾아낸다!몇 년 전 시카고 도심의 심장부로 처음 이사했을 때, 나는 내가 큰 충격을 받았다고 믿었다. 나의 생각은 다음과 같았다. 자연도, 꽃도, 생명이 없는 회색밖에 없다!어떻게 국민들이 대처할 수 있을까? 저에게는 그러한 억압에서 살아남은 개인의 내면의 아름다움이 음악 안에서 먼저 표면화되는 깊이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해야 하는 장소가 있습니다

원래 철학에서 물질적 몸은 영혼의 물질적 반영, 보편적인 영혼 내의 불꽃 또는 핀 때문에, 사람이 선하다면, 그것은 정말로 사람이 우아한 영혼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사람들이 현재 좋은 행동을 하고 있는 영혼에 대한 좋은 점 때문에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