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비싼 카테고리는 지속적으로 가정 보안 시스템을 모니터링합니다

가장 비싼 범주는 지속적으로 가정 보안 시스템을 모니터링합니다.이것으로 경보가 발령되면 보안 감시 회사가 즉시 경고를 받습니다.그곳에서 실제 사람이 경찰에 신고합니다

첫 번째 보안 계층을 아는 것은 그 이름이 지적한 대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다. 결국 어떤 형태의 보안 계층이 통합된다. 효과적인 보안의 좋은 예는 죽은 보안이 될 수 있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강제적인 게시물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는 분명히 250파운드의 좋은 남자가 당신의 문 안에서 발로 차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정말 멋진 시스템을 선택하라. 때때로 감시된 보안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특히 당신이 붐비는 위치에 살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상황에서 유용하지 않다. 간단한 침입 경보가 가장 적합할 수 있다.

그러므로 시스템을 얻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보안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이유다.

슬라이딩 글라스 도어가 있 성인용품 는 경우 문짝이 있는 프레임에 작은 핀이나 못을 설치하여 문턱을 들어 올리고 모두 제거할 수 있는 침입자 기능을 축소할 수 있습니다

가정 보안 대책이 없는 것은 여러분을 더 표적으로 삼게 할 것이다. 특히 만약 여러분 지역의 다른 집들이 적절한 식단을 이용한다면, 이웃들이 그들의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즉시, 여러분의 집은 범죄자들에게 즉시 고수될 것이다. 결국, 범죄자들은 여러분의 집을 여러분의 지역에 있는 다른 집들에 대해 상대적인 것으로 판단하지 않을 수 없다.

개는 우리 집의 가장 흔한 경비원이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비록 그들이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지만, 보안은 여전히 그녀에게만 맡겨질 수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는 여러 종류의 가스를 뿌렸거나, 지금 독이 든 음식, 자동차를 사용했다. 당신은 사랑하는 개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위험에 노출시켰다.

경비 경보기가 너무 비싸다고? 반드시 문은 광범위한 가격대로 팔리고, 수입의 눈으로 안전을 희생하고 싶지는 않다. 특정 틈새 시장을 따라가서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는 것은 간단하지만,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문을 찾는 것은 복잡하지 않다. 없는 상태에서 생체 잠금 장치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단단한 목재 문은 아마도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만약 당신의 외부의 다른 부분들 집, 특히 문 주변은 어둡고, 도둑들이 감지되지 않고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집을 목표로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고려하라. 집 밖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함으로써, 많은 도둑들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의 소유물이든 가족의 안전이든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를 염두에 두고, 당신은 보호 계획을 가지고 있는가? 가정 보안 경보는 귀하의 집이 침입한 경우 경보 당국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보에 대한 응답 시간은 도시, 이전 거짓 경보 수 및 / 또는 지역에서 발생하는 다른 사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디오 기술에 대해 취한 경우 당국이 적시에 대응할 수 있다고하더라도 귀하의 주택에 침입하거나 파손된 사람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주택의 보안과 관련하여 우려가 있다면 주택 보안 시스템 설치를 검토해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이 새로운 기본 모니터링 시스템은 당신이 잠들었을 때 집이 침입하거나 센서가 문과 창문에 설치될 수 있는 경우 당국에 알릴 수 있다.

당신의 집과 이제 침략에 대비한 당신의 성. 하지만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사람이 있는가? 빨리 나타날 수 있어, 사람은 긍정적으로 할 필요가 있어? 아니요?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고 있거나 일상 생활에서 방해가 될 것이라면, 당신은 단지 약간의 지나치게 열정적인 보안 시스템이었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가족뿐만 아니라 당신의 가족이 벽난로를 남겨야 한다면, 당신의 현관에 있는 15개의 자물쇠는 완전히 위험할 수 있다.

지혜로 과잉살인을 실수하지 마라.

부동산과 가족 구성원을 위해 할 수 있는 문제 주택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구입 가격은 너무 많이 떨어져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항상 감당할 수 있다.

단지 보호가 전혀 없는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다.

외부 문이 강제 침입과 싸울 만큼 강한가? 개인은 여전히 고통의 집 없이 들어온 문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그것은 금속이나 단단한 나무 문이 아닐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외부 기회에 권장되지 않는 속이 빈 문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더 강한 문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미닫이 유리문이 있는 경우, 문 안에 있는 프레임에 핀이나 못을 설치할 수 있으므로 침입자가 이를 들어 올려서 모두 제거할 수 있는 기능이 최소화됩니다

기본적으로 두 사람이 만난다