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센터에서 심근경색을 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아침이나 저녁에 활발한 산책을 하러 가라.

체력 센터에서 심근경색을 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아침이나 저녁에 활발한 산책을 하거나, 물을 좋아한다면 수영장을 시도하라. 만약 수영에 대한 생각이 격렬하게 들린다면, 물속에서 발을 매달아라. 그러한 운동은 당신의 하퇴근육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몸의 중요한 부분. 당신의 노동 내내 작용하게 될 당신의 몸의 중요한 부분

임신 중 질의 상당한 퇴원을 보면 의사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

임신 내내 흔히 볼 수 있는 질 감염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이 처리되지 않으면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다.

슈퍼푸드를 먹는 것은 가장 좋은 생각입니다.전곡물, 설탕이나 칼로리가 풍부하지 않은 과일, 그리고 생선과 같은 슈퍼푸드가 가장 좋고 가장 안전한 내기입니다

가장 놀라운 임신 증상 중 하나는 월경을 놓치는 것이다. 이것은 일상적인 월경 주기를 가지고 있고 보통 숙녀들에게 다른 임신 징후에 대해 연구하거나 임신 테스트를 하도록 촉구하는 여성들에게 걱정된다. 불규칙한 주기를 가진 여성들에게, 그들은 보통 그들이 정말로 임신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인식하기 전에 유방 연화, 입덧과 같은 다른 징후를 경험한다.

그러나 이 징후는 항상 다른 장애에 의해 촉발될 수 있기 때문에 임신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성인용품점 . 의

이것을 예방할 방법은 없지만, 침대가 되기 직전에 화장실에 가는 것은 조금 더 잘 수 있는 허가증이다.나는 적어도 밤에 화장실을 이용하기 위해 일어나야 할 것이다.

결론적으로, 예비 엄마들은 의료진이 내놓은 임신예측검사가 다른 어떤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그들의 서비스고 그들은 더 잘 위임되어 있다.

의료진은 위에서 지적한 기술 외에 초음파 방법은 신뢰할 수 있는 임신예측기를 유지한다고 믿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것이 100% 확실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동의한다.

많은 자기 임신 예측자들은 여성이 임신했을 때 신체가 인간 초리오닉 고나도트로핀(hCG)이라고 불리는 일종의 호르몬을 발달시킨다는 원칙에 의존한다.

임신한 여성 소변에 존재하는 호르몬제는 많은 임신 테스트 방법에 의해 연구된 것이다. 이 특별한 호르몬이 여성의 소변에서 발견되면, 그러한 소녀는 임신한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여성들도 임신하기 시작할 수 있다.

두 번째 3개월의 속쓰림 경험 이 두 번째 3개월의 임신 통증은 자궁이 위산을 다시 식도에 밀어넣는 위를 상승시키는 것을 언급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시기에 위산을 약간 억제하는 것은 적어도 적당한 속쓰림을 예상하고, 그것이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사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에 그것을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것은 아이가 자라면서 더 악화될 뿐이다. 임신 내내 복용하고 비축할 수 있는 안전한 제산제 구제

이것은 우리가 영화 속에서 보는 가장 흔한 임신의 징후일 것이다. 아침 병은 임신 첫 3개월 내내 흔하며 특정한 냄새나 음식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임신했을 때 모든 여성들이 이른 입덧을 겪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운이 좋다고 생각해라!

고양이들은 질병의 독소소플라즈마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기생충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다른 개인이 고양이 쓰레기를 바꿀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대안이다.

임신 3개월의 여성들은 항상 왼쪽에서 자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기가 가능한 최고의 혈액 공급을 받을 수 있게 해주고, 마찬가지로 자궁과 신장으로의 최적의 혈액 순환을 가능하게 한다.

수면은 적절한 혈류에 가장 유리하지 않은 위치일 것이다.

첫 3개월은 장기 발달에 관한 것이지만, 두 번째 3개월은 그들의 용도에 관한 것이다. 14주째에 빨고 삼키고 호흡하는 이 단계에서는 명백해진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임신 증상의 가장 좋은 부분이 사라지고 있고 당신은 당신의 아기가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지금 무거워지고 당신의 임신 배가 커지기 시작한다.

치아, 머리카락, 대부분의 장기는 형성되기 시작하고 그것은 매일 성장하기 시작할 것이다.

산부인과 드레스를 고르는 것처럼 적당한 신발을 고르는 것을 확실히 하라. 낮은, 두꺼운 쿠션이 있는 단단한 힐은 보통 평평한 신발보다 더 편안하다. 그리고 그것을 하는 동안, 그것들을 회전시키고 신발을 자주 부러뜨릴 가치가 있는 신발을 사도록 하라.

예측기는 2개의 창문에 오줌을 적시는 막대기를 사용한다.

막대기는 여성의 소변에 담그고 뒤로 젖힌다. 5분 동안 쉴 수 있게 한다.

만약 5분 후에, 만약 보라색/핑크 라인이 창문에 나타난다면, 그 여성은 임신하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한다.

헝거 쟁반은 아이 출산 후에도 전체적으로 피할 수 없지만, 하루에 서너 끼 식사로 자신을 제한하는 대신, 7, 8 끼의 극히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것은 대사 과정을 촉발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